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상품·서비스 혁신 경쟁시대 선도" 2014-01-23 10:30:00
“2014년은 LTE 성숙기 진입으로 인한 고객들의 소비패턴 변화는 물론 미래성장 영역을 향한 경쟁의 격화 등이 예상된다”며 “SK텔레콤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네트워크 품질을 바탕으로 상품과 서비스라는 본원적 가치 기반의 경쟁 패러다임을 완성하고 마켓 리더쉽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이트진로, AB인베브의 OB맥주 재인수 우려 과도" - KB투자證 2014-01-21 09:00:25
하이트진로의 가치 훼손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지난 2009년 KKR의 인수 이전 OB맥주 시장점유율이 40% 수준을 지속했고, 최근 OB맥주의 급격한 점유율 확대는 KKR의 공격적인 마케팅 영향으로 해석 가능하다"며 "성숙기인 한국 맥주시장에서 하이트진로 점유율 잠식 유도보다는 아시아 등 이외 지역을 염두한...
KB투자증권 "하이트진로 단기적 주가 횡보 가능성" 2014-01-21 08:34:44
그는 "AB인베브가 성숙기인 한국 맥주시장에서 하이트진로의 시장점유율 잠식유도보다는 아시아 등 이외 지역을 염두한 것으로 판단한다"고 분석했다. 그는 "중장기적 측면에서 하이트진로의 가치 훼손은 없는 상황"이라며 투자의견'매수'와 목표주가 2만8천원을 유지했다. kaka@yna.co.kr(끝)<저 작 권...
한국경제신문, 2월 11일부터 3일간 일본 캠핑비즈니스 탐방 프로그램 운영 2014-01-20 15:36:43
물론 캠핑문화 자체가 성숙기에 접어 들어든 만큼 우리에게 시사할 점이 크다는 것이 캠핑비즈니스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특히 최근 우리나라의 지자체들은 지역관광상품의 하나로 캠핑장 개발에 관심이 크고, 공기업 역시 내부 자원을 활용한 수익다변화 차원에서 캠핑장 개발과 운영에 진출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이...
[2014 스타자문사에 묻다 ⑩] 페트라, '버는'것 보다 '잃는'게 중요…"저평가 지주사 주목" 2014-01-20 11:20:42
반영한다. 성장을 빠르게 하는 회사와 성숙기에 접어든 회사도 제각각 판단한다.일단 가치평가를 하고 난 뒤에는 이보다 비쌀 때는 절대 사지 않는다는게 페트라투자자문의 방식이다. 용 대표는 "저평가된 회사를 사는게 중요한 건 판단이 틀렸을 때를 위한 것"이라며 "주식투자를 할 때 누구나 판단이 틀릴 수 있지만,...
[여행 브리프] 오키나와 특가 2박3일 상품 등 2014-01-20 06:57:45
다음달 11~14일 운영한다. 캠핑문화가 성숙기에 접어든 일본에서 캠핑장 개발과 운영노하우를 배우고 캠핑 장비 제조사와 유통점 등을 방문해 다양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 ‘일본 캠핑카 쇼 2014’ 전시회장을 방문하고, 도쿄 인근 우수 캠핑장에 들러 캠핑장 개설 등에 대한 조언도 듣는다. 캠핑아웃도어진흥원의 임원진이...
유진투자 "LG전자, 4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웃돌 것" 2014-01-17 08:34:40
아이폰과 갤럭시S의 틈바구니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지만, 스마트폰 산업이 성숙기에들어가면서 초과 수익의 기회는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LG전자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8만6천원을 유지했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아우디코리아, 영업 책임자에 외국인 선임 2014-01-16 17:35:14
게 장점으로 꼽힌다. 발전기에서 성숙기로 접어든 각 수입차 회사의 ceo가 외국인으로 교체되는 일도 비슷한 맥락이다. 아우디 역시 임원진 개편으로 한국 시장 전략 재수립이 점쳐지고 있다. 또 다른 시각은 '한국적 정서 부재'의 우려다. 효율을 내세워 한국의 특수성을 인정하지...
[클릭人]치코 이봉수 대표 "유행은 만들고, 클래식은 사수한다" 2014-01-16 11:03:13
"성숙기 중에서도 중기, 말기라고 볼 수 있죠. 조만간 성장이 정체될 겁니다. 이유는 우선 출산율 저하가 있어요. 아이들이 별로 없으니 일단 성장을 못하는 거죠. 두 번째 이유는 유아용품뿐 아니라 전반적인 소비 트렌드가 선진화된 거예요. 합리적으로 따져 보고 사기 때문에 수많은 브랜드가 그저 살아남을 수는...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올해의 CEO 대상’ 수상 2014-01-14 09:32:21
제품의 품질이나 수준이 비슷해져 성숙기에 접어든 국내 제과시장에서 제품의 차별화를 위해 예술을 선택했습니다. 이를 위해 크라운-해태제과 직원들과 함께 판소리를 배우고 퓨전국악공연인 ‘창신제’와 국내 국악 명인들이 한 무대에 서는 ‘대보름 명인제’, 아리랑을 널리 알리기 위해 ‘서울 아리랑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