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드 오브 나이츠' 대규모 신규카드 업데이트 2013-06-20 17:50:37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ordofknights.kr) 및 공식 팬카페(http://cafe.naver.com/lordofknigh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춘추영웅'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로드 오브 나이츠' 최상위 카드 획득 확률...
히어로즈워, '마법석 제작소' 추가 업데이트 실시 2013-06-20 17:27:47
받고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해야 한다. 그 후 신규 유저가 '히어로즈워 for kakao'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받은 코드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존 유저는 초대코드를 입력해 준 친구 수에 따라 '골드', '부활약', '황금열쇠'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게...
테트리스 비켜! '터트리고 For Facebook' 출시 2013-06-19 15:58:32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비롯해, 다양한 페이스북 마케팅 실험을 할 계획이다'며 '향후 안드로이드 버전과 글로벌 버전 론칭은 동시에 진행하여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테트리스', '헥사'와 같은 새로운 게임성을 어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개발사 에이엘소프트의 이창섭 대표는 '에이엘소프트의 첫...
김종흔 대표 "카카오 1년, 게임 퀄리티 확 올렸다" 2013-06-18 18:25:30
애플 앱스토어에 먼저 출시했다. 2012년 말에는 2편이 페이스북을 통해 출시되면 총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올해 4월 1일에는 '오븐브레이크' ip를 그대로 가져와 '쿠키런 for 카카오톡'으로 출시해 45일만에 구글 매출 1위,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다. 그는 ''애니팡'이 하트 보내기로...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SK증권 주파수, 매매타이밍·뉴스 알려주는 '주식 파수꾼' 2013-06-18 15:30:36
타 증권사가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자사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해 홍보에 힘쓰는 동안 sk증권은 모바일서비스에 집중했다. 주파수앱, 블로그, 페이스북을 연계한 종합적인 커뮤니케이션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투바시(투자를 바꾸는 시간)’라는 코너에서 애널리스트 호프타임,...
'퍼즐앤드래곤'과 '크래쉬 오브 클랜'이 뭉쳤다! 2013-06-17 18:59:38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퍼즐앤드래곤, '오마이갓' 이벤트 시작 '퍼즐앤드래곤' 직장인을 응원 7종 이벤트 진행 퍼즐앤드래곤, 천사신 및 악마 타입...
반경 1㎞ 날씨 1분간격으로 예보…SK플래닛, 실시간 기상정보 서비스 2013-06-17 17:12:15
전달한다. 날씨를 표현하는 캐릭터 이미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할 수도 있다. 웨더퐁에 사용된 실시간 기상정보 플랫폼은 sk플래닛 사내벤처 프로그램 ‘플래닛 엑스’를 통해 개발됐다. sk플래닛은 연내 6개 광역시에 기상센서를 설치하고, 내년까지 전국에 4000여개를 추가해 서비스를...
기상 정보, 1시간→1분 단위로 줄었다…SK플래닛 사내 벤처서 첫 개발 2013-06-17 14:16:44
날씨를 표현하는 캐릭터 이미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지인과 공유할 수도 있다. sk플래닛은 공공기관 및 민간업체 등과 협력해 실시간 기상정보 플랫폼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지난 4월엔 국립재난안전연구원과 ‘고해상도 기상정보’를 제공하는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면서 재난 및...
[Start-up] 레고·건담 좋아하는 키덜트族 다모여라 2013-06-16 17:43:33
거의 모든 건담 종류를 망라한다. 페이스북의 ‘좋아요’에 해당하는 ‘멋지다’를 25개 표시하면 일본 만화 ‘멋지다 마사루’를 패러디한 ‘멋지다!마니아’ 인증을 주는 등 게임 요소도 두루 도입했다. 지빗은 이용자층이 명확한 ‘버티컬’ 서비스다. 여러 채널을 고려할 필요가 없어 마케팅이 손쉬운 것이 장점이다....
[자영업희망콜센터] 서울 구의동 치킨호프점 2013-06-16 14:37:19
있게 하면 좋습니다. 배달 관련 앱에 가게를 등록하고 트위터, 페이스북, 씨온, 카카오톡 등 sns 및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활동을 펼칠 것을 권합니다. 매장에 이벤트 포스터를 부착하고 이벤트 응모 명함을 배포, 1·2·3등 상품과 함께 응모만 하면 생맥주 500㏄를 공짜로 주는 판촉행사를 펼치는 것도 좋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