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39아우디 챗봇39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4년식 차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기존 차 구매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무상 소모품 정비 쿠폰 csp (car service plus)에 더해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3년간 총 편도 6회 제공한다. ...
'30만원 대 스마트폰'…LG유플러스 '갤럭시 버디3' 출시 2024-04-26 09:00:06
예약 기간에 맞춰 지난 23일 라이브 커머스 ‘유플러스 Live’ 방송도 진행했다. 사전 예약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 갤럭시 버디3를 개통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과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무료 체험 등 제조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고가는 39만9300원이다. 공시지원금은 키즈29(월 2만9000원)...
현대차, 'N 퍼포먼스 개러지' 개장 2024-04-23 18:43:55
경품 추첨 등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39n 퍼포먼스 shop39(nperformanceshop.com)을 통한 예약 방문 또는 현장 방문 모두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단, 파츠 장착 등 정비의 경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 후 방문이 필수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통을...
뉴진스 곧 컴백인데…"회사 하나가 날아간 셈" 개미들 공포 2024-04-23 09:50:58
9시39분 기준 하이브는 전일 대비 6500원(3.06%) 밀린 20만6000원에 거래 중이다. 장중 한때 20만3500원까지 밀렸다. 앞서 전일 하이브는 민희진 대표 등 어도어 경영진에 대한 감사에 들어갔다는 소식이 들리며 8% 가까이 급락했다. 시가총액은 기존 9조6008억원에서 8조8511억원으로 하루에만 약 7497억원 쪼그라들었다....
현대차, 파키스탄서 '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 캠페인 전개 2024-04-22 09:37:36
39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39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특히, 라호르는 2022년 대기오염 세계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대기오염으로 인한 문제가 심각한데 여름철 에어컨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연료 소모가 대기 오염을 더욱 가속화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현대차는 라호르 주민들이 겪는 경제적,...
"1020 소비자 겨냥"…LG유플러스 '갤럭시 버디3' 단독 출시 2024-04-19 09:00:03
출시에 앞서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다. 단말기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갤럭시 버디는 LG유플러스가 2021년 첫 선을 보인 유플러스 전용 5세대(5G) 스마트폰 시리즈다. 2022년 6월 갤럭시 M23 모델 기반 버디2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1020대 소비자를 겨냥해 갤럭시 ...
LGU+, 30만원대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 출시 2024-04-19 09:00:00
블랙, 라이트 블루, 옐로우 등 3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출고가는 39만9천원이다. 미디어와 소셜미디어, 게임 이용이 많은 10대의 수요를 반영해 6.5인치 FHD+ 대화면 디스플레이, 최대 5천만 화소 트리플 카메라, 128GB 내장메모리, 6GB 램, 5천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삼성페이 충전카드 서비스와 삼성월렛도 이용...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으로 운영되는데, 16일 정식 오픈 전부터 이미 2주 치 예약석인 1만 3천석이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 조짐을 보이고 있다. 향후 직영점 운영과 더불어 일본 시장에서 가맹사업을 이어갈 파트너사를 발굴해 현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일본 직영 1호점에 앞서 태국(6개점),...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맘스터치는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둬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라고 설명했다. 판매 메뉴는 대표...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둬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라고 맘스터치는 설명했다. 판매 메뉴는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