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민주, 데뷔 첫 포토북 발매…직접 디자인 참여 2021-12-13 13:30:05
화보집이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13일 오전 11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포토북 런칭을 알렸다. `Pro memoria`는 기억을 위해, 기억해 두기 위해 같은 뜻처럼 2022년을 앞둔 스물 한 살 김민주를 담았다. 팬들의 기억 속에 지금의 김민주를 영원히 남기고 싶은 마음에서 제작됐다. 특히 김민주가...
[인하대학교 2021 초기창업패키지] 실감형 메타버스 플랫폼을 만드는 ‘로위랩코리아' 2021-12-08 18:55:00
아티스트의 화보집으로 꾸몄습니다. 거기에 숨겨진 방을 만들어 사용자는 의류 매장에서 뮤직 비디오 촬영장으로 이동하게 되고 거기서 신곡의 뮤직비디오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의류 브랜드와 K팝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가상 전시를 만든 거죠.” 로위랩코리아는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웹에서...
한국미술협회, 미술인의 날에 만곡(晩谷) 임장수상 제정 2021-12-04 09:42:14
주제이자 모티브였던 그는 피사체를 정직하고 정확한 묘사를 위해 평생 데생과 크로키에 혼신의 힘을 쏟았다. 살아있는 선으로 우리 민족의 역동성, 전통을 화폭에 담은 드로잉 화보집 '만곡 임장수가 연필로 그린 한국의 미'를 발간했으며, 직접 찾아다니며 우리나라 사계를 담은 그의 풍경화는 ‘철저한 사생의...
"스타의 일상이 궁금해"…팬심 읽어 5000억 기업됐다 2021-10-17 17:29:47
과거 팬덤 비즈니스는 앨범, 브로마이드, 화보집, 콘서트 등에 국한됐다. 그러나 음원이 디지털화되고 영상 시대가 열리면서 팬 활동도 모바일로 이동했다. 오프라인 사업 비중은 점차 줄었지만 디어유는 온라인 메신저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견했다. ‘덕질(팬 활동)’의 디지털화를 통해 팬들이 기꺼이 지갑을 열게 ...
이찬원, 소속사 복귀 후 본격 활동 예고…2022 시즌 그리팅 예약판매 시작 2021-09-13 10:35:12
그리팅은 하드커버의 100페이지 화보집을 포함해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카드, 웰더마 스페셜 에디션 미스트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며 13일 오전 10시부터 탑스타몰에서 한정수량으로 독점 판매된다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보통 시즌 그리팅 굿즈는 연말에 공개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찬원의 공식 굿즈를 오래...
강다니엘 힐링 예능 출범, '토닥리즘' 유니버스 공개 2021-09-09 11:43:18
힐링엠알비디오 '토닥리즘'은 화보집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힐링 ASMR'이 어우러지는 신개념 콘텐츠로, 첫 화부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강다니엘 이외에도 어떤 아티스트들이 '토닥리즘'에 출연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토닥리즘'은...
강다니엘,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토닥리즘’ 첫 주자 출격…‘눈부신 비주얼→따뜻한 위로까지’ 2021-09-09 11:30:06
이처럼 힐링엠알비디오 ‘토닥리즘’은 화보집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힐링 ASMR’이 어우러지는 신개념 콘텐츠로, 첫 화부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강다니엘 이외에도 어떤 아티스트들이 ‘토닥리즘’에 출연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토닥리즘’은 본편...
GH, 경기행복주택 홍보 위해 '주택, 그 이상의 집:경기행복주택' 화보집 발간 2021-08-11 17:12:06
: 경기행복주택’ 제하의 화보집을 발간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는 주거안정을 위해 준공한 경기행복주택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서다. GH 관계자는 “화보집에는 경기행복주택의 특징인 신혼부부, 청년, 산업단지, 복합 등 총 17개 지구의 주택개요·디자인 컨셉·주요공간에 대한 사진 등이 담겼다”고 설명했다. GH는...
"SM·JYP가 주요 고객사"…작년 매출 523억 '대박' 난 곳 2021-07-05 17:12:59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응원봉을 비롯 가수별 화보집, 앨범, 팬시 상품 등 K팝 관련 기획상품(굿즈·goods)을 만드는 상품기획(MD) 업체다.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엔터사 및 음반사 등을 주요 고객사로 확보해 굿즈 상품 분야에서 국내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코팬글로벌은 국내 굿즈 제작사 중...
채수빈, 유튜브 채널 ‘수빈둥빈둥’ 론칭…사랑스러운 취향 대탐험 예고 2021-06-14 17:00:09
화보집을 연상케 하는 따스하면서도 몽글몽글한 감성을 자극해 채수빈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채수빈은 티저 영상에서 “저의 소소하고 빈둥거리는 일상생활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수빈둥빈둥’이라고 지었습니다”라며 채널 명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그는 “찾아볼래요? 떠나볼래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