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오네 레이싱'으로 팀명 변경 2024-03-20 10:38:56
재편 마쳐 -4월 20일 용인서 개막전 출전 cj대한통운이 20일 레이싱팀 이름을 39cj로지스틱스 레이싱39에서 39오네 레이싱39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팀명을 바꾸는건 7년 만이다. iv> cj대한통운은 앞서 팀 구성원도 새롭게 짰다. 슈퍼gt 출신 장준수 감독을 선임하고, 선수진은 통산 7회 우승...
17년 만에 금리인상 앞둔 日…韓 반사이익 기대 [박찬휘의 이슈레이더] 2024-03-19 08:27:48
두 배 넘게 많았습니다. 심지어 외식 물가 39개 품목 중에선 전년 대비 물가가 떨어진 것은 아예 없었습니다. 주요 품목을 살펴보면, 가공식품 중에선 소금과 설탕이 2년 전에 비해 30% 넘게 올랐고, 전년 대비로도 20% 가량 올랐습니다. 빵과 우유도 2년 전에 비해 19%, 16% 상승했고, 라면의 경우 지난해 보다 5% 정도...
대동, 카보베르데 농산업 발전 위한 농기계 기증 2024-03-18 11:28:50
브랜드 39카이오티(kioti)39로 수출을 본격화하며 세계 70개국에 제품을 판매해 전체 매출의 약 70%을 해외에서 벌어들이고 있다. 지난 2014년 미얀마, 2018년 앙골라에 각각1억 달러 상당의 농기계 공급 사업을 추진해 국가 농업 기계회를 추진한 경험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와 타이틀 스폰서 계약 연장 2024-03-18 10:29:46
-39cj대한통운39 대신 39오네39로 타이틀 변경 -4월 용인서 개막전 개최 cj대한통운의 통합 배송 브랜드 39오네(o-ne)39가 슈퍼레이스와 2024년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슈퍼레이스는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39으로 치러지며,...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15일)-2 2024-03-15 16:45:56
│TIGER 나스닥100F 20240│105005 │-605│39 │83│ │6 ││││ │ ├─────────────┼────┼────┼────┼─────┤ │CJ대한통운 F 202404 ( 10)│125000 │-2000 │844 │19873 │ └─────────────┴────┴────┴────┴─────┘ ※ 오후 3시45분...
'푸드테크' 식신, 30억 투자유치...상반기 코스닥 입성한다 2024-02-26 17:39:22
39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푸드테크 기업 식신이 프리 IPO(상장 전 지분 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상반기 코스닥 입성에 도전한다. 식신은 30억원 규모의 프리IPO 투자를 받았다고 26일 발표했다.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이 재무적 투자자(SI), CJ프레시웨이가 전략적 투자자(SI)로 각각 참여했다. 지난해...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비대면 가축 관리 솔루션 ‘엣지팜’을 개발한 기업 ‘인트플로우’ 2024-02-26 15:16:54
39)가 2019년 8월에 설립했다. 전 대표는 “인트플로우는 우리 삶에 인공지능을 확산시킨다는 뜻의 ‘인텔리전스 플로우’의 줄인 표현”이라며 “엣지팜을 10개국에 진출시키며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인트플로우가 개발한 엣지팜은 양돈 농가 현장에서 일하는 작업자를...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슈퍼GT 출신 장준수 감독 선임 2024-02-19 16:51:59
"cj레이싱팀의 황금기를 재현해 언제나 우승 후보로 거론될 수 있는 강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장준수 신임 감독은 "팀의 리빌딩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감독 자리를 맡게 되어 어떤 방향으로 팀을 재정비해야 할 지에 대해 얘기를 많이 나눴다"며 "차근차근 새로운 팀을 만들어 임기 내 팀을 정상권으로 올려...
CJ올리브영 "연 매출 100억 브랜드 수 30%↑" 2024-02-06 10:00:06
CJ올리브영은 지난해 100억 원 이상의 연 매출을 기록한 입점 브랜드 수가 전년 동기보다 30% 늘어났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으로 올리브영에서 연 매출 1,000억 원을 기록한 브랜드도 등장했다. 색조 브랜드 클리오와 선크림으로 유명한 라운드랩 등이다 특히 '100억 클럽'의 절반 이상(51%)이 국내...
CJ올리브영 "입점 중소기업 연매출 1천억원…상생경영 강화" 2024-02-06 09:01:42
= CJ올리브영은 입점 브랜드 중 지난해 연 매출 100억원 이상을 올린 브랜드 수가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연 매출 100억원을 올린 브랜드 중 절반 이상(51%)은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은 2022년 연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고 리쥬란, 메디필, 아리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