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883억…전년比 8% 증가(상보) 2015-10-30 14:21:04
2809억원을 달성했다. 중국 시장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등 기존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신규 브랜드의 고객 접점 확대,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에 힘입어 매출이 크게 늘었다. 로드숍 화장품 계열사 중에선 이니스프리와 에스쁘아의 실적이 개선됐다.3분기 이니스프리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7%, 16%씩...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1634억…전년比 11% 증가(상보) 2015-10-30 13:58:17
확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다. 라네즈는 캐나다 세포라 론칭과 미국 마트 타겟에서의 판매가 호조를 보인 점이 특징이다. 설화수는 노드스트롬 백화점에 신규 입점했다.그러나 프랑스는 내수 소비 위축 및 유로화 약세 등이 이어지며 매출 및 이익이 감소했다. 일본은 에뛰드 브랜드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했다.오...
아모레퍼시픽, '칸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2015-10-26 16:34:48
4년째 행사에 참가, '설화수', '라네즈' 등 주요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자체 개발한 쿠션 제품을 해외 면세 시장에 선보이는 '쿠션존'도 운영했다.나정균 아모레퍼시픽 면세사업부장은 "올해 세계면세품박람회의 경우 주요 해외 업체들과의 미팅이 예년 대비 두 배...
[2015 TFWA] 코스메틱 브랜드의 성장 이끈 아시아에 주목한 깐느 2015-10-24 18:40:59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등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에어쿠션, uv미스트쿠션, 워터 슬리핑 마스크 등을 선보였다. 세계 면세업계의 이목이 집중된 자리인 만큼 한국기업들의 낮은 참여는 아쉬운 부분이다. 올해 깐느페어에 참석했던 한 면세업계 관계자는 "이곳에서 그나마 알려진 한국 브랜드는 설화수 하나이고,...
K뷰티, 서울패션위크 런웨이를 활보하다 2015-10-24 18:10:00
맞은 헤라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등의 뒤를 잇는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직 정식으로 해외에 진출하지 않았는데도 k뷰티에 대한 관심과 광고모델인 전지현 파워 등에 힘입어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면세점에서만 310만개가 팔려나간 ‘uv...
중국여성들, 한국면세점에서 어떤 화장품 많이 살까? TOP10 발표! 2015-10-22 18:50:59
라네즈 화장품은 수분공급 제품이 30세 이하 젊은 여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라네즈 전체 제품 중에서 수면 팩 판매량이 높다. 4위:헤라 사진출처: sohu패션 중국인 여성들에게 헤라 미스트 쿠션은 이미 유명인사다. 이 제품은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도 인기가 많다. 5위:잇츠스킨 사진출처: sohu패션 잇츠스킨은...
'2015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 개최…1만명 참가 2015-10-18 14:29:09
한국유방건강재단의 주요 관계자를 비롯해, 라네즈 전속모델인 송재림씨와 한율의 전속모델 임지연씨가 참석해 여성 건강을 위한 핑크리본캠페인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핑크리본캠페인 일반인 홍보대사인 ‘핑크제너레이션’이 유방암 환우의 완쾌를 기원하며 핑크색 실을 감아 완성한 핑크리본 대형...
피부깡패 연예인들의 피부비결, 특별한 관리법은 무엇? 2015-10-13 14:30:00
송혜교-39민낯 여신39 전혜빈-39탄력 미인39 나나 피부 좋은 배우로 언제나 손꼽히는 송혜교. 그는 8년 째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전속 모델을 유지할 정도로 건강한 피부를 지니고 있다. 그의 비결은 끊임없는 수분 공급이다. 촬영은 다가오는데 피부가 칙칙하다고 느껴지면 긴급처방으로 오이팩을 선택한다. 눈...
[대한민국 대표기업] 'K뷰티 열풍' 주역 아모레, 이젠 미국·프랑스 공략 2015-10-12 07:02:51
‘k뷰티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로 선정해 집중 육성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의 지난해 해외 매출은 8325억원으로 전년 대비 52.8% 급증했다. 이 중 절반 이상은 중국에서 나왔다. 중국에서 라네즈는 상하이의 1...
라네즈의 뷰티로드, 중국 현지 언론의 열풍적 보도 끌어내 2015-10-01 10:07:00
내렸다. 라네즈의 '비비 쿠션'을 주인공으로 지난 7월부터 태국 방콕, 싱가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이어 9월엔 중국 주요 4개 도시(상하이, 청두, 베이징, 시안)의 순회를 마쳤다. 이에 따라 중국 현지 언론은 한국 화장품 열풍이 더 한층 고조될 것으로 보도했다. '상해패션망'은 "송재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