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따로 가는 FAANG·BBIG…'애프터 코로나'를 잡아라 2021-06-22 16:14:51
넷플릭스·애플 연초 이후 2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시장에서 구글(알파벳A)은 39%, 페이스북은 21.65% 올랐다. S&P500지수 상승폭(12.48%)을 큰 폭으로 웃돌았다. 반면 아마존은 6.05% 오르는 데 그쳤고, 넷플릭스와 애플은 각각 8.09%, 0.29% 되레 하락했다. FAANG은 지난해만 해도 다같이 올랐다. 모두 온라인 중심의...
보쉬카서비스, 출범 100주년 맞아 2021-06-16 10:31:46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하고 있다.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보쉬카서비스(bcs)를 지속적으로 확대, 지원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삼성, 부산청춘드림카 2차 지원자 모집 ▶ 아우디코리아, 고성능 세단 39s4 tfsi39 출시 ▶ 기아, 우버와 전기차 파트너십 구축
보쉬, 고효율 캐빈 필터 '에리스토 울트라' 출시 2021-04-30 10:14:57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합리적인 가격의 초고효율 캐빈 필터 39에리스토 울트라39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황사, 꽃가루, 먼지 등 비교적 큰 물질들을 우선 걸러준다. 이후 정전력을 지닌 서브 헤파 필터층에서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알레르기 등의 작은 물질들을...
‘전세계팬들 감사’ 위클리,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차트 종합 1위 등극 2021-04-19 18:23:09
39after school(애프터 스쿨)39이 지난 16일, 17일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15일 기준으로 집계된 주간 차트까지 3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역주행’에 시동을 건 위클리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글로벌 바이럴 차트 50 차트는 스트리밍을 집계하는 톱200차트와 함께...
위클리, '애프터 스쿨'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정상 2021-04-14 22:38:52
39after school(애프터 스쿨)39이 지난 12일 기준,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2위에 깜짝 랭크됐다. 글로벌 바이럴 50 차트는 스트리밍을 집계하는 톱200차트와 함께 스포티파이 양대 차트로 팬들이 듣고 공감-공유한 음원 데이터를 나타내는 소셜지표다. 이 차트에서 위클리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대세 신인' 저력 입증, 위클리 4주간 'After School' 공식 음반 활동 마무리 2021-04-12 14:02:07
39sbs 인기가요39를 끝으로 4주간 이어진 미니 3집 39we play(위 플레이)39 타이틀곡 39after school(애프터 스쿨)39 공식 음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해 데뷔한 위클리는 데뷔앨범 39we are(위 아)39로 누적판매량 2만 장을 달성해 데뷔와 동시에 화제를 모은 데 이어, 미니 2집 39we can(위...
위클리, 신곡 'After School'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깜짝 공개 2021-04-02 15:01:49
신곡 39after school(애프터 스쿨)39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2일) 자정 0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미니 3집 타이틀곡 39after school(애프터 스쿨)39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신곡 39after...
위클리X어썸하은, 'After School' 콜라보 안무 영상 공개...완벽 칼군무 2021-03-31 19:53:12
39after school(애프터 스쿨)39의 콜라보 안무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유튜브 채널 총 506만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39어썸하은39의 나하은은 댄스는 물론 키즈모델까지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특히 k-pop 댄스 커버와 유명 가수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영상들을 업로드 하며 누적 조회수 약 7억...
셰플러그룹, 작년 매출 16조8,000억원으로 10.4% ↓ 2021-03-29 09:48:18
약 3조6,000억원)로 목표치를 크게 넘겼다. 오토모티브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연간 매출액 16억4,100만 유로(한화 약 2조2,000억원)로 나타났다. 산업기계 사업부도 31억3,800만 유로(한화 약 4조2,000억원)로 감소했지만 풍력 부문 클러스터에서 중화권 중심으로 매출 선전 효과가 나타났다. 실적 회복세가...
[하이빔]자동차 온라인 판매의 이면 2021-03-29 09:24:04
39애프터 서비스39였다. 미국은 오랜 시간 유통, 즉 판매사가 애프터서비스까지 담당해왔다는 점에서 판매사의 배제는 곧 제조물의 서비스 중단과 직결된다고 본 것이다. 만약 39제조-소비39 구조가 허용되면 판매사가 애프터 서비스 의무를 제조사에 넘길 수밖에 없는데 제조사가 이를 떠안는 것은 당장 엄청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