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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의 향기] '오만과 편견'의 도시…18세기 영국을 거닐다 2016-10-16 16:48:47
장면이 이곳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베키오 다리를 본떠 만들었다는 펄트니 브리지 위에는 상점과 카페가 있어 색다른 여유를 즐길 수 있다.젊음이 그려진 브리스톨브리스톨은 배스에서 기차를 타면 30분 안에 도착한다. 항구도시 브리스톨 거리에선 건물 외벽에 그려진 ‘그래피티 아트(graffiti...
[명품의 향기] 한국 온 '메이드 인 이탈리아' 여성복 안토넬리 2016-10-16 14:27:39
첫 한국 매장을 냈다.안토넬리는 1950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출발한 여성복 브랜드다. 주로 현대적이고 부드러운 디자인의 제품이 많다. 이탈리아, 벨기에, 독일 등에 있는 500여개 편집숍에 입점해 있다.주요 타깃 소비자는 30~40대 여성이다. 2016년 가을·겨울 시즌 기준 제품 가격대는 코트 160만~280만원, 재킷...
[여행의 향기] 피렌체 대성당…거대한 르네상스와 마주하다 2016-10-09 16:27:53
할 일은 정해져 있다. 피렌체의 꽃 산타마리아 델 피오레 성당을 찾는 일이다.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는 ‘꽃의 성모 마리아’라는 뜻이다. 우리에게는 ‘피렌체 두오모’로 더 잘 알려져 있다. 두오모는 라틴어로 돔이라는 뜻이지만 현재는 대성당을 이르는 말로 통용된다. 성당을 찾는 일은 어렵지...
[신설법인 현황] (2016년 9월 30일~2016년 10월 6일) 서울 2016-10-08 17:06:00
▷피렌체패션(이보형·10·여성의류 판매업) 마포구 월드컵로3길 31-30, 301호 (합정동) ▷피엘스쿨웨어서울경기총판(이창구·30·학생복, 의류 도,소매업) 강남구 삼성로 212, 206호 (대치동,은마상가비블럭) ▷화웨이랜드(이복수·29·컴퓨터 도,소매업) 서초구 남부순환로 2606,...
[명품의 향기] 피렌체의 감성을 담은 럭셔리백 … 장인의 손 끝에서 빚어지다 2016-09-25 15:20:02
로띠는 이탈리아 문화와 예술의 도시인 피렌체 지방의 전통을 고스란히 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최고급 가죽을 사용해 피렌체 가죽 기술자들이 제작한다.‘오직 당신만을 위한 궁극의 럭셔리’라는 개념으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원피스온리(one piece only)’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신세계인터내셔날, 伊 가방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 론칭 2016-09-19 09:32:21
1915는 1915년 설립된 이탈리아 피렌체의 수공예 가죽 제품 회사에서 출발한 가방 브랜드이다. 회사를 창업한 장인의 자손들이 대를 이어 가족 경영을 하고 있다.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제작해 제품을 소량 생산하고 브랜드 로고도 크게 노출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에이 백(a bag)'으로 브랜드의...
'가성비' 높은 캐시미어가 나타났다 2016-09-10 18:00:10
매장을 잇따라 열었다. 델라 라나는 이탈리아 피렌체 지역에 있던 모직상 길드인 ‘아르테 델라 라나’에서 따왔다.신세계백화점은 델라 라나의 상품 기획과 디자인, 제작, 판매, 브랜딩까지 모든 과정을 수직계열화했다. 일반 백화점 브랜드나 직수입 상품으로 편집숍을 구성하는 것에 비해 좀 더 적극적으로...
[여행의 향기] 1일 1도시 핵심만 '콕'…열흘이면 유럽대륙 '완전정복' 2016-09-04 16:06:09
열차로 4시간 거리에 있는 이탈리아 중부 토스카나의 꽃 피렌체다. 피렌체의 주요 볼거리는 역사지구에 모여 있다.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로 잘 알려진 르네상스 문화의 총체 두오모 성당을 중심으로 반경 1㎞ 안에 성조반니 세례당, 우피치 미술관, ‘신곡’을 쓴 단테의 생가 등이 있어 하루 만...
캐시미어 의류 내놓은 신세계, 백화점 첫 패션브랜드 선보여 2016-08-30 14:15:25
‘델라 라나’라는 브랜드명은 이탈리아 피렌체 지역의 대형 모직상 ‘아르테 델라 라나’에서 따왔다. 이탈리아산 최상급 캐시미어 제품이라는 걸 강조하기 위해서다. 주요 타깃 소비자층은 40~50대다. 고품질 소재를 쓰지만 직접 제조하기 때문에 가격대를 40만~60만원대로 책정했다고 회사 측은...
캐시미어 의류 PB도 등장…신세계백화점이 만든다 2016-08-30 11:00:09
이태리 피렌체지역에 있던 '아르테 델라 라나'라는 가장 큰 모직상 길드 이름에서 따왔다. 델라 라나는 40~50대 여성을 주요 고객층으로 설정해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고객 소비패턴에 맞춰 제품을 출시한다는 방침이다.최상급 캐시미어 브랜드로 유명한 로로피아나와 이탈리아에서 가공된 원사를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