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이벤트] 색다르게 만나요! 2013-07-17 11:52:26
이벤트가 뜨고 있는 것. 평소 익히 알고 있던 브랜드들이 sns 혹은 뷰티 클래스와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남을 진행한다. 좀 더 색다른 방식으로 화장품을 접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한번쯤 눈여겨 볼만한 뷰티 이벤트를 공개한다. 크레모랩, bb크림 2종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크레모랩이 7월17일부터...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고 있다. 뷰티넷에서 품평단, 마니아 구축 등 적극적인 활동을 유도해 의견들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반영하도록 한 것. 또한 미샤는 2008년 5월, 뷰티넷 회원과의 첫 만남 이후 연 2회 ‘미샤 그리팅데이(greeting day)’를 열고 있다. 뷰티넷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거나...
별걸 다 기부하는 건설사 어딘가 했더니… 2013-07-16 09:15:51
고객소통넘버 #1310 기부까지 고객과 기업이 함께 나눔과 소통 직접 실천 삼성물산이 아파트 브랜드인 '래미안'을 통해 다양한 기부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삼성물산은 고객들의 의견을 접수받는 의견수만큼 기부금을 조성한다고 16일 밝혔다. 입주민이나 고객들은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으로 ‘#1310’의 번호를 통해...
"한국경제 새 패러다임을 찾자"…CEO 600명 모인다 2013-07-14 11:00:22
머리를 디자인하라', 조혜덕 큐레이터의 '브랜드와 예술이이루어낸 최고의 소통' 등이 예정돼 있다. 이동근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은 "제주포럼은 CEO들에게 재충전과 경영전략 구상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유익한 기회를 제공해 왔다"며 "이번 포럼이 국내외 경제흐름을 정확히 읽고 저성장 극복의 해법을...
청담동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 이렇게 다르다 2013-07-13 08:30:02
즐기고 소통하는 식문화를 제안하며 푸드 컬쳐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계절에 어울리는 최상의 와인 리스트와 해외 곳곳에서 직접 엄선한 직수입 브랜드만 취급하는 코너가 인기. 또한 북유럽명품주방 브랜드와 프랑스의 테이블 웨어도 소개한다. 청담동 라베르샤는 요리강좌,...
디자이너 이상봉, ‘이상봉 서포터즈 1기’ 모집 2013-07-12 17:03:47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이상봉 하우스 브랜드 라이(LIE)의 팝업 스토어와 같은 단기 이벤트에 우선 초대 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상봉은 “젊은 세대와의 원활한 소통의 장이 될 이번 ’이상봉 서포터즈’ 활동은 패션 업계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이상봉 디자인 하우스 인턴 지원 시...
<중독성 강한 CM송…'징글광고' 시들지 않는 인기> 2013-07-12 08:15:59
BC카드 CM송으로 널리 불리기도 했다. 풀무원 캠페인을 기획한 SK플래닛 M&C부문 관계자는 "거부감 없이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는 CM송은 브랜드네임 못지않게 강한 인지도구면서 소비자들과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밝혔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2030 프랜차이즈 CEO] 땅 보던 공인중개사, 주점 20개 사장된 비결은? 2013-07-11 13:18:59
룸식 주점인 베비바나나가 7개, 두 번째 브랜드로 낸 스몰비어 콘셉의 청담동 말자싸롱이 13개다. 최 대표는 올해 안에 베비바나나 10개, 말자싸롱을 100개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물류사업을 자체적으로 운영해 사업구조를 안정화하기 위해서다.평범한 공인중개사에서 매장 수 20개의 프랜차이즈 대표로 변신한 그는...
불황에 지친 패션계… 핫플레이스 편집숍은 ‘방긋’ 2013-07-11 10:53:02
승부수를 던진 것. 그간 많은 브랜드들이 매장 늘리기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며 양적 성장에 치중했으나 감소하는 매출과 불황의 여파로 몸살을 앓았다. 이제 브랜드들은 과오를 뒤로하고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며 내실을 다지는 추세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신개념 편집숍이 등장해 고객과의 ‘소통’에 톡톡한 한...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FC, 'CHAMPS'로 고객만족 실천…고객 소통 채널 다양화로 '만족 극대화' 2013-07-10 17:00:52
사용자 급증에 발맞추어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채널을 다양하게 확보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히고 있다. kfc는 앞으로 'sogood campaign'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항상 매장에서 준비해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kfc만의 강점과 오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 정통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