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삼성물산'래미안', 아파트 브랜드 파워 조사 압도적 1위 2013-06-26 15:30:33
자연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다. 두 번째로 첨단·친환경의 주거과학이다.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 웰빙과 편안함의 생활과학을 실현한다. 마지막으로 단순한 주택공급에만 그치지 않고 사후관리에 집중해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높여간다는 신뢰의 주거만족 서비스다. 한경...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GS건설, 저소득층 공부방 지원 등 '사랑나눔' 2013-06-26 15:30:25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영종...
[대한민국 100대 상품] 우리은행 iTouch 패키지, 인터넷·스마트폰으로 쉽고 편리하게 가입 2013-06-26 15:30:21
고객가치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우리은행은 인터넷, 스마트 금융상품 대표 브랜드로 작년 1월 itouch 패키지를 선보였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는 인터넷(internet), 고객과의 소통(interactive), 고객이 편리한 지능형 상품(intelligent)을, touc...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3면 개방 평면…쾌적성 뛰어나 2013-06-26 15:30:20
브랜드 ‘어울림’은 이웃과 인간과의 어울림, 자연과의 어울림, 첨단 생활과의 어울림 등 세 가지 모토를 지녔습니다. 주변과 소통하고 더 편안한 삶을 추구한다는 얘기입니다.” 원일우 금호건설 사장(사진)은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아파트가 어울림의 모토가 잘 반영된 대표적인 아파트”라며 이같이 자평했다....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06-26 15:30:16
전부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입주자들이 원하는 설계 등을 반영해 주택업계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e편한세상 화명2차②입지]지하철 화명역에서 100m 떨어진 역세권 아파트 2013-06-26 07:35:00
예상된다”며 “ 단지 규모 차이는 있지만 브랜드 인지도 높은 아파트여서 향후 인근의 롯데캐슬 아파트와 비슷한 시세를 형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분양문의 051) 365-3633부산=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enter@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마인, 감성으로 소통하는 ‘아티스틱 마인 콘서트’ 성료 2013-06-25 17:24:17
[손현주 기자] 한섬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마인이 ‘아티스틱 마인 콘서트’를 성료했다. ‘아티스틱 마인 콘서트’는 지난 6월23일 vip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현대백화점 본점 뷰티파크에서 열렸다. 마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의 폭을 넓히고자 문화와 예술 분야 아티스트 중 브랜드 콘셉트와...
한섬 ‘아티스틱 마인 콘서트’ 성황 2013-06-25 10:58:31
한섬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마인(MINE)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아티스틱 마인 콘서트’를 지난 23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23일 현대백화점 본점 별관인 ‘뷰티파크’에서 열린 ‘아티스틱 마인 콘서트’는 문화와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 중 마인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리는 인물을 선정, 문화적 감성으로 소통의...
현대차, PYL 오토 시네마 행사 개최 2013-06-23 15:21:25
헤드라이트를 활용해 다 같이 `PYL` 단어를 만드는 시간을 갖는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게 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PYL 고객들만의 유니크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와 차종을 보다 쉽게 알리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상호...
[자영업 희망콜 센터] 경기 광명시 떡집, 경영개선 방안은 2013-06-23 14:53:24
유입 인구를 늘려야 합니다. 둘째,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개발의 필요성 측면입니다. 떡의 소비세대 변화는 10여년 전 30~40대가 주력 소비층이었다면 지금은 20대로 세대교체가 일어나면서 인터넷 정보를 바탕으로 현명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웃 간 소통이 많아 동네상권에서 입소문 전략이 먹혀 상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