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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포토] 미즈온 전속 모델 한채아 “스타피쉬 크림 써 보셨나요?” 2013-07-01 15:17:18
온라인으로만 제품을 판매하던 코스메틱 브랜드로 킹콩크림, cc크림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히트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하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맞춰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했다”고 전했다.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
[bnt포토] CC크림의 원조 미즈온, 오프라인 매장 1호점 오픈 2013-07-01 15:16:58
제품을 판매하던 코스메틱 브랜드로 킹콩크림, cc크림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히트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하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맞춰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포토] 미즈온 매장에 방문한 배우 한채아 “제 입술 어때요?” 2013-07-01 15:10:03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높인 브랜드로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하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맞추기 위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미즈온 관계자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토]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에서 미즈온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2013-07-01 15:02:02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높인 브랜드로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하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맞추기 위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미즈온 관계자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푸마,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 7기 모집 2013-07-01 11:15:58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는 브랜드 컨셉 `즐거움(JOY)`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활동과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이들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으로 시작한 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매 기수별 12명씩 선발되어 매 시즌 주제를 갖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新 트렌드] 소비자와 함께하는 체험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35:03
[곽민선 기자] 광고나 기사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던 마케팅이 점차 변화하고 있다. 제품 시장이 커지면서 일방적으로 알리기만 하는 마케팅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에 이르렀다.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마케팅은 바로 ‘체험 마케팅’. 체험 마케팅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그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거나...
딘트 ‘K-팝 컬렉션 in 싱가포르’ 참가 “글로벌 오피스룩 트렌드 주도하다” 2013-07-01 09:25:02
타국의 도시에서 패션으로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던 이 경험이 상당한 가치를 지닌다고 생각한다. 기성 브랜드에 비교해 손색 없는 디자인, 퀄리티는 소호 쇼핑몰 브랜드라는 시장성에 대한 가능성을 인식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서울에 이어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k컬렉션을 통해 딘트가 거둬들인 성과는...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브랜드 담당자들의 고심도 깊어지기 마련이다. 최근 이러한 상황을 타파하기 위한 식음료업계의 sns 채널 활용 성공사례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비자의 타깃별 마케팅 채널이 전문화 되면서 sns가 핵심 고객층인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그들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한 필수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특히...
[주목 이 점포] 서울 행당동 미술교육원 '아트앤하트', 담임교사제 도입해 미술치료 2013-06-30 14:47:39
브랜드는 ‘미술로 인재를 키웁니다’란 교육 철학을 내걸고 있다. 그 철학에 공감한 그는 올 1월부터 교육원 운영에 직접 나서게 됐다. 정서적으로 매말라가는 요즘 아이들에게도 힐링이 필요하다는 공감대가 학부모들 사이에 형성되고 있어 ‘심리미술’이라는 교육 콘셉트를 내세우는 이 브랜드에 관심을 쏟는 고객이...
“온라인 화장품의 한계를 극복하다” 창립 6주년 맞이한 미즈온의 비결 2013-06-29 10:45:27
[곽민선 기자] 화장품 브랜드가 온라인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제품의 특성상 자신에게 맞는지 테스트를 해 본 후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어려움을 겪는 것. 올해 창립 6주년을 맞이한 미즈온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해 온 기업이다. 당시 함께 시작한 경쟁업체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