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 안의 미술시장…'소셜 아트 플랫폼' 뜬다 2013-07-22 15:30:15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문화 브랜드 ‘픽셀(picsell)’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 작품,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와 r&b 힙합 그룹 ‘아지아틱스(aziatix)’, 인디밴드 ‘레 세일즈(le sales)’ 등의 정보가 제공되고 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과거에는 미술관이나 공연장...
하이트진로, 보령머드축제 'd-록 페스티벌' 개최 2013-07-22 13:49:56
브랜드 d가 보령머드축제에서 ‘d-록 페스티벌’을 연다.이번 ‘d-록 페스티벌’은 25일 저녁 8시부터 보령머드축제 메인 무대에서 진행되며 노브레인, 크라잉넛 등 국내 정상급 록 밴드 6개팀이 출연해 환상적인 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이번 ‘d-록 페스티벌’을 통해 축제에 참여한 내외국인들이 시원한...
엘리트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학생복 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 2013-07-19 10:21:22
중산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애호도, 사회적 책임 등 6개 항목을 평가해 현재 가치뿐만 아니라 미래 가치를 반영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로 설립 45주년을 맞는 엘리트 학생복은 학생, 학부모와의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소통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활동성을...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청담어학원 '프리미엄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2013-07-18 16:43:50
경쟁력 및 가치를 반영하여 분야별 1위 브랜드를 결정한다. 특히 올해에는 브랜드 인지, 이미지, 편익, 리더십, 애호도, 사회적 책임 6개항목의 모든 차원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영화 청담러닝 대표는 “청담어학원 고객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청담어학원이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줄...
'음악도시' 인천, 세계에 울려 퍼지다…펜타포트락페스티벌, 2014 인천아시안게임과 '시너지' 2013-07-18 15:30:03
도시브랜드를 계속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송 시장은 “관련 인프라를 새로 조성하기보다 기존 시설을 활용한 소프트웨어 개발·운영에 중점을 두려 한다”고 강조했다.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에 쏠린 눈 인천시와 인천도시공사는 내년 아시안게임과 연계해 한류문화축제와 힐링&캠핑페스티벌,...
기아차, 화성공장 정문 새단장 2013-07-18 14:26:38
있는 모습을 조화롭게 형상화해 기아차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반영했다. 디자인은 기아차 임직원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결정됐으며, 작년 4월부터 공사를 시작해 최근 작업을 마무리했다. 이와 함께 공장 방문객을 위한 강당 리모델링과 견학로 개선 작업을 실시했다. 우선 강당의 경우 한 눈에 공장 전경을 볼...
기아차 화성공장 `화합의 문` 조형물 새단장 2013-07-18 14:07:47
방문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 생산현장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접목시키는 다양한 공장 환경 개선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에게는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고객들에게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것"이라며 "향후 국내 공장에 이어 해외 공장으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매기&애니 시스터즈를 만나다 2013-07-18 10:58:29
b. 베네피트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여긴다. 이 부분은 어떻게 진행하고 있나? m. 소셜미디어가 워낙 중요하다 보니 기자는 당연하고 블로거 등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각 나라를 다니면서 블로거와의 만남은 꼭 하고 있다. a. 대부분의 브랜드는...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빨간운동화·전통시장 등 활용…눈부신 비주얼보다 진정성으로 승부 2013-07-17 15:30:30
직접 생각나는 대로 설문지에 적고, 광고브랜드 또는 기업을 적도록 했다.조사자 측에서 내민 광고물을 보고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속에 남은 광고를 자발적으로 상기해 기술하는 방식이다. 여기에다 호감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각종 변수의 값을 반영해 최종 결과를 산출했다.유재혁 기자 yoojh@hankyung.com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에리트베이직'엘리트학생복', 학생복 최초로 전문 디자이너 영입 2013-07-17 15:30:27
학생복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기업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폴리에스테르·레이온 혼방 제품을 생산했고, 학생복 최초로 전문 디자이너 담당자를 영입하는 등 혁신을 계속해왔다. 학생, 학부모와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학생복을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 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는 기업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