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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업 중개수수료 대부금액 5% 이하로 제한 2013-06-04 16:37:29
등금융위가 고시하는 서민금융상품으로 오인할 수 있는 광고행위를 해서는 안된다. 이를 어기면 영업정지와 2천만원 이하의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다. <표> 대부업 중개수수료 상한┌───────────────┬─────────────────────┐│ 대부금액 │...
[함께 크는 기업] 아름다운 기업들의 특별한 동행 2013-06-04 15:35:01
광고·물류 일감 中企에 개방…협력사와 해외 전시회 참가 기술·상품 공동개발…대기업 동반성장 강화 나서 엔화 약세와 경제민주화 입법 등 안팎으로 경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는 분위기다. 국내 대기업들은 상생과 나눔의 경영을 오래 전부터 실천해오고 있다....
[함께 크는 기업] 롯데, 신상품 기획·기술 개발 함께…공동 개발 제품 판로확보 지원 2013-06-04 15:30:16
상품을 말한다. 기존 pb(private brand) 상품에는 유통업체 상표만 붙어 있었다. 상품 개발에 참여하고 생산을 전담한 중소기업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다는 것이 mpb의 장점이다. 롯데건설은 협력사의 기술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 3월 기계 제작 전문업체인 엠엔이엔티와 공동으로 ‘폐기물 선별을 위한...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위치에 배치하기로 했다. 허위·과장 광고를 사전에 막기 위해 사전심의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보험판매 쇼호스트에게는 보험 전문 지식을 교육하고, 설계사에게는 보험금 지급 금액 등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를 부풀리는 행위를 금지하도록 교육하고 있다. 손해보험협회 역시 완전판매를 위한 모집질서 개선에 적극적이다....
광고보고 돈 버는 리워드 앱, 광고효과 높네…71% "브랜드, 제품에 호감" 2013-06-04 11:17:49
통해 광고를 보거나 특정 앱을 설치해 일정 금액을 적립받을 수 있는 서비스. 누적된 포인트나 적립금으로 상품을 구입하거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dmc미디어가 4일 발표한 '스마트폰 이용자의 리워드 앱 이용행태 및 광고 마케팅 효과와 시장전망’보고서에 따르면 앱을 통해 광고를...
레이싱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콘테스트 개최 2013-06-04 11:01:45
홍성에서 개최된다.광고대행사 동일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젠틀맨포토 운영자는 "오는 15일 충남 홍성 그림이 있는 정원에서 10명의 인기 레이싱모델들과 포토콘테스트를 겸한 촬영 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7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인기 레이싱모델 윤미진, 서윤아, 장인영, 서진아, 이지우, 최별이, 이유은,...
네이버 웹툰에 '광고' 넣었더니…한 달 만에 매출 6억 2013-06-04 10:53:46
설명했다. 특히 이미지, 텍스트형 온라인 광고를 적용한 작가들의 한달 간 수익은 2억9289만 원으로 비중이 높았다. 인터넷 비즈니스의 대표 수익 모델인 온라인 광고가 작가들의 수익 개선에도 기여한 셈이다. 네이버 웹툰은 미리보기 등을 통해 유료 구매를 이끌어냈다. 요일별로 연재되는 작품은 무료로 볼 수 있지만...
공정위, 멜론·올레뮤직 등 허위 광고 제재 과태료 2013-06-03 17:02:43
허위 광고로 소비자를 유인한 온라인 음원 유통업체에 시정명령을 내리고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3일 발표했다. 공정위에 따르면 로엔엔터테인먼트(멜론)와 kt뮤직(올레뮤직)은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해 할인 판매하는 음원 상품을 마치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해주는 것처럼 광고했다. 또 로엔엔터테인먼트는 cj e&m과 함께...
배부르지 않은 '연예인 돈가스'…검찰, 등심 함량 허위 표시로 업체 대표 4명 불구속 기소 2013-06-02 18:04:43
광고를 통해 대량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일반적으로 홈쇼핑 재구매율이 약 1~2%지만 이 돈가스는 5%에 이를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a사를 포함한 4개 제조업체가 ‘등심 함량을 높게 표시하는 게 관행’이라는 명분으로 2011년 1월부터 최근까지 함량을 속여 표시한 돈가스 622만2000팩(77억9500만원 상당)을...
[자영업희망콜센터] 테이크아웃 커피점 경쟁력 높이려면 2013-06-02 16:19:23
관련 상품을 연계 판매할 것인지 심각하게 고민해봐야 합니다. 커피전문점들은 대체로 커피를 메인 메뉴로 하고, 기타 음료를 부대 메뉴로 갖추고 있습니다. 의뢰인의 점포가 비록 소형일지라도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핵심 주력상품을 구성하고 판매 방식 개선을 통해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