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플 & 뉴스] 여성으론 처음 영국'연봉 1위' 앤젤라 애런츠 버버리 CEO 2013-06-14 15:33:06
완전한 새로운 작품을 의미한다.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매출을 극대화하는 전략이다. 재작년 버버리는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를 온라인 상에서 조합해 디자인을 완성, 주문하는 비스포크로 고객을 끌어들였다. 고객은 온라인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트렌치 코트의 섬유, 색상,...
이종석-김우빈, 카스블롭점프 도전…짜릿한 여름휴가 떠나 2013-06-13 14:28:16
연기와 카스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젊음’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젊음의 대표 아이콘 이종석, 김우빈이 톡 쏘는 짜릿한 매력의 카스와 훌륭한 조화를 이뤄내 무더운 여름 밤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카스는 젊음의 문화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20년 영업통' 김원규 전무, 우리투자증권 이끈다 2013-06-12 17:46:16
wm브랜드인 옥토가 그가 사업부 대표를 맡았을 때 내놓은 작품이다. 김 전무는 이직률이 높은 증권업계에서 28년간 한 직장에 근무해 직원들의 신망이 두텁다. 특유의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임직원과의 다양한 소통을 통해 업무 능력을 끌어낸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퇴직연금그룹 그룹장 재임 시절 신입사원이 새벽 1시에...
카스 신규광고 ‘카스 아일랜드’ 15일 온에어 2013-06-12 14:22:08
모습 속엔 카스 파티를 통해 카스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젊음’의 모습을 제시했다.오비맥주 관계자는 “톡 쏘는 짜릿한 매력의 카스처럼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젊은이들의 감성을 담은 이번 광고는 무더운 여름 소비자들의 마음에 시원함을 선사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카스는 젊음의 문화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CJ헬로비전 '헬로'로 BI 통합 2013-06-11 16:53:35
‘헬로(hello)’로 통일한다. cj헬로비전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 브랜드를 ‘헬로(hello)’로 통일하고 헬로모바일의 bi로 적용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헬로’는 전화를 걸고 받을 때, 친구나 이웃을 만날 때 제일 먼저 건네는 친근한 단어로 cj헬로비전이 추구하는 사람과 사람 간의 즐거운 소통,...
한국타이어, 2세 대리점주 교육 프로그램 시행 2013-06-11 11:59:30
아카데미를 이수한 문현기 티스테이션 월배점 딜러는 "서비스 교육을 받은 후 현장에서 많은 개선이 있었다"며 "본사가 마련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갖고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도 높아져 일석이조였다"고 말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네파, 동영상 콘텐츠 제휴로 아웃도어 문화 확산 나선다 2013-06-11 11:10:20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는 다양한 동영상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네파TV(tv.nepa.co.kr)가 기획 · 제작한 아웃도어 영상물의 접점을 확대하고 아웃도어 문화 확산에 나섭니다. 네파TV는 아웃도어 동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소셜 블로그 채널로 현재 클라이밍, 캠핑, 익스트림스포츠, 낚시, 여행 등...
GS건설, 통합 브랜드이미지 '유니자이' 개발 2013-06-11 10:37:06
자사 아파트 브랜드 '자이'의이미지를 형상화해 통합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비주얼 모티프(시각적 상징 이미지)'유니자이'(Uni-Xi)를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통합된 자이'(United Xi)라는 뜻을 지닌 이 모티프는 자이의 로고와 공간을 상징하는 사각형으로 이뤄졌다. 이는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히는 문화적 창구로, 브랜드와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툴로서도 주목할 만 하다. 축제를 통해 기존 브랜드나 대기업은 보다 창의적이고 유연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고, 신규 브랜드나 중소기업들은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축제에...
[시원한 여름나기] 오비·하이트맥주 '저칼로리·깔끔한 맛'…여름 酒黨을 잡아라 2013-06-10 15:30:11
'카스 라이트', 캠핑축제 소비자와 소통…'몸짱' 젊은층 대상…'저열량'으로 승부 '드라이피니시d', 야외수영장 무료 시음…la다저스와 파트너 계약…참이슬 소주와 칵테일 판매 야외에서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여름이 왔다. 더위에 지쳤을 때 톡 쏘는 청량한 맥주 한 잔은 여름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