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코리아 "올해 2천억 규모 네트워크 확장ㆍ1천명 채용" 2017-01-16 10:59:21
벤츠 자동차가 판매됐고 고객 만족도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벤츠는 작년 국내에서 전년 대비 19.9% 증가한 5만6천343대를 판매, 연간 5만대 판매 목표와 수입차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작년 벤츠의 글로벌 성장률인 11.3%를 상회한 것으로 벤츠가 11년만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고급차 브랜드로 등극하는...
고객감동 실천하는 `리마크빌 동대문`, 프리미엄 렌트하우스로 주목 2017-01-12 10:00:00
입주자 만족도 높아 - 임대전문 선진화된 서비스 선보여, 입소문 타고 계약 속속 선진화된 임대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리마크빌`이 국내 임대차시장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호실 별 분양으로 개인 임대사업자가 주로 입주자를 관리하는 분위기에서 기업이 전문적으로 입주자를 관리하고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삼성카드, 업계최초 고객만족도 평가 `그랜드슬램` 2016-12-23 10:42:35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습니다. 또 지난 10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조사에서,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조사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울러 콜센터 부문에서도 11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 품질지수 2년 연속 1위에 올랐고, 5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11번가 "올해 가격경쟁력 앞세운 중소제품 인기" 2016-12-19 11:12:27
판매 데이터를 종합해 선정했다. 가전·디지털·생활주방·레저·화장품·유아·건강용품을 담당하는 총 48명의 md를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심층 인터뷰를 병행했다. 올 한 해 11번가 md들의 중소기업 제품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평균 8.7점으로 긍정적이었다. △제품에 대한 독특한...
[2016 한경 광고대상] 위로와 공감의 36.5℃ 광고, 소비자 마음 훔쳤다 2016-12-14 17:25:47
한 사람 고객의 곁을 지키겠다”는 의지를 뚝심 있게 전달했다. 코웨이는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라이프케어 컴퍼니로서 이미지를 제고해 가전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올해 공전의 인기를 모은 sm6가 프리미엄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다는 점을 알려 자동차부문 대상을...
[2016 한경 광고대상] 6년 연속 국가브랜드 1위 수상은 '고객' 덕분 2016-12-14 17:06:53
노력하고 있다.sk브로드밴드는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비대칭 디지털 가입자 회선)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데 이어 2006년 국내 처음으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iptv(인터넷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켰다. 2014년 9월 iptv 기준 uhd(초고화질)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상용화하고 2016년 10월 현재 국내 최다 uhd...
쿠쿠전자, 말레이시아 수출 실적 190% 증가 2016-12-12 18:01:47
인기가 높은 김수현을 활용한 광고 집행과 디지털, 빌보드, 제품 시연 및 전시회 참가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아울러,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현지 업계 최초로 이원화 전략을 추진했다. 정수기 영업과 서비스 조직을 분리하는 차별화된 렌탈 패러다임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을...
KB국민은행, 2016년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선정 2016-12-06 13:53:10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KB국민은행은 6일 올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로 선정돼, 은행권 최초로 총 10회에 걸쳐 은행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미국고객만족도(ACSI)와 동일한 측정방법론을 이용해, 국가별 고객만족도 지수로 채택되고...
삼성카드,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위 달성 2016-12-05 13:40:19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올 한해 `디지털 1등 카드사`를 선언한 삼성카드는 업계 최초 24시간 365일 심사ㆍ발급 체계 구축, 태블릿PC 회원유치, 온라인 자동차 금융...
신한銀, 콜센터 평가 2년째 톱‥"디지털금융 만족도 높일 것" 2016-11-17 10:28:40
상담’ 등 고객이 원하는 상담채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신한은행은 전화상담이 길어지는 고령 고객 상담을 위해 전화를 끊고 다시 거는 ‘전화올림’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외국인 대상 상담서비스 언어를 10개 국어로 확대하고 ‘법률관련 통역서비스’를 제공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