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박스, 녹화 안되면 메모리 카드 의심해봐야 2020-06-15 08:00:06
39덮어쓰기39 작업을 반복한다. 끊임없이 데이터를 쓰고 지우는 작업은 메모리 카드의 수명을 빠르게 단축시켜 고장나기 쉽다는 것. 하지만 여전히 많은 운전자들이 블랙박스 특유의 사용 환경을 고려하지 않고 내구성보다 빠른 전송 속도에 특화된 스마트폰 및 카메라용 메모리 카드를 블랙박스에 혼용하는 경우가...
[하이빔]제2의 아슬란을 기대할 수 있을까 2020-06-11 09:25:48
산물이었음은 분명하니 말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코로나19도 피해간 수입 인증중고차 인기, 이유는? ▶ 아이파킹, 누적 주차 4억대 돌파 ▶ 아우디코리아, 디젤 얹은 39q5 40 tdi39 2종 출시 ▶ 신형 미니 컨트리맨, 한국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 수입차, 10대 중 4대는 ƍ,000만원39 이상 ▶...
한국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 진행 2020-06-10 09:09:52
39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39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트 참가자 중 최고연비를 기록한 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전기 자전거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또 매주 전국 24개 딜러 전시장 별 상위 연비기록자 3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각 전시장에는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준비돼...
철수 앞둔 한국닛산, 하루 만에 알티마 완판 배경은? 2020-06-09 15:54:13
닛산은 현재 남은 물량에 대해 파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제품 불매운동에 따른 타격을 받은 상황에서 닛산 신차의 완판 소식은 다소 이례적인 현상이다. 업계에서는 주변 사람들 모르게 일본 제품을 구매하는 39샤이 재팬39의 성격이 강하게 반영된 것으로 풀이했다. 실제로 지난해 명절 연휴기간 값을...
'잠실에서 김포까지 12분' 2025년 도심 하늘길 열린다 2020-06-04 14:19:26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쏘렌토 잘나가네, 월 1만대 판매 코앞 ▶ 카풀, 드디어 맘 놓고 이용…기대감↑ ▶ 이 트럭을 아시나요?② 쌍용차 sy트럭 ▶ 르노삼성, 1,600대 한정 39qm6 볼드 에디션39 출시 ▶ 한국닛산 철수 발표, 그 후… ▶ [하이빔]자동차 개소세 1.5% 유지해야...
[하이빔]자동차 개소세 1.5% 유지해야 할 이유 2020-06-04 12:20:23
기한이 6월 말로 설정된 만큼 그 이전에 추가적인 대안이 나오길 기대해 본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쏘렌토 잘나가네, 월 1만대 판매 코앞 ▶ 한국닛산 철수 발표, 그 후… ▶ 카풀, 드디어 맘 놓고 이용…기대감↑ ▶ 이 트럭을 아시나요?② 쌍용차 sy트럭 ▶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국군 지휘차로...
한국닛산 철수 발표, 그 후… 2020-06-04 09:58:56
났었다"며 "물론 그 때도 상황이 안좋았던 만큼 한국닛산이나 판매사 모두 구조조정을 하되 철수는 없는 것으로 정리했었다"고 주장했다. 그래서 이후 맥시마 부분변경과 알티마 완전변경 모델을 출시하면서 39철수는 없다39는 의지를 보여줬다는 것. 그러나 이 상황을 두고 "이미 닛산 본사는 철수를...
글로벌 車업계에 '코로나 해고' 폭풍…한국도 '빨간불' 2020-06-03 13:20:09
악화된 탓이다. 르노, BMW, 아우디, 재규어랜드로버, 닛산 등 해외 자동차 업체들이 연달아 감원을 추진하고 있다. 세계 39개국에서 총 18만명을 고용하고 있는 프랑스 르노그룹은 향후 3년간 1만5000명을 감원할 계획이다. 프랑스에서만 4600명을 줄이고 해외에서 1만명 이상을 내보낸다는 구상이다. 인력 감축에 따라 연...
5월 수입차, 2만3,272대 신규등록...전월 比 1.4%↑ 2020-06-03 10:20:04
부회장은 "5월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은 브랜드별 증감이 혼재했으나 일부 브랜드의 신차효과와 프로모션 등으로 전월 대비 소폭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시승]1t 봉고3, 39lpg vs 디젤39 전격 비교 ▶ 렉서스, 콤팩트 세단 포기 안해 ▶ 맥라렌, 설립자 50주기 맞아 기념 행사...
한국닛산 16년 발자취, 짧지만 강렬했다 2020-06-01 08:00:08
때 닛산의 성공 가능성은 결코 작지 않았다. 한국닛산의 본격적인 판매는 설립 이듬해 7월 시작했다. 수입사는 가격대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 39인피니티39를 앞세워 시장을 공략에 나섰다. 회사 수장은 미국계 케네스 엔버그가 맡았다. 인피니티의 초기 영업망은 서울 강남, 서초, 부산에 마련했다. 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