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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연의 다이내믹한 모습이 어우러진 마카오 여행” 협업 뮤직비디오에서 공개 2024-10-10 10:34:40
인구가 밀집된 장소들 위주로 광고가 노출된다.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카오정부관광청은 팔로워 900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Cha Dabin을 초청했다. 옥외 광고를 방문해 대형 스크린과 함께 촬영하며 한정판 마카오 테마곡을 새롭게 커버한 MV 버전을 제작한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홍보 ...
문건 79호! 中 부양책 목적, 결국 이거였나? WGBI 편입, 제2 MSCI 신흥국 추락 악몽 덜었다!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4-10-10 07:57:22
- 부양책 효과 의문과 차익 실현이 겹치면서 급락 - 대규모 부양책 실수?, 외국인 탈출 기회를 제공 - 中 경기 부양책 목적, 다른 곳에 있는 것 아냐? - 부양책, 외국인을 배척하는 문건 79호 연장 차원 - global보다 autarky, 시진핑 장기집권 체제 강화? - 2015년 악몽 재현, 과연 언제 추가 부양책 나올까? Q. 미국...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제품으로 구성됐습니다'라고 홍보했다. 또 다른 업체는 가을 신상품을 선보이며 '프리폴(초가을) 시즌 아이템(제품)으로 모던(현대적)하고 세련된 스타일링(꾸미기)을 제안합니다'라고 소개했다. 명품으로 불리는 해외 유명 브랜드들은 소재나 자체적으로 정립한 용어를 우리말로 번역하지 않고 그대로...
한국관광공사, MICE '국제회의 현황조사' 국가통계로 승인…산업규모 파악 등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가능 2024-10-07 16:08:11
행사 개최 지원과 관련된 홍보·숙박·통역·수송 등 전후방 연관 업종을 세분화하는 등 정밀하고 정확한 MICE 산업 규모와 경제적 파급 효과를 파악할 계획이라고 한국관광공사는 설명했다. 유진호 한국관광공사 관광콘텐츠 전략본부장은 “국제회의 현황조사가 국가 승인통계로 지정됨에 따라 정책과 산업을 뒷받침할 더...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학생들의 기발한 창업 아이디어 ‘COREA 창업동아리 로드쇼’ 에서 빛나다 2024-10-06 21:35:13
전시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체험(홍보) 부스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창업동아리 제품 전시에서는 각 동아리들의 기발한 아이템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전시된 제품들의 특징과 장점을 살펴보며 창업 아이템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체험(홍보) 부스는 창업에 관심 있는...
"손 못 놓겠어요"…수십억 부담에도 김연아에 '집착'하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5 11:48:10
복안입니다. 김연아를 홍보 모델로 발탁한 주방가전 기업도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김연아 밥솥’으로 입소문이 나며 주부들을 홀린 쿠첸이 대표적입니다. 지난해 8월 김연아가 쿠첸 모델로 발탁된 뒤 첫선을 보인 ‘브레인 밥솥’ 티저 광고는 하루 동안 유튜브에서만 약 2만회가 훌쩍 넘게 조회됐습니다. 쿠첸에...
경과원, '공공 인프라 실증 지원 기회 발굴 프로그램' 참여 10개 기업 선정 2024-10-04 14:21:41
설치해 효과성을 검증하고, ㈜유니룩스는 에너지 절감을 위한 스마트 조명제어시스템을 실증한다. 시설·안전 분야에서는 ㈜유니유니가 장애인 화장실에 AIoT 안전 솔루션을 설치해 낙상사고 예방을 실증한다. ㈜드레인필터는 오염물질 유입 방지 필터를 설치해 침수 방지 효과를 검증한다. 앤투정보기술은 승강기 유지보수...
"중국인들에 '흑백요리사' 보여줘라"…반응 폭발한 이유 [이슈+] 2024-10-03 19:45:07
2만1196㎞에 달한다고 왜곡해 왔다. 한국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일단 기본적으로 K콘텐츠에 비빔밥 등이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건 굉장히 좋은 현상같다"며 "중국이 돌솥비빔밥까지 자기네 거라 주장하는 상황에서 우리의 것을 자연스럽게, 문화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인에게 보여주는 건 좋은 홍보 방법 같다...
F&F, '드라마 명가' 빅텐츠 매각…처분차익 40억 2024-10-02 14:10:18
했다. 하지만 F&F가 빅텐츠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는 데에는 실패하면서 사모펀드에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드라마 제작사인 빅텐츠와 F&F가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마케팅과 연관성이 적어 시너지 효과가 없었다는 지적이 나온다. IB업계 관계자는 "연예인을 등장시켜 자사의 제품 홍보하려는 F&F와 전통 드라마 제작사인...
성공하는 가족기업의 비밀…맥킨지가 찾은 ‘4+5’ 공식 2024-10-02 11:23:51
돕고 온보딩을 지원하고자 수천 명의 내부 홍보대사를 선출하고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이 기업은 자국 내 경영학 전공 학생들로부터 18년 연속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고 경영진의 경우 꾸준한 벤치마킹을 통해 경쟁력 있는 급여를 지급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리더들에게 창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