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인도 보다폰에 1조 통신장비 공급 2024-09-23 17:42:55
대비 29.7% 감소하는 등 통신장비 업황이 악화한 영향이 컸다. 동시에 경쟁력 강화 방안도 추진 중이다. 블룸버그통신은 지난달 삼성전자가 무선 네트워크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노키아의 일부 자산 인수에 관심을 보였다고 보도했다. 최근엔 에릭슨 네덜란드 법인 대표 출신 에버스 플로레스를 유럽 네트워크 사업 담당...
고수온 양식피해 '역대 최대'…"내성 품종개발 추진" 2024-09-22 06:33:01
평균) 대비 4∼5.6도 높다. 특히 경남 사천만·강진만의 수온은 29.7도로 어류들이 폐사할 정도의 고온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작년(26.7도)과 평년(24.1도)에 비해 높은 수준이다. 전남 득량만과 여자만, 가막만의 수온은 모두 지난 15일부터 30도 이상을 기록했다. 직전 최대 피해가 기록된 2018년에는 올해와 같은 날인 ...
장마철 같은 극한호우...열대저압부 경로 바꿔 2024-09-21 10:47:54
전북 군산 말도에는 21일 오전 4시께 최대순간풍속이 29.7㎧(시속 약 107㎞)를 기록했다. 충남 예산 원효봉과 제주 한라산 삼각봉에서도 순간풍속이 시속 100㎞가 넘는 강풍이 불었다. 강한 비바람은 제14호 태풍 풀라산에서 약화한 열대저압부 경로가 달라져서다. 이 열대저압부는 애초 중국 내륙에서 서해로 다시 진출한...
"너무 싸서 아침마다 쟁여요"…강남사는 주부도 반했다 [트렌드+] 2024-09-20 07:00:09
30% 선을 넘어섰다. 이들 도시락의 연도별 판매 비중을 보면 2020년 29.7%, 2021년 28.2%, 2022년 28%에서 지난해 27.8%로 줄곧 20%대를 유지하다 올해(1∼8월) 30.2%를 기록했다. CU 관계자는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데다 자사 ‘놀라운 시리즈’의 가성비 높은 간편식품이 인기를 끈...
KT스카이라이프, 홈리스 월드컵으로 AI 스포츠 중계 본격화(종합) 2024-09-19 15:59:55
또 2032년까지 연평균 29.7% 성장해 297억 달러의 시장 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AI 기반 스포츠 중계 기술'은 이 시장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스카이라이프는 호각과 협력해 '국내 유일 아마추어 스포츠 토탈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향후 스카이라이프는 AI...
KT스카이라이프, 홈리스월드컵 시작으로 AI 스포츠 중계 본격화 2024-09-19 14:30:11
또 2032년까지 연평균 29.7% 성장해 297억 달러의 시장 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AI 기반 스포츠 중계 기술'은 이 시장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스카이라이프는 호각과 협력해 '국내 유일 아마추어 스포츠 토탈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향후 스카이라이프는 AI...
8월 자동차 수출 51억달러…작년보다 4.3% 감소 2024-09-19 11:00:01
기록했다. 하이브리드차 판매량은 3만4천922대로 작년보다 21.5% 증가했다. 전기차 판매량은 1만5천395대로 작년보다 60% 늘었다. 하이브리드차와 전기차를 포함한 전체 친환경차 내수 판매량은 5만1천366대로, 작년보다 29.7% 증가했다. wi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추석 밤 열대야라니'...연휴 마지막날 폭염특보 2024-09-18 15:44:02
지역으로 알려진 강원 대관령도 이날 29.7도까지 올랐다. 대관령 9월 기온 중 역대 2위에 해당하는 수준이다. 이상의 기온 기록은 오후 2시 기준으로, 이후 기온이 오르면 바뀔 수 있다. 통상 오후 3~4시에 하루 중 최고기온이 나타나 '기록적인 기온'을 나타내는 지역은 더 나올 것으로 보인다. 지난 추석 밤...
"없어서 못 판다…가격도 5천원 미만" 2024-09-12 09:26:29
12일 밝혔다. 5천원 미만 도시락의 연도별 판매 비중을 보면 2020년 29.7%, 2021년 28.2%, 2022년 28.0%, 작년 27.8% 등으로 줄곧 20%대를 유지하다가 올해(1∼8월) 30.2%를 기록했다. CU는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데다 자사 '놀라운 시리즈'의 가성비 높은 간편식품이 인기를...
고물가에 편의점도시락도 가성비…CU "5천원 미만 판매비중 30%" 2024-09-12 08:49:12
12일 밝혔다. 5천원 미만 도시락의 연도별 판매 비중을 보면 2020년 29.7%, 2021년 28.2%, 2022년 28.0%, 작년 27.8% 등으로 줄곧 20%대를 유지하다가 올해(1∼8월) 30.2%를 기록했다. CU는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데다 자사 '놀라운 시리즈'의 가성비 높은 간편식품이 인기를 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