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파리바게뜨, 고객 중심의 '맛 현지화'…세계시장 사로잡아 2013-07-10 17:00:20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ㆍ발전시킴으로써 국내 제과·제빵 시장을 선도해온 대표적인 베이커리 브랜드다. 파리바게뜨는 1945년 ‘상미당’이라는 작은 빵집에서 시작해 68년 동안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빵’만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을 이어왔다. 이러...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1년 브랜드 슬로건을 재정립한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현실화해 감동을 제공할 것이라는 목표를 세웠다. 현대자동차는 전국 23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1400여개의 서비스협력사로 구성된 국내 최대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보다 집중하고 고객과의 소통 중심 경영을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서비스대상 수상기업 임원에게 주어지는 서비스리더상을 수상한 이재정 신한카드 부사장은 중장기 고객중심 추진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프로세스 혁신을 위해 6시그마 추진을 주도했다. 이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의 프로세스 구축과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 2013-07-10 15:30:09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 [2013...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07-10 15:30:03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한화케미칼, 네이버에 브랜드웹툰 연재 2013-07-10 11:40:31
브랜드 웹툰을 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업체는 주인공 '연봉신'이 한화케미칼에 입사해 모든 직원이 꺼리는 기능성소재개발부로 발령받아 괴짜 이나노 팀장과 함께 일하며 성장하는 내용의 장편 웹툰'연봉신'을 네이버 웹툰(comic.naver.com)에 게재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되고...
[비즈&라이프] 하이트가 하이트에 멈췄을때, 오비는 카스로 내달렸다 2013-07-09 17:42:35
않는 위험은 따로 있다. 물론 카스 브랜드에 집중한 투자와 2차 거래처에 대해 영업력을 강화한 오비의 노력은 높이 평가할 만하다. 반면 상대적으로 하이트 브랜드가 노쇠화하고 진로 인수 후 시작된 조직 통합이 영업 측면에서 일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도 사실이다.하지만 과점 시장을 지배하는 오비와 하이트는 몇...
“가림막, 예술이 되다” 시리즈, 플레그십 스토어 오픈 프로젝트 진행 2013-07-09 15:15:02
하는 공유와 소통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하게 됐다”라며 “더불어 이번 퍼포먼스는 고객들에게 불편함을 주는 가림막이 오히려 이야기하고 공감하는 소통의 벽으로 활용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리즈는 이태원 플래그십샵 공식 오픈일 하루 전인 7월9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코너스 마켓’이라는 이름의...
‘고준희-제시카-2PM의 단골 멀티숍’ 쿤 위드 어 뷰,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13-07-09 10:11:01
오픈했다. 공식 홈페이지는 그 동안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준 고객과 소통의 공간을 확장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나가기 위한 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쿤 위드 어 뷰의 콘셉트인 자유로운 감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홈페이지는 스토어 소개, 셀렉트 된 브랜드의 정보 및 이벤트 등 다양한...
베네통, 6인의 글로벌 아이콘과 함께하는 2013 F/W 캠페인 진행 2013-07-05 15:06:02
가치를 표현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어디까지 보여줄래?” 아찔한 ‘시스루룩’의 매력 ▶★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누가 제일 멋져?” ▶감성 커플링?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를 찾아라! ▶김수현-송중기-박유천 “스타일 대세남은 누구?” ▶에이핑크 화이트룩 “포기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