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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 권하는 사회`··소주 한 병에 폭탄주 서너잔은 기본? 2014-12-23 10:16:16
달했다. 2012년의 68.2%보다 10%p 늘어난 것이다. 또 음주 경험자 중 폭탄주를 마신 적 있는 사람은 55.8%로, 전년도의 32.2%에 비해 70% 이상 크게 늘었다. 폭탄주 가운데에는 소주와 맥주를 섞은 이른바 `소맥`을 마신 경우가 96.0%로 가장 많았고, `위스키+맥주`(34.4%), `소주+과실주`(2.6%), `맥주+과실주`(1.4%)...
영남지역 백화점, 21일부터 올 마지막 세일…유명브랜드 총출동…최대 50% 할인 2014-11-20 20:51:13
특집전을 진행한다.◆문화행사로 쇼핑객 잡아라현대백화점 울산점은 세일기간 중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점 측은 ‘지역아동 돕기 파랑새 봉사활동’(세일기간)을 비롯해 ‘김장 나눔 봉사활동’(12월7일), ‘사랑 케이크 만들기’(12월21일) 행사를 한다. 매장에서...
中 원저우에 최대규모 의료복합단지 의락원 건립 계약 디올 에이치앤비와 체결 2014-11-19 10:11:33
의료부터 헬스케어, 뷰티, 노후관리, 관광과 문화가 어우러진 메디컬 파라다이스 `의락원(醫樂園)`은 2015년 3월 착공에 들어가 2018년 2월에 완공되어 개원할 예정이며, 경희의료원과 디올클리닉이 현재 참여를 확정했다. 중국 원저우(溫州) 지방정부는 중국 제12차 5개년 계획인 신의료체계 개혁방안 실행안의 하나로...
요우커, 한국 경제의 구세주인가? 2014-11-05 12:59:04
내에 신설한다는 안건도 허가했다. 정부는 중국인 관광객이 한국에서 불편하지 않도록 중국인 관광객을 안내하는 한국여행대리점에 대해 관광가이드 수준을 향상시키도록 요청하고 있다. 관광버스와 숙박시설도 점검에 나섰다. 시내 자원봉사자 통역도 늘리고 무료 관광 가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2014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해외 바이어와 1대 1 만남 주선…에너지 기업, 시장개척 지원" 2014-10-15 07:01:13
합리적인 에너지 소비문화를 정착하는 데 적극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김홍열 기자 comeon@hankyung.com[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서울최초 '한지 전문 심포지엄' 전문가들 한자리에 2014-10-14 16:18:33
미래 도약'을 주제로 서울한지문화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우리한지의 전통성과 예술성을 알리고, 타 산업간의 융합으로 한지문화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이명구 교수의 진행으로 ▲ 한지산업지원센터 임현아 실장이 '한지 생산 현황 및 발전 방안...
요우커 취향 변화 감지…면세점서 루이뷔통·후 '1위'로 2014-10-12 13:07:33
이마트 점포 가운데 중국인 방문객이 가장 많은 신제주점의 요우커 매출 증가율 상위 제품군 가운데는 전기밥솥(1위), 식도(2위) 등 생활용품과 함께, 홍삼(3위), 아웃도어웨어(4위) 등이 포함돼 있었다.한편 요우커들은 편의점에서는 음료 위주의 소비를 했다.편의점 cu의 국경절 기간 은련카드 구매상품 분석 결과 구매...
[한국 금융 도약의 50년 - 카드] 하루 3154만건 1조6천억 긁는 카드…모바일과 융합 '핀테크' 첨병 2014-10-07 17:35:56
이와 더불어 소비지출 증가율 둔화와 각종 카드산업 규제로 신용판매 취급액 증가율은 2011년을 기점으로 지속적으로 하락했다. 신용판매 증가율은 2011년 2분기 19.1%에서 2014년 2분기에는 4.7%까지 떨어진 상황이다.○건전한 소비문화에 기여정부는 소비지출을 늘려 내수경기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1999년부터 신용카드...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7 Heart Service'로 고객 접점별 특화 서비스…고객감동 이끈다 2014-10-07 07:00:33
지난해 소비자보호부를 신설, 민원 예방 및 소비자보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고객 컨설턴트 제도를 비롯, hi-voc 시스템, thanks voc 명예제도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cs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2013년 금융감독원 주관의...
[인터뷰] 미즈온 백두성 실장, “화장품 선진국의 자리 놓치고 싶지 않아” 2014-09-13 10:30:59
신생 기업들이 무작정 이 길에 뛰어든다면 소비자들에게 곧바로 외면을 당할 것이다. 소비자들이 갈수록 전문화되기에 더 이상 정직하지 않은 화장품을 만들 수 없다. 정직한 제품을 만들되 신 제형 개발, 신 원료 개발 그리고 차별성 있는 디자인까지 합쳐진다면 한국 화장품이 뷰티 선진국의 자리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