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묶음 할인판매' 금지 이틀 만에…슬그머니 '없던 일'로 돌린 환경부 2020-06-21 17:37:48
비닐로 재포장할 필요가 있다”며 “테이프로 묶어 팔면 식품 포장의 기본인 안전과 위생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 대형마트 상품본부장은 “묶어서 팔 때 할인을 못 하게 가격 규제를 했기 때문에 200mL 우유를 번들용으로 싸게 만들려고 190mL 패키지까지 제작했다”며 “지난 2주간 연간 영업계획을...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우유의 날 맞아 우유 효능 및 레시피 소개 2020-06-01 15:20:46
평균 12.7년간 추적 조사한 결과, 하루에 우유 한 잔(약 200ml)이나 요구르트 한 개(약 100ml) 또는 치즈 2장 이내(약 30g)을 섭취하면 혈전으로 인한 허혈성 뇌졸중 위험을 각각 5%, 9%, 12%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평소 우유를 신선하고 맛있게 마시려면, 우유를 보관하는 법부터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또한...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300만대 판매 돌파.. ‘2주 체험 천 원 프로모션’ 진행 2020-04-20 13:01:48
수 있으며, 200ml의 더욱 커진 대용량 물통과 물에 닿아도 안전한 무접점 충전 방식으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아쿠아픽 2주 체험 천원 프로모션은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5월 14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2주 체험 이벤트를 통해 아쿠아픽 AQ-230을 구매한 고객들은 리뷰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리뷰 이벤트를...
"홈술족, 나를 바라봐"…진한 술 가볍게 변신 2020-04-09 15:00:07
있으나 조만간 200mL 용량 제품을 이마트에 내놓을 예정이다. 최근 디아지오코리아는 홈술 문화 확산에 따라 스카치위스키 조니워커 200mL 소용량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 제품은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종이다. 1~2인 가구의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 인스타그램에 올릴...
멸균? 탈지? 급식우유 '골머리'…잇단 개학연기에 '울상' 2020-03-20 11:27:55
1145억원에 달한다. 업계가 추산하는 급식 소비 우유는 200ml 기준으로 1800만개 가량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과 남양유업이 전체 우유급식 물량의 50%, 30%를 책임지고 있으며, 나머지는 연세우유, 건국유업, 매일유업 등이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급식 우유를 통한 '학교'라는 판매처가 막히자 업체들은 잔여...
간편영양식 ’퓨어락 맘스밀’로 바이러스 함께 이겨내요 2020-03-10 13:56:37
‘퓨어락 맘스밀’은 따뜻한 물 200ml에 타서 먹는 파우더 형식의 제품으로 바닐라 풍미로 거부감 없이 누구나 다 쉽게 섭취하면서 영양관리를 할 수 있다.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알맞은 제품으로, 각종 영양제를 하나하나 챙겨먹는 수고를 덜어준다. 영양밸런스를 돕는 ‘퓨어락 맘스밀’의...
프레주빈, 환자 건강을 위한 선택! 균형 잡힌 영양 공급 2020-02-19 17:05:12
200ml) 당 400kcal(1일 권장 열량의 20%), 단백질 19g(1일 권장 섭취량의 35%), 비타민D 8?g(1일 권장 섭취량의 80%)이 함유되어 있어 체력이 떨어진 환자들의 영양 섭취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 한 병에 함유된 단백질은 19g으로, 소고기 안심 약 100g 또는 우유 2-3컵(약 600ml)을 섭취해야 얻을...
[이지현의 생생헬스] 커피 하루 안 마셨더니 쉽게 흥분하고 불면증상…혹시 카페인 중독? 2020-01-17 10:19:33
카페인은 69㎎이다. 커피우유(200mL)는 47㎎, 캔콜라(250mL) 23㎎, 코코아 4㎎, 초콜릿 한 개(30g) 16㎎의 카페인이 들었다. 커피맛 아이스크림(150mL)에도 29㎎의 카페인이 들어있다. 권길영 노원을지대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는 “어른보다 신진대사 능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은 몸 안에 카페인이 오래 남아 두통, 불안,...
[넥스트K] 매운 마라엔 K막걸리 '딱'…파리지앵도 '술술' 2019-12-26 08:51:10
수 있도록 변화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바이주는 200ml 포켓사이즈로 출시됐다. 라벨엔 메신저 위챗을 통해 사람들이 제보한 사연이 담긴다. "친구야 우리 우정 변치말자" 등 사람들이 직접 보낸 문구가 라벨로 각각 새겨진다는 게 특징이다. 일본에선 용량을 줄이고 만화 그림을 넣은 스파클링 사케가 등장했다....
레오제이&스테파니 미초바, ‘그린클린 챌린지’ 참여 영상 공개 2019-10-28 15:19:35
2차 클렌징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의 강력한 세정력에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이 특징이며, 천연성분을 사용한 에셀셜 오일로 만들어졌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그린클린 챌린지’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그린클린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인 200ML 점보 사이즈 제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8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