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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에 나온 그 상품…CJ오쇼핑 '콘텐츠 커머스' 주력 2019-03-27 10:25:41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오덴세'의 신제품들을 내놓았다. 해당 제품은 '스페인 하숙' 제작팀과 사전 논의를 통해 미리 준비한 것으로 방송에 등장한 후 '스페인 하숙 그릇'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달 중순 종영한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는...
"온라인으로 식탁 주문했더니 흠집 있는 제품이…" 2019-03-27 06:00:09
책상 및 테이블류(15.6%·249건), 장롱류(15.1%·242건) 순으로 피해가 잦았다. 피해 사유로는 균열이나 뒤틀림, 흠집 등 품질·A/S 관련 내용이 47%(750건)로 가장 많았고 계약 불이행이나 환불 거부 등 계약 관련 내용이 44%(702건)로 뒤를 이었다. 전자상거래를 통한 가구구매로 피해를 본 소비자 5명 중 3명(58.6%)은...
[다산 칼럼] 시작하기 전부터 밀리는 '미세먼지 외교' 2019-03-27 00:12:24
테이블에 앉히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미세먼지로 한국민의 민심이 들끓는데도 중국 정부는 “너나 잘하라”는 고압적인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 이런 중국을 두고 국회에서 “한국의 미세먼지도 바람에 따라서는 중국으로 간다”고 발언한 외교부 장관은 어느 나라 외교부 장관인지를 의심케 한다....
[주요 신문 사설](25일 조간) 2019-03-25 08:00:01
= 북미, 물밑대화로 다시 협상 테이블에 앉아야 추경안, 경기 마중물 구체적 방안 담아라 '환경부 블랙리스트' 첫 영장, 성역 없이 수사하길 ▲ 세계일보 = 트럼프 "추가 제재 철회 지시" 언급에 北이 화답해야 오늘부터 인사청문회…송곳 검증하고 靑은 결과 존중하길 김은경 영장 재판부에 "균형 결정"...
신선식품 배송車 3000대…서울의 새벽을 연다 2019-03-24 17:50:50
가정간편식(hmr) ‘원테이블’을 배송해준다. 롯데백화점 또한 올초부터 서울, 경기 지역에 반찬 새벽배송을 시작했다.홈쇼핑 중에선 롯데홈쇼핑이 한두 달 안에 처음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현재 새벽배송 전담 조직을 구축 중이다. 밤 10시까지 주문을 받고, 다음날 오전 7시 이전에 배송 작업을 완료하는...
여야, 北 남북연락사무소 철수 결정에 일제히 '유감'(종합) 2019-03-22 18:16:12
냉엄한 현실을 직시하고 북한이 다시 대화 테이블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라"고 촉구했다. 민주평화당 박주현 수석대변인은 서면 논평에서 "북한의 남북공동연락사무소 철수는 매우 유감"이라며 "2차 북미정상회담 이후 난기류가 쉽게 가시지 않아 안타깝다"고 밝혔다. 박 수석대변인은 "정부는 속히 북한의 의도...
7일 상권 입성한 미사리스테이크, 온종일 북적 2019-03-20 09:55:57
만큼 주문할 수 있는 오더컷 방식은 10대 학생층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오후 6시 이후로는 대다수 외식매장처럼 가족고객과 커플이 주를 이룬다. 한티역점 정동호 점장은 "인근 학교들이 일제히 개학한 시기에는 런치에만 50팀이 몰릴 정도로 14개 테이블에서 경이로운 회전율을 기록했다"며, "일주일에 4~5번씩...
트럼프, 北최선희 회견 후 침묵·무대응…이목 쏠리는 그의 '입'(종합) 2019-03-18 07:28:24
테이블로 다시 견인하려는 '상황관리' 차원으로 보인다. 섣부른 맞대응으로 파장을 키우기보다는 정확한 의도 파악 등을 통해 현 국면을 정확히 분석하고 신중하게 대응하겠다는 것 아니냐는 분석인 셈이다. 최 부상이 폼페이오 장관과 볼턴 보좌관을 협상 결렬 '책임자'로 몰아 공개 비난하면서도 트럼프...
트럼프, 北 최선희 회견 후 침묵·무대응…이목쏠리는 그의 '입' 2019-03-18 01:59:59
테이블로 다시 견인하려는 '상황관리' 차원으로 보인다. 섣부른 맞대응으로 파장을 키우기보다는 정확한 의도 파악 등을 통해 현 국면을 정확히 분석하고 신중하게 대응하겠다는 것 아니냐는 분석인 셈이다. 최 부상이 폼페이오 장관과 볼턴 보좌관을 협상 결렬 '책임자'로 몰아 공개 비난하면서도 트럼프...
'땅콩 회항 5년 후' 우리 사회에서 갑질 횡포는 사라졌을까? 2019-03-15 16:33:00
유독 주문하는 줄이 길었다. 한 손님이 자기 차례가 되자 욕을 하며 ‘뭐가 이렇게 느리냐’, ‘일을 이렇게 밖에 못하냐’ 등 인신공격을 했다. 하지만 보호는 커녕 상사에게 꾸지람을 받았다.” 이런 블랙 컨슈머들의 갑질로 인해 상처를 받았던 아르바이트생에게 위로가 되었던 것은 ‘매너 소비자’의 말과 행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