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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임원 인사…이천구 부사장 승진 2016-12-01 13:49:21
럭셔리화장품·내츄럴마케팅부문장 ▷이정미 품질·유해물질관리부문장 ▷장병준 청주 화장품공장장 ▷장창순 재경부문장 ▷전필성 럭셔리화장품.면세점영업부문장 ▷홍성하 중국사업부문장 ▷황준연 생활용품 할인점영업부문장 겸 유통영업부문장◎전보 <상무> ▷서동희 정도경영부문장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카버코리아 화장품 브랜드 A.H.C, 이보영과 함께한 타임리스 지면 광고 공개 2016-11-11 17:57:47
화장품 기업 카버코리아의 럭셔리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A.H.C는 모델 이보영과 함께한 새로운 브랜드 켐페인 `타임리스(Timeless)`지면 광고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A.H.C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타임리스(Timeless)`에는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바이오화장품 새라제나, 국내 최초 스페인 ‘엘 코르테 잉글레스’ 명품화장품관 입성 2016-11-09 10:42:17
명품화장품 코너에 각각 14㎡와 11㎡ 규모로 매장을 동시 오픈,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엘 코르테 잉글레스는 스페인 전역은 물론 포르투갈 지역까지 총 93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스페인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유통망으로, 새라제나가 입점하는 명품화장품관에는 랑콤, 샤넬, 디올, 에스티로더,...
[명품의 향기] SI빌리지닷컴, 명품 사러 갔다 토크쇼까지 보고 나온다 2016-11-06 15:10:25
기자 ]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이 하나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명품을 쇼핑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쇼핑몰의 장점은 시간을 아낄 수 있고 상품을 꼼꼼하게 비교해볼 수 있다는 것이다. 매장을 찾아가지 않아도, 점원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 게다가 포인트를 적립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코스맥스, 3분기 실적 수출 덕에 '방긋'…매출 1861억 2016-11-03 16:42:17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전문회사인 코스맥스(회장 이경수)가 올 3분기 수출 덕에 방긋 웃었다.코스맥스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1861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40%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5.8% 늘어난 119억원으로 잠정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수출이 코스맥스의 실적을 이끌었다. 수출은 올해 연간...
한방화장품 연매출 1조 시대… 아모레 '설화수' 이어 LG생건 '후' 고지 달성 2016-11-03 15:55:09
화려한 디자인의 포장, 럭셔리 마케팅 등을 꼽았다. 이에 중국, 싱가포르, 홍콩 등 해외 13개국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중국에서는 2006년 론칭 뒤 대도시 최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늘려 현재 1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중국 매출이 전년 대비 197%의 성장했다. 후에...
LG생활건강, 한방화장품 '후' 14년만에 연매출 1조 돌파 2016-11-03 11:29:05
담은 화려한 디자인의 포장, 럭셔리 마케팅 등을 꼽았다. 이에 중국, 싱가포르, 홍콩 등 해외 13개국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중국에서는 2006년 론칭 뒤 대도시 최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늘려 현재 1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중국 매출이 전년 대비 197%의 성장했다....
문 열기전 해외명품 유치…현대면세점 '속도전' 2016-11-01 17:54:37
통틀어 가장 많이 팔렸다. 지난해 국내 화장품 매출이 늘어 1위 자리를 내줬지만 해외 브랜드 중에선 여전히 매출 1위다.디올도 지난해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 등에서 수입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해외 명품 판매 5위 안에 들었다. 현대면세점은 루이비통과 디올을 포함해 47개 브랜드와 입점 확약을...
아모레퍼시픽, 3분기 순이익 17% 감소…치약 손실 반영 2016-11-01 10:12:23
증가해 사상 최대치를 이어갔다.아모레퍼시픽의 국내외 화장품 사업은 모두 성장 기조를 지속했다. 국내 사업 중 럭셔리, 프리미엄 등 화장품 사업부는 실적 성장세를 이어갔지만 치약이 속한 매스 사업부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줄었다. 해외사업의 경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26.7%, 23.3%씩 성장한 4070억원, 472억원을...
설화수, 중국 100호점 열어 2016-10-26 16:41:34
생중계했다. 설화수 관계자는 “청두 타이쿠리는 2014년에 문을 연 럭셔리 쇼핑몰”이라며 “2020년까지 설화수를 아시아 1위 화장품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