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빨간왕관' 할리스, 혼밥족·카공족 잡고 5대 커피전문점으로 2019-05-01 17:12:36
움직인다. 지역 특성에 맞는 콘셉트로 공간을 꾸몄다. 사람들은 할리스를 ‘혼밥 카페’ ‘24시간 독서실’ ‘키즈카페’ 등으로 부른다. 오피스와 대학가 상권에선 매장을 1인 독서실처럼 꾸몄다. 휴양지나 관광지는 한옥으로 꾸미거나 푹신한 대형 소파 ‘빈백’만으로 구성하기...
위기의 CJ 외식 사업…투썸 매각 등 '다이어트'로 돌파구 모색 2019-05-01 09:18:00
집중하지 않는다"며 "1인 가구 증가와 혼밥족, 집밥족이 대거 늘어난 상황에서 혼자 뷔페에서 가격 부담이 있는 음식을 먹는 소비자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cj푸드빌 관계자는 "올해는 안되는 매장은 접고 잘되는 매장을 밀어주는 방향으로 가되 남아있는 매장들을 특화해서 소비자를 모으는 데 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문화 2019-04-22 15:00:05
KBS 크큭티비 '혼밥의 달인' 실시간방송…"혼밥족 공략" 190422-0424 문화-002611:16 e스포츠, 세월호 참사 추모…"시대가 다르면 체육대회도 다르다" 190422-0460 문화-002711:34 문체부, 내일 대학로서 미술 정책연구 세미나 190422-0487 문화-002811:43 해리빅버튼·스타킬러즈, 6월 한·러 록밴드 합동공연...
KBS 크큭티비 '혼밥의 달인' 실시간방송…"혼밥족 공략" 2019-04-22 11:00:22
'혼밥의 달인' 실시간방송…"혼밥족 공략"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KBS의 코미디 유튜브 채널 '크큭티비'가 혼자 식사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 '혼밥의 달인'을 일주일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혼밥의 달인'은 평일에 혼자 점심을 먹는 사람들을 위해 2TV...
[주요 기사 1차 메모](22일ㆍ월) 2019-04-22 08:00:00
KBS 크큭티비 '혼밥의 달인' 실시간방송…"혼밥족 공략"(예정) [동포ㆍ다문화] ▲ 북한이탈주민 10명 중 2명 '차별ㆍ무시당한 경험 있다'(예정) ▲ 월드옥타 세계대표자대회 내일 개막…1천200여명 참가(예정) [그래픽] ▲ 우크라이나 대선 결선투표 출구조사 결과(예정) ▲ 만6세 미만 월10만원ㆍ소득하위...
GS리테일 심플리쿡, 편의점 혼밥족 시장 공략…출시 첫날 7천개 판매 2019-04-17 10:40:3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인 심플리쿡이 편의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투트랙 상품화 전략을 써 판매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인분으로 구성된 재료와 레시피를 제공해 간단하게 집이나 외부에서 조리해 즐길 수 있는 RTC(Ready to cook) 상품군과 구매 후 바로 취식이 가능한 RTE(Ready to eat)...
심플리쿡, 간편식 출시하고 편의점 시장 공략 2019-04-17 10:34:25
또 혼자 식사하는 '혼밥족'을 겨냥해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RTC(Ready to cook) 상품군도 편의점에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GS리테일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유럽 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혼집밥'도 기왕이면 근사하게"…개성 있고 예쁜 주방용품 인기 2019-04-09 17:26:21
#혼집밥(혼자서 먹는 집밥) 태그를 달고 게시물을 올렸다. 집에서 혼자라도 기왕이면 근사하게 차린 뒤 즐기면서 먹는 게 요즘 20~30대 트렌드다. 주방용품업계도 차별화되고 독특한 주방용품을 내놓는 등 ‘혼집밥족’ 대상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비탄토니오의 ‘핫 샌드위치 베이커’(사진)는...
옛날 통닭·김밥…GS수퍼마켓 "조리식품도 복고 열풍" 2019-04-09 11:07:11
분식집에서 먹던 꼬마김밥을 본떠 만든 '마리김밥'은 지난해 출시 후 1년 만에 300만개 이상 팔렸다"고 전했다. 닭 한 마리를 통째로 구운 '옛날 통닭'은 혼자서 밥과 술을 먹는 혼술, 혼밥족에게 큰 인기를 얻어 출시 11개월 만에 매출 20억원을 거뒀다. 복고 상품의 인기에 GS수퍼마켓은 최근 동대문...
게을러야 돈 된다…30兆 넘보는 '게으름뱅이 시장' 2019-03-28 11:23:24
직장인을 중심으로 혼자 거주하는 '나홀로족'이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들은 직장 업무처럼 꼭 해야만 하는 일이나, 취미 활동처럼 하고 싶은 일을 제외한 나머지 일에 대해서는 돈을 들여서라도 시간을 아끼려는 모습을 보인다는 설명이다.배달 앱 업체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에 따르면 연초부터 최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