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앤쇼핑 부산콜센터 신설 2021-11-08 07:17:32
홈앤쇼핑은 지난 5일 부산 연산동에서 부산 콜센터를 열었다고 밝혔다. 서울 상암·가양 콜센터에 이은 홈앤쇼핑의 두번째 홈쇼핑 고객 응대용 콜센터다. 홈앤쇼핑은 천재지변 및 대규모 통신 장애상황에 대비해 이번에 콜센터 체계를 서울·부산으로 이원화했다. 부산 콜센터는 총 210석 규모로 상담 인력 등 직원 300명...
조성아뷰티, ‘조성아 레이빔업크림 엔젤링에디션’ 첫 론칭 방송 매진 2021-11-01 16:42:00
지난 29일 진행된 ‘조성아 레이빔업 크림 엔젤링에디션’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일 전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조성아 레이빔업 크림 엔젤링 에디션’은 신개념 볼륨 보정 크림이다. 주름개선•미백•자외선 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선크림, 톤업 크림 대용으로도...
홈앤쇼핑, 소상공인방송정보원에 콘텐츠 제작비 1억원 지원 2021-09-29 12:57:15
전문 TV홈쇼핑 홈앤쇼핑은 서울 마곡동 본사에서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 신동욱 소상공인방송정보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지원 콘텐츠 제작비용 1억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전달한 1억원은 소상공인방송 ‘휴먼다큐 시장사람들’ 프로그램 제작에 쓰일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고된...
[게시판] 홈앤쇼핑, 추석 앞두고 협력사 판매대금 조기 지급 2021-09-16 10:32:07
[게시판] 홈앤쇼핑, 추석 앞두고 협력사 판매대금 조기 지급 ▲ 홈앤쇼핑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영을 돕기 위해 상품 판매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2천여 개 중소 협력사에 100억원 이상 규모의 대금을 당초 지급일인 27일에서 열흘 앞당겨 17일 지급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②] “다른 회사·다른 사람의 제품도 내가 팔 수 있다 - 라이브 커머스에 열광하게 만드는 원동력” 2021-09-08 11:07:00
이내)을 확보해서 쇼핑 라이브를 통해 개인이나 다른 사업자로도 남의 물건을 팔 수가 있다. 이점은 매우 중요한 데 tv홈쇼핑에서는 언감생심이며 꿈도 꿀 수 없던 일이다. 기본 주조가 tv홈쇼핑은 방송 사업자, 라이브 쇼핑은 통신사업자 이기 때문이다. 통신판매 관련 적용되는 법의 범위도 서로가 다르다. 전문적인...
[게시판] 홈앤쇼핑, 중소기업 협력사에 친환경 포장재 지원 2021-08-31 11:38:28
[게시판] 홈앤쇼핑, 중소기업 협력사에 친환경 포장재 지원 ▲ 홈앤쇼핑은 내달부터 중소기업 협력사에 친환경 포장재를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직매입 및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인 '일사천리' 상품에 친환경 아이스팩과 종이테이프 사용을 희망하는 협력사에 무상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강남훈 前사장 "홈앤쇼핑 '모바일 1등' 비결은 주인의식" 2021-08-30 17:38:53
전 홈앤쇼핑 사장(사진)이 홈쇼핑시장 모바일 1위를 달성한 비결을 담은 《모바일1등 전략》을 출간했다. 강 전 사장은 2012년 7월 홈앤쇼핑 사장에 오르면서 당시 TV홈쇼핑 시장 후발주자로 업계 꼴등이었던 회사를 맡아 ‘설립 5년 만에 취급액 2조원 달성’ ‘홈쇼핑시장 모바일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TV에만 한정돼...
"오너십 없는 직원, 조직 썩게 해"…홈쇼핑 모바일1등 전략은 2021-08-30 15:10:58
전 홈앤쇼핑 사장이 홈쇼핑시장 모바일 1위를 달성한 비결을 담은 《모바일1등 전략》(사진)을 출간했다. 강 전 사장은 경제단체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30여년 간 근무하며 노조위원장, 비서실장, 감사실장, 대외협력본부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한 후 중소기업전용 TV홈쇼핑 ‘홈앤쇼핑’설립과 사업승인 업무를 총괄했다....
SNS 인기 아이템 바로 편성…홈쇼핑 10분 단위 '미니 방송' 확대 2021-08-25 08:15:00
프로그램은 최소 1시간 이상 방송하는 일반 프로그램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준비 기간도 적게 소요되는 만큼 날씨 변화나 최신 유행 등을 반영한 상품을 빠르게 준비해 소개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25일 홈쇼핑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은 40분짜리 미니 프로그램을 올해 들어 월평균 20회씩 편성하고 있다. 2018년 미니...
홈앤쇼핑, '10분 초특가마켓'으로 中企 판로지원 2021-08-23 16:08:17
점과 비교하면 파격적인 시도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홈앤쇼핑은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 취임 이후인 지난 5월부터 오전 10시에서 11시 사이 10분가량 방송하는 '초특가마켓'을 편성했다. 약 30회 방송을 통해 20억가량의 매출을 기록했다. MZ(밀레니얼+Z) 세대가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긴 방송보단 짧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