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태극전사 선전 기원 사장 시축 2014-06-17 18:19:23
고객 5000여 명을 초청해 40여 가지 세계맥주를 시음하는 한편, 행사 수익금 전액은 유소년 축구기금으로 기부된다. 행사 시작에 앞서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이 월드컵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시축하고 있다./ 허문찬 기자 sweat@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홈플러스, ‘월드비어 페스티벌’ 개최해 2014-06-16 18:54:40
'월드비어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와 롯데아사히, 하이네켄,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등 협력회사 20여곳이 함께 서울 역삼동 복합문화공간 '라움'에서 고객을 초청해 40여가지 세계맥주를 준비해 시음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16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6-16 18:27:51
삼성 인버터제습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삼성 스마트에어컨 행사 제품 구매 ,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 또는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네스프레소는 기업용 머신 제니우스(Zenius)의 론칭 2주년을 맞아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제니우스...
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 베트남 숙취해소음료시장 공략 2014-06-16 14:14:20
다음으로 맥주 소비량이 많은 국가입니다. `헛개컨디션`은 베트남 전역의 약국과 편의점, 슈퍼마켓, 식당 등 메인 스트림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호치민, 하노이 등 주요 도시에서 런칭쇼와 시음행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CJ오쇼핑과 베트남 1위 케이블TV 회사인 ‘SCTV’가 합작 투자해 설립한 현지 홈쇼핑...
대전시청서 '장애인채용박람회'…40개 기업 참가 2014-06-15 10:41:28
일할 장애인 5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행사장에는 수화통역사 등 50여명이 나와 장애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또 무지개복지센터 등 18개 장애인직업재활기관이 참여해 자체적으로 생산한 제품을 전시·홍보하고 직업훈련 상담도 한다. 이벤트관에선 헬스키퍼 시연 및 체험,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
[무더위를 날려酒오] 하이트진로 '뉴 하이트', 부드러운 목 넘김에 청량감 더해…빙점여과공법 거쳐 '깨끗한 맛' 2014-06-11 07:00:02
대상으로 한 시음행사도 시작했다.뉴 하이트는 기존 하이트의 상표 디자인, 제조 공정, 맛, 알코올 도수 등을 모두 바꾼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맥주품질 세계화를 위해 올초 세계 정상급 기업들과의 wba(world beer alliance) 구축을 선언했다. 지난 1월부터 독일 맥주 전문 컨설팅 업체인 ‘한세 베버리지(hanse...
에일스톤, 출시 50일만에 100만병 넘어…유흥시장으로 확대 예정 2014-05-21 10:35:20
강점을 알리기 위해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할인마트에서 무료 시음행사를 시작할 계획이다. ‘에일스톤’은 국내외에서 맥주 양조기술력을 인정받은 80년 맥주명가 오비맥주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자부심으로 빚어낸 진하고 부드러운 정통 영국식 프리미엄 에일맥주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역시 '뽀로로', 한류 타고 음료시장에서도… 2014-05-16 09:36:32
시음행사를 갖기도 했다.올해 팔도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권의 ‘뽀로로 음료’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연매출 300만 달러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1분기 매출이 100만 달러 이상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대비 130% 신장을 기록하고 있어 목표 초과달성을 예상하고 있다.안중덕...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16일부터 유료 전환··성인 5천원 2014-05-14 15:24:44
달 초까지 `한국의 야생화`를 주제로 문화·생태·음식 등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생태문화 체험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자 센터에서는 66점의 야생화 사진을 전시하며 수라간 모습이 담긴 포토존을 설치하고, 전통음식·꽃차 시연과 시음, 야생화 그리기 체험 등 야생화와 음식문화를 같이 즐기는 행사도...
[아이 러브 커피] 동서식품 카누, 국제 마케팅상 2년 연속 수상…세상에서 가장작은 뮤직카페 2014-04-23 07:00:46
광복로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 시음 행사를 여는 등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출시 이후 매년 두 자릿수의 고성장을 기록해 왔다. 카누는 지난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 점유율 77.3%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 2월 이를 82.3%까지 늘리며 국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의 선두로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