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안타증권 "실리콘투, 운임·재고 우려 과해…재평가 필요" 2024-09-09 08:37:01
필요한 시점이라고 지적했다. 실리콘투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해외로 유통하는 회사로 지난 1분기 실적 발표 이후 주가가 약 250% 급등했으나 이후 고점 대비 38%가량 하락한 상태다. 이승은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실리콘투는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신호를 보냈다"며 "종전주요 매출원이던 ...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병원 화장품, 5년 연속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편집장 레터] 브랜드 생존 경주 2024-09-05 06:00:06
저문 뒤에도 여전히 화장품·의료·전자재료·디지털카메라·방송 시장 등에서 위세를 떨치는 후지필름, 독일을 대표하는 종합 엔지니어링 기업에서 출발해 현재 반도체·통신·가전·의료기기 등 폭넓은 사업을 영위하며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변신한 지멘스, 1884년 영국의 비누 회사로 시작해 세계 최대 소비재 제조사로...
고객과 적극 소통·가치 경영…브랜드의 품격을 높였다 2024-09-04 16:36:00
있다. 숙취해소음료 부문 ‘여명808’은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엔앤비랩의 ‘맥스클리닉’은 화장품 부문 1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2년 연속 지역특산물/쌀 부문의 ‘청풍명월 골드 쌀’도 대상의 영광을 이어갔다. 또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과 ‘빛그린 광양매실’, 해양관광도시 ‘섬섬여수’는...
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2024-09-04 16:22:5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했다. 맥스클리닉은 본질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가 클렌징부터 시작된다는 데 착안해 이중 세안 없이 딥클렌징과 보습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오일폼’, 탄력 ...
[포토] 댕기머리,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 탈모샴푸 부문 수상 2024-09-04 02:35:52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중국 탈모샴푸 부문을 수상한 두리화장품(브랜드명 댕기머리) 나영중 대표이사(오른쪽)가 강형빈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부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
[포토] 에스트라,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부문 수상 2024-09-04 01:12:04
3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병원화장품 부문을 수상한 아모레퍼시픽(브랜드명 에스트라) 임운섭 부사장(오른쪽)이 전우형 한국경제신문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
[포토] 라비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티에이징 부문 수상 2024-09-04 01:09:51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안티에이징 부문을 수상한 코리아나화장품(브랜드명 라비다) 장시영 부문장(오른쪽)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개발 및 적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형 화장품 유통채널도 탈모 완화를 비롯한 헤어 및 두피 케어 제품군을 적극적으로 들여오고 있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해 판매된 헤어용품 중 ‘스페셜 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1% 늘었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젊은층 사이 품절 대란 일으킨 두피 건강 브랜드...
한 달 만에 또…얼굴 없는 '패션계 큰손' 회장님이 움직인다 2024-09-02 11:07:47
앞서 폰드그룹은 화장품 유통회사 모스트를 인수해 계열사로 편입한다고 지난달 19일 발표했다. 모스트는 맥쿼리은행과 애플, 아마존 코리아 등에서 근무한 정다연 대표가 2019년 창업한 화장품 전문 수출기업으로 최근 성장세가 돋보인다. 모스트는 K뷰티 시장을 이끄는 ‘수출 효자’ 제품들을 다수 거느린 코스알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