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축제의 계절 5월…'패션피플' 속에서 살아남기! 2013-05-24 09:00:06
다양한 모양으로 변형이 가능하다. 바이커 스탈렛의 아이코닉 백, 애니시티(annie city)는 이번시즌 트렌드에 맞춰 미니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비비드한 컬러로 페스티벌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적합하다.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숄더백에 중요한 소지품과 물을 챙기면 준비 완료다. ◆ 실용성과 멋진 디자인을...
'K팝스타2' 앤드류 최 데뷔, 스스로 음반 작업해 앨범 발매 2013-05-24 08:49:42
앞에 선보인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면서 프로그램을 제작한 sbs 측과 그동안 앤드류 최와 함께 작업했던 가수들, 'k팝스타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출연자들로부터 많은 격려와 응원을 받고 있다고 한다. 5월27일 발매하게 되는 이번 앨범은 앤드류 최의 생에 첫 앨범이자. 아이코닉사운즈가 레이블로 발돋움...
GS샵, 파크랜드와 손잡고 美 스포츠 브랜드 스타터 론칭 2013-05-01 14:54:01
스포츠용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다양화하는 한편 전국 파크랜드 매장으로 판매채널도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스타터는 4월30일 저녁 7시35분에 gs샵을 통해 론칭하며 워킹화와 트레일화 2종을 판매한다. 한편 gs샵과 파크랜드는 스터터의 국내 론칭에 앞서 4월20일 미국 뉴욕에서 아이코닉사와 브랜드 론칭쇼를...
이태리 남성 브랜드 ‘빈티지55’ 국내 첫 상륙 2013-05-01 11:35:04
한국에 상륙했다. 빈티지55는 말론 브란도의 티셔츠, 제임스딘의 데님, 마를린 먼로의 스웨터 등 50, 60년대 아이코닉한 배우와 이티스트의 시그니처 아이템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인 머트리얼과 트렌드를 접목한 빈티지 스타일을 지향한다. 뮤직월드, 할리우드의 시대별 황금기를 추억하며 모던하게 재탄생한 빈티지한...
스타터, GS숍-파크랜드와 손잡고 스포츠 SPA 시장 진출 2013-04-30 17:01:33
1971년 미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미국을 비롯 북아메리카와 유럽 25개 국에서 스포츠화, 스포츠웨어, 스포츠용품 등을 선보여온 브랜드다. 이에 gs숍은 1월 말 스타터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미국 아이코닉 사와 스타터 브랜드의 한국 내 독점 사용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해외 유명브랜드의 신발을...
그녀들이 입고 들면 뜬다? 나인 뮤지스 패션 공식 2013-04-11 11:05:02
탄탄한 바디라인이 돋보였다. 어깨를 강조한 골드 컬러 포인트의 심플한 원피스도 그가 입으면 달랐다. 나인 뮤지스 이샘과 이유애린은 클래식한 연출을 돕는 스틸레토 스트랩 슈즈와 골드와 화이트 스퀘어백, 리본 디테일 반지, 리틀 블랙 드레스 등을 클래식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꼽았다. ‘모델돌’,...
“따스한 주말 데이트 떠나자~” 커플 아이템 제안 2013-03-29 10:00:02
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의 헤드폰이다. 암 부분이 초경량 메탈로 제작되어 가벼우며 부드러운 이어 패드는 착용감이 우수하다. 봄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파스텔 컬러 스니커즈는 봄 나들이 필수 아이템이다. 로얄엘라스틱 퍼펫은 파스텔 컬러 스니커즈 끈 대신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신축성과 편안함을 살렸다. 개인에...
봄 나들이 갈 때 커플들 필수품 살펴보니.. 2013-03-28 15:51:33
돋보이는 로얄엘라스틱 `퍼펫`은 내추럴한 파스텔 컬러의 스니커즈로 끈 대신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밑창의 쿠션과 뒤꿈치에 위치한 스웨이드 패치로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하다. 개인의 맞는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하며, 감각적인 슬림 핏으로 어떤 옷에도 편하게 매치가 가능할 뿐 아니라 개성 있는 얼반...
봄 데이트에 맞는 스타일리시 커플 아이템 2013-03-28 15:02:41
한 스웨이드 패치를 적용해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하다. 스니커즈와 함께 백팩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용하다. 심플한 백팩 하나로 봄 기분을 내 보는 것도 좋겠다. 만다리나덕 측은 "‘아이코닉’은 심플한 스타일의 백팩으로 산뜻하고 감각적인 나들이 룩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사진=페라리 바이 로직,...
유통업계 `가족마케팅` 대세‥또 하나의 행복찾기 2013-03-25 07:48:08
전달하던 가족애와 행복의 메시지를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시켜 우정으로까지 확장시켰다. 하얗게 눈덮인 북극에서 자신들과 닮은 ‘스노우 폴라베어’를 만들며 코카-콜라의 짜릿한 아이코닉함을 전달했던 폴라베어 가족은 2탄에서는 새로운 친구 ‘바다오리’를 선보이며 코카-콜라 병뚜껑을 따는 순간, 행복과 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