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출시 2013-06-09 18:33:50
함께 참여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현대차는 최근 ▲자동차 광고의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비오는 날 느끼는 선루프의 색다른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쏘나타 감성 광고’ 제작 ▲청각 장애인들이 음악을 느낄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쏘나타 터처블 뮤직시트’를 전국 농아학교에...
[K-프로듀서스] ⑦ ‘쇼앤아츠’ 한경아 대표 2013-06-08 11:18:35
요소는 언어가 없는 넌버벌이 세계인들 모두와 소통하기 위해서는 가장 적합한 코드라서요. q. 브레이크 아웃의 성과는? a. 2009년 서울에 전용관을 개설했고, 2007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진출했었는데 ‘브레이크아웃’의 경우는 동남아에서 인기가 더 많아요. 싱가폴에서는 ‘점프’의 브랜드 이상이에요. 나라마다...
[제시피플 인터뷰] 제시뉴욕 윤세한 상무 “1,000억원대 ‘로드샵 온리원’ 브랜드 만들고 싶다” 2013-06-08 09:05:01
매장의 실제 상황을 실시간으로 직원들과 소통, 공유함으로써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제시뉴욕이 중요시하는 것은 인재 육성, 즉 사람이다. 현재 제시앤코는 아침 독서시간을 마련, 지식경영에 활용하는 것은 물론 직원들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또한 복리후생에 신경쓰면서...
토니모리, 최우수경영대상 ‘창의적 신제품개발’ 부문 수상 2013-06-07 15:31:01
소비자와 원활하게 소통하고 사회와 공유가치를 나누는 시간으로 최우수 경영자 시상식을 갖고 창의적 신제품 개발부문에 토니모리가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제품의 창의성은 브랜드가 지녀야 할 우선적인 덕목이다. 토니모리는 이번 수상에서 국내 브랜드샵으로서 유일하게 용기 전문 제조기업인 태성 산업의 성공을...
미란다 커, 13일 두산-SK전 시구‥시구패션 `궁금` 2013-06-07 13:50:44
행사 등 에 참가하는 모습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팬들과의 소통을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미란다 커의 내한 목적은 `스폰서쉽 마케팅 (Sponsorship Marketing)`으로 단순히 특정 브랜드의 모델로 일련의 홍보활동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미란다 커의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총망라하는 국내 여러 브랜드와의...
"미술 접목한 호텔은 힐링공간…대중 문화놀이터 만들래요" 2013-06-06 17:39:04
상품 홍보뿐 아니라 문화 이미지를 브랜드에 덧씌우기 위해 경쟁적으로 아트 마케팅에 공을 들인다는 걸 알았다”고 덧붙였다. 부산의 중견 수산업체인 우양수산 창업자 조효식 사장의 외아들인 조 대표는 작년 8월 김우중 전 대우그룹 회장의 은닉재산으로 검찰에 압류돼 있던 경주힐튼호텔과 아트선재미술관을 소유한...
'내 손 안의 화장대'…모바일웹 여는 화장품 브랜드 늘어 2013-06-05 10:45:50
색조브랜드 에스쁘아는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를 내놨다. 이 업체는 특히 모바일 웹페이지와 더불어 안드로이드 전용 앱까지 구축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에스쁘아는 기존 pc에서만 진행했던 온라인 단독 상품세트도 모바일에서 판매해 매출을 높인다는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 “스마트폰 하나로 많은 정보를...
현대차, `2013 FIFA U-20 월드컵` 대회 공식 차량 전달 2013-06-05 09:22:15
현대차는 대회 운영에 필요한 차량 지원을 통해 현대차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지원 차량에 대회 공식 엠블렘과 현대차의 로고가 결합된 대형 스티커를 부착해 브랜드 홍보 효과 또한 극대화할 예정입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차는 FIFA 공식 파트너로서 스포츠를 통해 전 세계가 하나로...
뜨거운 여름을 ‘쿨’하게 나는 법 “쿨링 소재를 입자!” 2013-06-05 08:32:02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5월에 출시한 신개념의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컬럼비아는 옴니프리즈 제로를 출시하며 위트 있는 tv 광고를 공개함은 물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tv cf 게임 이벤트, 매장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 즐겁게 소통할...
이디야 "태국에 커피점 내년 말까지 50곳 연다" 2013-06-03 16:55:13
또 자체 브랜드로 로열티를 내지 않아 커피값(아메리카노 기준)이 프랜차이즈 중 가장 저렴해 찾는 손님이 꾸준하다는 게 알려지면서 가맹점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 사장은 “지방의 군(郡) 단위에서도 원두커피를 즐기는 소비자층이 두터워지고 있어 국내 매장은 꾸준히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