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마토 농사에 IT 접목…'스마트 아그리'로 100년 먹거리 만든다 2013-07-04 15:30:06
다음날 아침에는 토마토 주스를’이란 광고가 대히트를 치면서 매출이 급성장했다. 2012회계연도 가고메의 매출은 전년보다 9% 늘어난 1962억엔, 순이익은 53.7% 증가한 64억엔을 기록했다. 토마토 가공식품이라는 한우물을 파면서 매출 2조원이 넘는 회사로 급성장한 것이다. 여세를 몰아 가고메는 미국과 중국, 이탈리아...
'저금리 대출' 허위광고…대부 중개社 무더기 적발 2013-07-04 06:01:14
허위·과장 광고로 고객에게피해를 준 중개업체 20개사를 적발하고 대부업체들에 대출 모집 업무 위탁 계약을해지하라고 요청했다. 이번에 적발된 허위·과장 광고 중개업체는 BM파이낸셜대부중개, ef 캐피탈대부중개, HANA캐피탈대부중개, JNJCompany대부중개, LFMONEY대부중개, SC제일 대부중개캐피탈, SS대부중개,...
[시론] 한·중 FTA, ISD 포함시켜야 2013-07-03 17:44:44
fta를 위해서는 관세양허 이슈보다는 상품교역 관련 ‘제도화의 이익’을 최대로 창출해내야 한다. 중국이 반덤핑제도의 최대 활용국임을 감안할 때, 무역규제 당국의 자의적인 반덤핑조치 발동을 제한하는 규정 도입이 필요하다. 전략적 동반자관계로 격상된 양국 통상관계에 걸맞은 서비스·투자 교류를 위한 협력체제...
김준현 옴므파탈, 블랙 슈트 거친 포옹 `상남자 매력 발산` 2013-07-03 09:52:56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광고 관계자는 "평소 유쾌하고 친근한 김준현 씨의 이미지와 상품의 이미지가 잘 어울릴 것 같아 모델로 선정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웃는 얼굴로 촬영을 진행한 김준현 씨가 참 보기 좋았다"고 밝혔다. 한편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
‘낙천의 브래 인 마케팅’, 중소기업 매출증대에 도움 2013-07-03 08:05:42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져라 기다리는 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광고비를 줄이고 고정 회원을 확보하고 매출을 올리며 사업 분야마다 성과를 낼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이에 낙천의 ‘브래 인 마케팅(bra in marketing)’이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래 인 마케팅’은 ‘branding in marketing’의 준말이다. 뇌...
저축銀 창구서 후순위채 직접 판매 금지 2013-07-02 18:20:42
되는 채권이다. 그런가 하면 저축은행은 상품을 팔 때 상품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야 하고 광고를 할 때도 은행 명칭과 거래조건 등을 넣어야 한다. 신용위험을 공유하는 동일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장에 대한 여신규제도 신설되고 계열 저축은행에 대한 연결 감독도 강화된다. 또 대주주가...
[인사] 일동제약 ; 미래에셋증권 ; 하나대투증권 등 2013-07-01 17:20:01
서종훈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경영평가팀장 고제영▷영업1본부 영업전략국장 지승해▷해외사업추진단장 오종환▷영업2본부 영업전략국 광고주개발팀장 박병환 ◈코리아타임스 ◇편집국▷뉴미디어부 부국장대우 심재윤▷미래성장부장 김지수 ◈kbs미디어 ▷콘텐츠서비스본부장 김진권 ▶ 女배우, 6세 연하 男과...
KB금융, 수백억원 '박인비 효과'…로고 새겨진 우산 들고 홀과 홀사이 누벼 2013-07-01 17:04:52
불어 우산을 펼치기 힘들었는데도 후원사의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다. kb금융 관계자는 “박인비 선수가 부탁하지 않은 행동을 해 경기를 지켜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kb금융의 계열사인 국민은행은 이번 우승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금리를 얹어주는 ‘박인비 us여자오픈 우승...
코레일유통, 1년 내내 행복한 '행복365 이벤트' 실시 2013-07-01 14:41:23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친환경 온라인 쇼핑몰인 스토리웨이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36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복 365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복 365 이벤트’는 스토리웨이몰의 오픈 1주년을 축하하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스토리웨이몰 사이트...
[新 트렌드] 소비자와 함께하는 체험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35:03
[곽민선 기자] 광고나 기사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던 마케팅이 점차 변화하고 있다. 제품 시장이 커지면서 일방적으로 알리기만 하는 마케팅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에 이르렀다.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마케팅은 바로 ‘체험 마케팅’. 체험 마케팅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그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