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컬 파워 인터뷰]서울대 병원 오병희 신임 병원장에게 듣는다 2013-07-04 15:35:34
국민이 더욱 사랑하고 소통하는 서울대학교병원 브랜드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공감의 첫단계는 정보의 공유이며, 이를 위해서는 자신의 약점을 드러낼 수 있는 열린 마음을 뜻하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모든 분들과 파트너로서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논의하며 공감이라는 따뜻한 에너지를 만들어갈 것이며, ‘SNUH 공감’...
럭셔리 브랜드, 문화 예술과 사랑에 빠진 이유 2013-07-04 11:37:02
전개되는 콜라보레이션과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콘서트, 전시회 등을 통해 가능하게 된 것이다. 또한 패션과 영상을 조합한 패션 필름 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영화제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맺으며 문화 예술 사업에 패션이 직접적인 참여 관계를 맺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예술적인 영상으로 표현한...
네파, 전세계 인재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트래킹 페스티벌’ 진행 2013-07-04 10:10:08
인재들이 진정한 리더십은 물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게 된다.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23개국 400여명 대학생들이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도전하는 차세대 글로벌 리더의 자질을 배울 수 잇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 ‘네파는 자유다’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아웃도어 도전정신을...
사회적 기업에 관심 높아지며 `코즈마케팅’ 확산 2013-07-04 09:59:27
최근 소비재 브랜드를 중심으로 공익 활동을 마케팅과 접목시킨 ‘코즈마케팅’이 확산되는 분위기다. 특히 ‘먹고, 마시는’ 제품을 다루는 업체일수록 이러한 사회적 행보가 더욱 뚜렷하다. 기업의 사회적 활동이 기존의 일방적 기부를 넘어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형태로 진화하며 공감대 형성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네파, 23개국 대학생과 함께 `네파 글로벌 트래킹 페스티벌` 진행 2013-07-04 09:39:08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23개국 400여 명의 대학생들이 `네파 글로벌 트래킹 페스티벌`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도전하는 차세대 글로벌 리더의 자질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 며 "네파는 `네파는 자유다`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아웃도어의 도전정신을...
진화하는 뉴빠(NEWPPA)족 “新 남성 소비자, 뉴빠를 아시나요?” 2013-07-04 09:05:02
뷰티업계에서도 이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브랜드 및 신제품을 론칭하는 등 다양한 전략 마련에 집중하고 있다. ‘뉴빠’의 관심사 “즐기고는 싶지만 가정과 미래는 책임져야하고…” 사회생활과 결혼 등 라이프 스타일에 큰 변화가 있는 2735세대 뉴빠들은 즐거운 일들을 즐기고 싶지만 한편으로는 미래를 대비해야하는 책...
밴드오브플레이어스, 플레이마켓 성황리 종료 2013-07-03 09:45:23
클래식한 디자인의 영국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과 인기 폴딩 바이크인 스트라이다 버디와 함께 선보인 퍼포먼스 콜라보레이션은 행인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밴드오브플레이어스의 관계자는 “패션의 거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한 플레이마켓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격의 혜택을 제공해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토니모리, 2013 하반기 성장을 위해 “대대적인 임원 인사이동 단행!” 2013-07-02 18:41:02
“올 상반기 브랜드 샵의 과도한 세일 경쟁을 비롯해 모든 악재들을 털어버리고 하반기에는 새로운 경영으로 높은 매출 성장은 물론 브랜드 역량 강화를 통해 대내외적인 입지를 굳건히 다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 “이번 대대적 인사로 지금보다 더욱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조직 운영과 전략적이고 공격적인...
[분양 클로즈-UP] 대림산업, 부산 북구 e편한세상 화명2차‥4일 일반청약 2013-07-02 17:20:45
만에 ‘e편한세상’ 브랜드로 공급되는 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단지 구성과 실내 평면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69㎡A타입은 판상형 넒은 평면으로 공간의 극대화를 더했고, 69㎡B타입은 거실과 주방을 동평형 대에 비해 넓게 설계하였습니다. 84㎡A타입은 가족 간의 소통을 강조한 넓은 주방을, 84㎡B타입은 모든 침실을...
푸마, 마케팅 활동가 ‘라이크 푸마’ 7기 모집 2013-07-01 18:23:5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의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LIKE PUMA)‘가 일곱 번째 주인공을 찾는다. ‘라이크 푸마‘는 브랜드 콘셉트인 ‘즐거움(JOY)‘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활동과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이들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이다. 시작한 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다. 소비자와의 공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