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채널 이용시간은 ‘63분’으로 나타났다. 이어 20대가 39분으로 잘파세대 중심으로 높은 소비가 이뤄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30대(33분), 50대(30분), 40대(29분)에 비하면 확연히 비교가 될 정도로 높은 수준이다. 이러한 추세에 주목해 브랜드들은 숏폼 전용 콘텐츠를 따로 제작하거나 새로운 숏폼 플랫폼을...
"이게 삼성이나 다름없어요"…중국 압도적 1위에 '초긴장' 2024-05-27 22:00:01
1490만~2290만원에 판매 중이다. 39개월간 사용한 뒤 반납할 경우(임대형)엔 월 40만~60만원을 부담해야 하고 36개월간 월 50만~78만원을 내면 해당 로봇을 소유(판매형)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이들 로봇을 포함해 총 7종의 브이디컴퍼니 서비스로봇을 판매하고 있다. 전자랜드보다 한 발 앞서 움직인 곳은 LG유플러스다....
도로교통공단, 'TBN교통방송' 이륜차 안전 나서 2024-05-27 09:39:25
중이다. tbn교통방송은 스마트폰 앱 39tbn 통39과 유튜브 채널로 언제 어디서나 청취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39롱기스트 런 202439 캠페인 진행 ▶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39베스트 코리아 브랜드39 선정 ▶ 넥센타이어, 독일 39더 타이어 쾰른 202439 전시 참가
유니티코리아, 'U 데이 서울' 마쳐 2024-05-27 09:13:38
39u 데이 서울(u day seoul)39을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유니티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실시간 라이브는 4,000여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국내 개발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세션은 유니티의 김한얼 시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발표한 유니티 ai 제품군인...
한국타이어, 유럽 최대 전기차 전시회 공식 후원 2024-05-23 09:11:09
쇼(everything electric show, 이하 ees)39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해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求?행사로 마련할 예정이다. 우선, 한국타이어는 공식 후원사로서 전시장 내 부스 운영 및 배너 등을 설치해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39아이온(ion)39을 홍보한다....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2020년 39%와 비교하면 중소기업 비중이 3년 새 12%포인트 늘었다. 중소 브랜드들이 올리브영에서 올리는 매출 규모도 증가했다. 2020년 올리브영 매출 상위 10대 브랜드 중 국내 중소 브랜드는 4개였다. 지난해에는 7개로 늘었다. △넘버즈인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미래에셋증권 ELW 192개 종목 신규 상장 2024-05-17 15:10:05
39종목, 종목형 콜 126종목과 풋 6종목이다. 종목형 ELW는 삼성전자[005930], SK하이닉스[000660], 현대차[005380], 한국전력[015760] 등 다양한 종목을 신규 상장한다. 미래에셋증권은 ELW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 중으로, 채널 가입 시 신규 상장 종목 및 전일 종가 기준 ELW 시황정보, 리서치 자료 등 유용한 투자...
동네 약사, 단골과 톡으로 썸 타더니…"3000만원 더 벌었어요" 2024-05-17 14:37:28
채널 친구 2250여명으로 일군 성과다. 이 호텔 관계자 전길봉씨는 카카오가 공개한 영상을 통해 "2030 세대가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로 홍보하고 싶었는데 톡채널 분석 결과 35~39세 여성 예약이 가장 많은 것을 보고 타깃과 방향성을 잡았다"며 "벚꽃 시즌이나 크리스마스 시기에 맞춰 패키지를 만들거나 톡채널 단골들이...
KARA, 현대차와 모터스포츠 활성화 위해 힘 합친다 2024-05-17 11:50:10
내 최대 규모의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다. 여기에는 현대자동차 고성능 n 브랜드의 아이오닉 5n, 아반떼n 경주차 170여대가 출전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이베코코리아, 순정 부품 캠페인 전개 ▶ 한국타이어, 39익스피리언스 크루39 모집 ▶ [르포]포르쉐와 떠나는 흥미로운 시간여행
한국타이어, '익스피리언스 크루' 모집 2024-05-17 08:45:15
39익스피리언스 크루39 30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 참가 신청은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세단 소유, 발대식 및 체험 행사 참석 가능, 개인 sns 채널 운영 및 자동차 동호회 활동 등 항목에 부합하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최종 선발한다. 당첨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