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니즈 읽고 품질 높여 반복구매 유도 2015-11-20 07:00:03
좋아 소비자들이 구매했으나 상품의 퍼포먼스가 기대만큼 따라주지 않아 반복구매가 일어나지 않은 결과로 볼 수 있다. 상품이 롱런하기 위해서는 콘셉트와 퍼포먼스가 일치돼야 한다.신상품 개발의 성공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비자 중심적 사고와 실천이 중요하다. 마케팅의 기본 개념은 ‘어떻게 소비자 문제를...
현대차에 문화·예술 '고급 감성'을 담는다 2015-11-19 12:01:09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설치 작품으로 세계무대에서 명성을 얻은 작가이불의 전시회를 열었고, 올해는 일상적 사물을 소재로 관습적 시각에 일침을 가하는 작가 안규철의 전시회를 지난 9월부터 진행 중이다. 현대차는 지난 3월 미국 서부 최대 규모의 미술관인 LA카운티미술관과도...
‘코리아 미 페스티벌’서 서경대 졸업작품전 진행 2015-11-16 14:26:19
패션브랜드의 패션쇼와 퍼포먼스, 가수 공연 등이 어우러지는 행사로 모델, 뷰티, 패션 관련 업계가 참여하는 기회의 장이다. 3일 동안 진행된 '코리아 美 페스티벌'에서는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졸업작품전뿐만 아니라 무용학과의 오프닝 공연, 뮤지컬학과의 갈라 축하공연, 실용음악과 가수 양성애의 축하공연...
[인터뷰] 트렌드를 뛰어넘어 세계를 사로잡은 화장품 ‘카오리온’ 주은희 회장 2015-11-12 12:10:00
수 없어요”라고 회상한다. 퍼포먼스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단지 진심이 통하길 바랬던 것 뿐 이라며. 그 때 그가 얻은 닉네임이 바로 ‘화장품 먹는 여자’다. ‘화장품을 먹는 여자’라는 타이틀은 바로 카오리온이라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일맥상통한다. 먹을 수 있는 화장품이라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에브리앱스, 지스타서 한중 모바일 게임파티 후원 2015-11-10 17:17:59
주최될 예정이다. 퍼포먼스로는 4인조 걸그룹 밤비노(bambino) 및 아나운서조은지, 4246 밴드 외 3그룹이 출연해 당일 파티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또한 윈도우 서피스, 삼성폰, 삼성태블릿, 아이폰, 상품권 등 500만원 상당의 최고급 경품도 준비되어 있어 참석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 ?에브리앱스 측에서는...
푸조, 남자프로테니스협회와 파트너십 체결 2015-11-09 10:19:26
업계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원하는 등 테니스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막심 피캇 푸조 ceo는 "푸조 브랜드는 지금까지 테니스가 가지고 있는 퍼포먼스, 혁신, 우아함의 가치를 함께 공유해왔다"며 "2016년에는 atp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를 전 세계에 널리 알려 나갈 것"이고 말했다.
강만식 알토피아 대표 - "부동산 홍보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설득력이 필수" 2015-11-06 15:44:02
합니다. 멀티미디어의 활용과 시각적인 퍼포먼스 등은 그 다음입니다. 어찌 보면 온라인 부동산 분양 홍보만큼은 가장 트렌드한 부동산 홍보 채널이지만 또 가장 신중해야 할 채널이기도 합니다. 이는 부동산 분양에 특화된 홍보업체가 갖추어야 할 구분점이자 지향점 입니다." 인터뷰 이후 인사를 나누자마자 강만식 ...
[아이폰6s 1호 구매자 체험기 ①]"내가 기자임을 프리스비에게 알리지 마라" 2015-10-31 09:31:19
구매가 별다른 목적이 있던 퍼포먼스는 아니다. 단순히 휴대폰을 바꾸고 싶었고, 이왕 할 거 `1등 구매자`가 그리고 `앱등이`가 돼서 제대로 파헤쳐보자는 마음으로 명동 프리스비를 찾은 것이다. 1호 개통자가 아닌 1호 구매자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간단하다. 약정과 휴대폰 가격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함이다. 약정...
휠라, 23년만에 브랜드 재정비…"2020년까지 국내 매출 두배로" 2015-10-29 12:00:14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브랜드로 재정립한다. 이에 맞춰 영업, 마케팅 등 전 브랜드 전략을 개편, 젊고 유행하는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나는 목표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4000억원 수준이던 국내 부문 매출을 5년 안에 두 배로 끌어올리겠다는 복안이다.김 사장은 "리뉴얼에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더해...
MMC 2016, '타겟 오디언스에 대한 이해'가 화두 2015-10-28 18:44:11
디지털 콘텐츠'와 '데이터에 기반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제로 두 개의 트랙으로 진행됐다. 구글코리아, 핸드스튜디오, 72초 tv, 샌드박스 네트워크, 야놀자, 디메이저, 튠, 앱리프트, 더트레이드데스크, 페이스북, 이모션, 레코벨이 각각 세션을 맡아 현장에서의 생생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전했다.한편 올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