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의 구글'은 왜 한국의 작은 스타트업과 손잡았을까 [긱스] 2022-11-11 09:55:11
생각한다. 브랜딩의 정의는 '브랜드 이미지와 느낌, 아이덴티티를 수용자 마음속에 심어주는 과정'이라고 한다. 통념상 브랜딩이라고 하면 근사한 홈페이지와 예쁜 굿즈를 떠올리지만 본질과 거리가 멀다. 우리는 외형에 치중하다 단 한 번의 사고로 브랜드 이미지를 와장창 무너뜨린 사례를 너무나도 많이 목격...
한국PR대상에 DL이앤씨 '1915 차나칼레 대교' 캠페인 2022-11-09 14:02:05
홍보 캠페인'이 대상을 받았다고 협회 측이 9일 밝혔다. 대상작은 튀르키예 건국 100주년을 기념해 순수 국내 기술로 건설된 세계 최장 현수교 '1915 차나칼레 대교'에 관한 기술 홍보 캠페인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국내외에 K-기술력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며 국가 이미지와 기업 인지도를...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홍명보 감독 홍보대사 후원 연장 계약 체결 2022-11-09 10:00:13
SUV Q8 차량을 후원 받았으며, 홍보대사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갔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한 울산현대축구단의 2022 시즌 K리그1 우승을 축하한다"며 "리그 우승과 함께 K리그1 감독상을 수상한 홍명보 감독과 홍보대사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환경에 진심인 GS…쇼핑백 로고까지 뺐다 2022-11-08 17:46:12
홍보 대신 환경 캠페인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은 지난달부터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일회용 비닐봉지를 대체할 종이 쇼핑백을 활용 중이다. 이 회사는 오는 24일부터 시행되는 일회용 비닐봉지 사용 금지 조치에 대응하기 위해 8개월 전부터 종이 쇼핑백을 준비했다. 남극과 북극의 해양 생태계...
삼화식품, 고품질 간편식 `요리엔삼화` 선봬…"식문화 선도 나서" 2022-11-07 14:00:23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복안이다. 삼화식품 홍보팀은 "변화하는 식습관과 입맛에 따라 삼화식품 장류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즉석식품을 개발, 엄격한 소비자 관능 테스트 등을 거쳐 맛과 품질까지 확보했다"며 "미스트롯2 김태연 양을 모델로 선정,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김 양의 이미지...
"유치한 사랑도 매력있게…K드라마 인기비결이죠" 2022-11-04 17:41:49
편”이라며 “밝은 이미지의 역할이 몰리지만 극악무도한 악역 등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후속작에 대비해 대본 리딩 연습과 함께 액션 연기를 위해 피트니스센터에서 개인강습(PT)도 받고 있다. 김세정은 2020년 한 예능에서 통장 7개를 관리하며 자산을 굴리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재테크 요정’으로 통하기도 했다....
한 끗 차이가 천지 차이…신한은행이 야구팬, 긱 근로자 잡은 비결 2022-11-04 10:35:37
기업 입장에선 단순히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는 데 그쳐선 안 된다. 이를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발판으로 삼아야 한다. 신한은행도 마찬가지다. 신한은행은 2018년 KBO(한국야구위원회)의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2021년 말엔 스폰서십을 2년 연장해 역대 최장기 타이틀 스폰서십 확보하게 됐다. 신한은행은...
TYM, 3분기 누적매출 9228억원 …"사상 첫 1조 클럽 눈앞" 2022-11-04 08:23:35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세계적으로 통합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TYM은 유럽 및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도 노력할 예정이다. 오는 5일까지 개최되는 '2022 국제농기계자재박람(KIEMSTA)'에 참석해 최첨단 자율주행 시스템을 적용한 신제품 ‘T130’ 등을 시연할 예정이다. 4일까지 진행되는 ‘2022 탄소중립...
트위터 품은 머스크…월가 "테슬라, 리스크 산적" [GO WEST] 2022-10-31 19:16:19
기능을 허위나 과장해서 홍보한 것은 없는지 살핀다는 겁니다. 자율주행 기능을 강조해왔던 테슬라의 브랜드 이미지에도 타격이 될 수 있는 거죠. 심지어는 테슬라가 목표로 하는 완전 자율주행은 불가능하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포드의 한 기술책임자는 “완전 자율주행이 가능한 차를 도심에서 주행하게 하는...
순살만공격, 제시 전속모델 발탁…“개성 100% 프리미엄 순살치킨 이미지 각인” 2022-10-28 13:45:18
순살치킨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각인시켜나갈 계획이다.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걸크러쉬의 아이콘’이라는 닉네임처럼 제시가 지니고 있는 당당한 매력은 건강한 재료로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순살만공격의 자신감과 일치한다”라며 “브랜드 첫 전속모델 제시를 통해 순살만공격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