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세권 아파트도 2억~3억 할인? ‘일산 현대아이파크’ 2013-02-22 12:36:02
우수한 지역에 1556세대 대단지 명품브랜드가 기존 분양가 대비 30%를 할인 분양을 하고 있어 큰 화제다.바로 그 주인공은 일산 덕이동에 위치한 현대 아이파크다. 일산아이파크는 경의선 탄현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대단지로 교통과 교육 여건이 좋다 아파트를 결정할 때 꼭 체크해야하는 브랜드파워! 단지의...
2~3억 할인+α+황금 50돈이 더해진 마지막 기회 ‘일산 현대 아이파크’ 2013-02-22 10:51:35
화제의 중심! 일산 현대 아이파크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가 할인과 동시에 승용차 또는 황금열쇠 50돈을 사은품으로 내 놓아서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현대 일산아이파크이다. 일산 아이파크는 분양가를 당초 3.3㎡당 1450만 원대였으나 최저 1,000만원 미만 까지 낮췄다. 또 추가로 발코니 확장, 시스템 에어컨...
올리비아하슬러, `그 겨울` 제작지원‥기대감 UP 2013-02-22 10:32:07
경쟁구도까지 그려지면서 언론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3회에 이어 지난 20일 수요일 방영된 4회도 13.4%(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라는 시청률을 자랑하며 경쟁작 KBS2 아이리스2 (장혁 이다해 주연)를 더 큰 격차로 따돌리고 수목드라마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서포터즈 5기 모집 2013-02-21 10:07:23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홍보하게 됩니다. 서포터즈 활동 우수자에게는 인턴십 기회와 하반기 공채 서류전형 면제혜택이 주어지고, 활동자 전원에게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됨은 물론 수료자 모두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서포터즈는 금융투자업 입사를 희망하거나, 소셜미디어ㆍ마케팅에 관심이...
MC몽 근황, 재정난 이정도 일줄은…ㆍ 2013-02-19 09:44:56
mc몽을 취재했다.제작진은 mc몽의 소속사 아이에스엔터미디어 그룹 사무실을 찾아갔지만 서울 외곽으로 사무실을 옮긴 상태였다.최근 'mc몽 그룹'으로 잘 알려진 그룹 달마시안이 소속사를 떠나 새 둥지에서 앨범을 준비하면서 재정적인 어려움에 시달리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현재 소속사는 sg워너비, 메...
삼성, 5개국 아랍어 인식 스마트TV로 중동 공략 2013-02-18 11:24:41
중동지역 바이어와 미디어 관계자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형 스마트TV와 울트라HD TV S9 등 전략 제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 중 스마트TV F8000과 F7000 시리즈는 사우디아라비아는 물론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아랍에미리트 등 중동 5개 지역의 아랍어와 300여 개의 아랍어 단어를 인식해 음성으로...
국내 첫 '미디어시티' 상암DMC 속속 입주…주변 부동산도 '들썩' 2013-02-15 17:19:35
한류를 이끌어갈 콘텐츠의 대부분이 미디어밸리에서 생산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시는 상반기 중 dmc 부지의 랜드마크 빌딩 사업자를 확정지을 방침이다. 우선 사업자 선정과 함께 초고층빌딩이 완공되면 미디어밸리는 최종 개발이 완료된다. 당초 이곳엔 133층 높이의 초고층이 들어설 예정이었지만, 사업자로 선정됐던...
JP모건 "M&A 댐 터졌다" 2013-02-15 17:15:44
미디어그룹 리버티글로벌은 영국 케이블tv 업체인 버진미디어를 160억달러에 인수키로 했다. m&a 전문가인 제임스 리 jp모건체이스 부회장은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댐이 무너졌다”고 표현했다. 기업들의 m&a 열기를 더 이상 막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는 얘기다. 금융위기 이후 기업들은 비용 절감을 통해...
가로수길 피테라 하우스 오픈! 2013-02-14 18:04:35
에센스가 완성되는 과정을 드라마틱한 미디어 아트로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 아트를 감상하며 바코드를 활용한 피부 상태 체크 시스템을 체험하도록 구성했다. 이번 피테라 하우스가 더 특별한 이유는 브랜드 최초로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요 제품들을 매주 특별한...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7:59:14
콘셉트의 이색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2013년 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은 죠스떡볶이의 핵심 이미지인 ‘매콤함’을 소재로 고객들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즐거움을 배가시킨다는 메시지를 가벼운 시트콤 영상에 담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전파한다.‘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