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엠에이지, '2023 크리에이터플러스 파티' 성료 2023-10-24 09:51:41
크리에이터플러스 파티를 성료 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이태원 RTR 라운지에서 개최되었으며, 소속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 50여팀이 참여했다. 행사 내에서는 포토존, 라이브 공연, 그리고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유엠에이지의 관계사 레이블인 TFMG 대표 크라운제이, 아티스트 엔분의일(1/N), 마리슈...
5600억 '핫딜' 뜯어보니…가구는 네이버, 가전은 G마켓서 잘팔렸다 [긱스] 2023-10-23 16:33:31
있도록 했다. 커뮤니티 플랫폼 썬더링을 운영하는 썬더플레스는 핫딜을 실시간 위치기반 형태의 서비스로 제공한다.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을 위한 기능이다. 사업자들은 할인행사뿐만 아니라 당일 날 소진하지 못한 신선제품이나 아이템들을 그대로 버리거나 방치하는 대신 핫딜을 활용해 빠르게 판매할 수 있다. 참,...
디즈니+, 계정 공유 제한...다음달 1일 시행 2023-10-21 07:37:47
정보를 친구나 가족과 공유하고 있다. 파라마운트플러스 구독자의 절반이 계정을 공유 중이며 ESPN플러스의 구독자 62%도 비밀번호를 함께 쓰고 있다. 미디어 연구소 다이렉트미디어렙 관계자는 21일 "현실적으로 스트리밍 수익을 추가로 확보할 방법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전문가들은 결국 거의 모든 사업자가 계정 비밀...
넷플릭스 이어 디즈니+도…확산하는 계정 공유 제한 2023-10-21 07:00:09
친구나 가족과 공유하고 있다. 파라마운트플러스 구독자의 절반이 계정을 공유 중이며 ESPN플러스의 구독자 62%도 비밀번호를 함께 쓰고 있다. 미디어 연구소 다이렉트미디어렙 관계자는 21일 "현실적으로 스트리밍 수익을 추가로 확보할 방법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전문가들은 결국 거의 모든 사업자가 계정 비밀번호...
내 피부 나이는 몇살? 삼성화재, 'AI 건강관상 서비스' 출시 2023-10-20 14:29:14
디지털헬스케어 플랫폼인 '애니핏 플러스'를 통해 '인공지능(AI) 건강관상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I 건강관상'은 30초 동안의 얼굴 스캔으로 손쉽게 건강 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다. 카메라로 사용자의 안면 혈류를 인식해 실시간으로 생체 신호를 측정하고 분석하는...
건강기능식품 재정비한 한미사이언스…내달 6종 출시 2023-10-20 11:45:29
밀크씨슬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액티브 관절 MSM의 6종이다. 지난해 11월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영위하던 관계사 한미헬스케어를 합병한 한미사이언스는 한미헬스케어가 구축한 기존 제품군과 판매 유통처를 기반으로 새 제품을 출시해 사업을 육성할 계획이다. 특히 건강기능식품 구매처가 온라인몰에...
파월 '비둘기파' 발언에 달러지수↓ 금값↑…유가는 상승 2023-10-20 09:39:03
비OPEC(석유수출국기구) 주요 산유국 협의체인 OPEC플러스(OPEC+) 소식통은 로이터에 "베네수엘라에 대한 제재 완화가 현재로는 OPEC플러스의 정책 변화를 부르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에너지정보청(EIA)에 따르면 디젤과 난방유 수요 증가로 미국의 지난주 원유 재고는 4억1천970만 배럴로 450만 배럴 감소했다....
"시드니는 축제 분위기"…콘텐츠 축제 SXSW 막올랐다 2023-10-19 10:32:56
Blue Cube) 공간도 마련됐다. 주력 노트북 제품인 16인치 '파빌리온 플러스'도 공개했다. 여기에 게임용 PC 제품인 '오멘' 시리즈도 선보였다. 전시장에서 가장 크게 부스를 차린 인텔은 이달 17일 출시한 중앙처리장치(CPU) '인텔 코어 i9-14900K'를 앞세워 관련 제품을 소개했다. 인텔은 전시장...
넷플릭스, 3분기 구독자 깜짝 급증…구독료 올린다 2023-10-19 07:45:41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넷플릭스의 3분기 유료 멤버십 구독자 수가 시장 전망치를 훌쩍 뛰어넘었다. 공유 계정 금지와 광고 요금제 도입이 맞물린 효과다. 넷플릭스는 이날 구독료 인상도 단행했다. 다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들이 고전하는 상황에서 성장에...
e커머스에 부는 '中風'…직구앱 테무·알리 돌풍 2023-10-18 17:00:23
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인 디즈니플러스를 2위(37만7000건)로 밀어냈다. 3위도 중국 e커머스 앱인 알리익스프레스(25만7000건)가 차지했다. IT업계가 눈여겨보는 건 중국 e커머스 앱의 확산 속도다. 테무는 지난 7월 한국에 상륙했지만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명에 달하는 이용자를 모았다. 앱 분석업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