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주식 분할 긍정적" - KB 2015-03-04 08:15:37
아이오페 런칭 영향으로 높은 외형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39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39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아모레퍼시픽, 개성상인 창업 '해방둥이'…황제주 되다(종합) 2015-02-26 08:40:18
회사 태평양화학공업이 모태 기업이다. 39개성상인39 고(故) 서성환 회장이 창업했다. 현재 소비자들에겐 마몽드와 설화수, 에뛰드,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등의 세련된 브랜드로 잘 알려졌지만과거엔 집집이 누비던 39화장품 아줌마39로 기억된다. 태평양화학공업은 기술 개발과 아모레 브랜드로 수출 전선...
아모레퍼시픽, 개성상인 창업 '해방둥이'…황제주 되다 2015-02-26 04:09:05
회사 태평양화학공업이 모태 기업이다. 39개성상인39 고(故) 서성환 회장이 창업했다. 현재 소비자들에겐 마몽드와 설화수, 에뛰드,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등의 세련된 브랜드로 잘 알려졌지만과거엔 집집이 누비던 39화장품 아줌마39로 기억된다. 태평양화학공업은 기술 개발과 아모레 브랜드로 수출 전선...
아모레G, 지난해 영업익 40% '껑충'…"국내외 화장품 호실적" 2015-02-03 14:11:46
헤라에 이어 신규 브랜드인 아이오페가 면세점 시장에 진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대표 브랜드의 성장으로 백화점 채널 점유율도 확대됐다.해외 화장품 사업은 중국과 아세안 등 주요 성장시장에서 사업 ?확대했다. 일본과 프랑스는 전반적인 내수침체로 매출이 감소했으나 미국에서는...
[스타마케팅] '고소영 에센스' 매년 100만병 판매 2015-01-27 07:00:27
모델도 박신혜(마몽드) 송혜교(라네즈) 전지현(헤라) 등 한류 스타들이다.아이오페의 모델은 배우 고소영이 맡고 있다. 고소영은 입고 걸치는 대부분의 제품을 ‘완판(완전 판매)’시키는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다.아이오페가 2012년 내놓은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168ml·6만원)이...
"아모레퍼시픽, 성과급으로 4분기 영업익 전망치↓" 2015-01-19 08:14:15
마몽드 구조조정 완료 ▲ 에뛰드·아이오페의 출점 효과 등에 근거해 높은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안연구원은 전망했다. 이에 IBK투자증권은 아모레퍼시픽에 대한 투자의견 39매수39와 목표주가 300만원을 유지했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새 길을 개척한 사람들] 서경배 회장, 랑콤·디올도 따라하는 'K뷰티 리더'로 2014-12-31 20:52:44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에뛰드 등 고가부터 중저가를 아우르는 30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화장품 업계에서는 화장품 한 분야에 ‘선택과 집중’을 한 서경배 회장의 전략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이 회사의 모태는 서 회장의 할머니인 고(故) 윤독정 여사가 1930년 개성남문 앞에서 머릿기름을 팔기...
[씨에씨에, 미스왕③] K뷰티 제품 내가 제일 잘나가 2014-12-26 14:45:11
2008년 아이오페 제품으로 선보인 도장(스탬프) 타입의 자외선 차단 기능 겸용 파운데이션이다.아모레퍼시픽은 중국 현지에서 자리잡은 라네즈의 '비비쿠션'을 색조 히트 상품으로 꼽았다. 2012년 출시 이후 2년 여 만에 총 판매 누적 수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비비쿠션이 지난해...
아이오페 에어쿠션, 올해 매출 2000억 돌파 2014-12-17 09:16:19
약 17배에 달한다고 아이오페 측은 설명했다.송진아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아이오페만의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홈쇼핑, 불경기에 '불황형 소비' 뚜렷…패션열풍은 '지속' 2014-12-15 10:25:33
데 이어 올해도 39만개나 판매됐다.gs샵 화장품 중에서는 파운데이션, 립틴트, 속눈썹영양제 등 단일 상품으로만 구성된 세트 상품이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히트상품 순위에는 '아이오페 기초화장품'과 '베리떼 쿠션파운데이션'이 각각 2위, 5위에 올랐다.롯데홈쇼핑에서도 간편함과 멀티 기능을 강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