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식품부, 식품기업과 상생협력 회의…"농업인에 판로 제공" 2024-10-10 16:00:01
등 협력을 추진 중인 CJ제일제당[097950], 대상[001680], 오뚜기[007310], 오리온[271560], CJ프레시웨이[051500], 신세계푸드[031440], 아워홈 등 9개 기업과 협회 등이 참석했다. 농식품부는 이번 회의에서 상생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이를 활성화하기 위한 정책 방안을 논의했다. 또 올해 시범 구축되는 계약 재배 정보...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0일) 2024-10-10 15:45:55
│CJ ENM│156,955.6 │24,896.0 │ ├────┼──────┼─────┼─────┼─────┼─────┤ │감성코퍼│55,493.9│147,815.0 │키이스트 │153,892.0 │335,008.0 │ │레이션 ││ │ │ │ │ ├────┼──────┼─────┼─────┼─────┼─────┤ │제우스...
CJ올리브네트웍스,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비즈니스 DX 돕는다 2024-10-10 13:24:01
CJ올리브네트웍스가 아모레퍼시픽의 차세대 글로벌개발센터(GDC) 운영 사업을 수주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GDC는 한국을 비롯한 베트남,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12개 국가 대상 고객관계관리(CRM) 운영, 미들웨어 구축,...
비자, '2024 MAMA 어워즈' 타이틀 스폰서 참여 2024-10-10 11:31:04
시상되며, 비자 브랜드 특별상이 신설될 예정이다. 비자는 CJ ENM과 함께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K-POP 팬들을 대상으로 선행 판매도 실시한다. 1차 선행 판매 티켓은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공식 티켓 구매 플랫폼에서 비자 브랜드 카드 또는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비자는 아태지역의 ...
"노티드 도넛을 학교 급식에서 맛본다니"…깜짝 협업 2024-10-10 10:51:20
공급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가 급식판에 올리는 전용 상품은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이다. 기존에 출시된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을 50g의 작은 후식용 사이즈로 선보였다. 우유 함량은 높여 부드러운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노티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양배추로 김치 담글 판"…'금배추' 2050년까지 계속 된다 2024-10-10 09:53:24
'종가 시원깔끔 포기김치', 'CJ 비비고 포기김치' 등 일부 상품의 공급 물량이 달리는 점을 고려해 대체 상품 비중을 높이는 추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달 말 가을배추가 풀리기 전까지는 일부 상품의 물량 부족 이슈가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며 "그전까지는 맛김치나 열무·총각김치 등으로 대체할...
CJ대한통운, 영세 소상공업체 택배비 지원·역량 교육 2024-10-10 09:48:22
CJ대한통운, 영세 소상공업체 택배비 지원·역량 교육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CJ대한통운은 지난 8일 종로구 본사에서 30개 영세 소상공업체에 친환경 물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그린딜리버리플러스'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열린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연합회와 사랑의 열매가 함께...
CJ올리브네트웍스, 아모레퍼시픽 글로벌개발센터 운영 수주 2024-10-10 09:32:06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차세대 글로벌개발센터 운영 사업을 수주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글로벌개발센터는 한국을 비롯한 베트남,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번 수주를 계기로...
[게시판] 메조미디어 타겟픽, 신규 광고상품 3종 출시 2024-10-10 09:00:46
[게시판] 메조미디어 타겟픽, 신규 광고상품 3종 출시 ▲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광고 플랫폼 '타겟픽'이 국내 최초 광고 네트워크 기반 '스플래시'(Splash) 광고와 카운트다운 배너 광고, 라이브커머스 광고 등 신규 상품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스플래시 광고는 모바일...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에 '노티드' 생크림빵 내놓는다 2024-10-10 08:41:02
후식용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젠지(Z세대·1997∼2006년생) 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브랜드 상품을 급식에 접목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노티드도 잠재 고객인 청소년을 상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어 상호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CJ프레시웨이는 앞서 로제, 마라 소스 등을 활용한 급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