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맥도 부담"…'가성비' 편의점 치킨에 맥주까지 가격 뛴다 2023-04-26 22:00:02
오르고, 후라이드 한 마리 가격은 기존 1만900원에서 1만2900원으로 18.4% 상승한다. 업계는 원재료와 인건비 등 제반비용 상승으로 가격 인상이 불가피한 상황이란 입장. 한 관계자는 "원재료 가격 인상으로 거래처에서 공급가 인상을 요청해 연동돼 가격 인상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토로했다. 앞서 프랜차이즈...
"믿었던 편의점마저" 치킨 가격 최대 25% 인상 2023-04-25 16:52:57
내달부터 매장에서 판매하는 즉석조리 치킨 가격을 최대 12.5% 인상한다. 닭다리와 넓적다리, 매콤넓적다리는 기존 2천500원에서 2천700원으로 8% 오르고 자이언트통다리는 4천원에서 4천500원으로 12.5% 뛴다. 버팔로 봉봉스틱은 7천500원에서 7천900원으로 5.3% 인상된다. 세븐일레븐도 내달 1일부터 즉석조리 치킨...
가성비 내세웠던 편의점 치킨값도 오른다…최대 25% 인상 2023-04-25 16:41:01
25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내달부터 매장에서 판매하는 즉석조리 치킨 가격을 최대 12.5% 인상한다. 닭다리와 넓적다리, 매콤넓적다리는 기존 2천500원에서 2천700원으로 8% 오르고 자이언트통다리는 4천원에서 4천500원으로 12.5% 뛴다. 버팔로 봉봉스틱은 7천500원에서 7천900원으로 5.3% 인상된다. 세븐일레븐...
치킨플러스, 치즈 늘어나는 닭다리 가진 1.5kg 치킨 출시 2023-03-29 15:02:22
특색이다. 크리스피 치킨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1,000원을 추가하면 양반후반(양념 반, 후라이드 반)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치킨 3만원 시대'에 고객들에게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이 세상에 없던 새로운 치킨을 찾는 고객들에게...
외식전문기업 ㈜채움푸드, '꽉찬순살치킨' 공식 론칭 2023-03-27 10:20:22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대표메뉴로 'BIG후라이드치킨'과 '중화깐풍파닭치킨' 등 양이 많은 것이 특징이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치킨 및 사이드메뉴로 구성돼 있다. 육즙을 살리고 바삭함은 극대화한 순살 치킨에 집중했다. 손쉬운 조리로...
맘스터치, 평균 5.7% 가격 인상…"가맹점 수익 개선" 2023-03-03 11:06:15
메뉴에 포함되는 탄산음료, 감자튀김과 후라이드치킨 등 치킨 메뉴는 기존 판매가를 유지하기로 했다. 맘스터치는 식재료비, 인건비 등 매장 운영 비용이 상승하고, 가맹점주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있어 판매가를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불가피한 가격 조정에 따른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메뉴...
bhc, 교촌 '10년 아성' 깼다…치킨업계 매출 1위로 2023-02-15 17:26:34
bhc치킨은 매년 2개 이상의 신제품을 낸다. 지난해엔 ‘치퐁당 후라이드’와 ‘레드킹 폭립’을 선보였다. 노후 가맹점의 인프라를 재구축한 것도 코로나19를 계기로 배달문화가 급격히 확산한 시기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 bhc치킨은 2019년부터 점포 환경 개선 프로젝트 일환으로 가맹점의 튀김기, 냉장·냉동고 등을...
bhc치킨, 교촌 제치고 지난해 치킨업계 매출 1위 2023-02-15 15:28:20
골드킹 콤보, 치퐁당 후라이드 등 신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bhc치킨은 연평균 20% 이상 성장했다. 지난해 매출은 임 대표가 취임한 2017년(2,400억 원)과 비교하면 111% 성장한 수준이다. 올해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고객중시 경영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국내...
신메뉴 줄줄이 대박 나더니…'10년 1위' 교촌치킨 제쳤다 2023-02-15 15:11:12
붙었다. 비결은 꾸준한 신제품 개발이다. bhc치킨은 매년 2개 이상의 신제품을 낸다. 임금옥 대표는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세계 각국으로 식재료를 찾아다니는 등 메뉴 개발에 적극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bhc치킨은 치퐁당 후라이드와 레드킹 폭립을 출시했다. 레드킹 폭립은 돼지고기 등갈비를 튀긴 요리로 치...
초저가 전략 통했다…치킨값 내렸더니 먹거리 매출 `쑥↑` 2023-02-01 10:03:11
홈플러스가 지난해 6월 선보인 `반값 치킨`이 누적 판매량 200만 마리를 돌파했다 홈플러스는 당당치킨 라인으로 약 14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일 밝혔다. 당당치킨이 초저가 전략으로 인기를 끌자 홈플러스 델리 매출 품목도 크게 상승했다. 지난해 6월 30일∼지난달 29일 델리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