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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내라 딸들아"…유한킴벌리, 생리대 1+1 기부 캠페인 2020-05-20 11:25:47
25∼31일 온라인쇼핑몰 11번가에서 소비자 참여형 생리대 기부 캠페인 '힘내라 딸들아'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11번가에서 좋은느낌, 화이트, 라네이처 등 유한킴벌리의 생리대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수량만큼 기부용 생리대가 적립된다. 적립된 생리대는 이후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노후 위해 돈 불리자'…성인 3명 중 1명은 펀드 투자 2020-05-18 13:57:53
금융소비자 중 투자자정보 확인서나 투자성향 진단을 하지 않았다고 응답한 사람이 21.2%에 달한 점도 눈길을 끌었다. 투자 이후 운용보고서를 읽어봤다고 답한 응답자는 41.4%였다. 보고서를 읽었다고 답한 투자자의 23.2%는 보고서 내용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재단 측은 "최근 까지 대규모 펀드 불완전판매 사태가...
"펀드 투자자 3명 중 1명은 판매직원 권유로 투자" 2020-05-18 11:31:08
일반 금융소비자들이 펀드 상품에 가입할 때 금융사 판매직원에 의존을 많이 하고 있음을 추론할 수 있는 대목이다. 재단 관계자는 "펀드 투자 과정에서 판매직원에 대한 의존도 높기 때문에 불완전판매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위험이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금융 이해도가 낮은 일반 투자자도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소더비 '온라인 경매' 두달 만에 850억 판매 신기록 2020-05-15 17:16:21
유입되는 소비자가 늘고 판매 신기록이 나오는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 갤러리와 현장 경매장이 폐쇄되고, 사치품 수요가 크게 줄어들어 업계가 고사 직전까지 내몰릴 수 있다는 당초 예상과는 정반대 모습이다. 재택 늘면서 예술품 수요 폭증 글로벌 경매회사인 소더비는 지난 3월부터 이달 8일까지 온라인 경매를 40차례...
홈앤쇼핑, 국내 중기제품 해외판로 개척 지원 2020-05-15 14:27:27
홈앤쇼핑은 지난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주관하는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사업’의 주관기업으로 선정되며 지난해 4월부터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홈쇼핑 판로 개척을 돕고 있다. 홈앤쇼핑은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대만의 홈쇼핑 기업 모모홈쇼핑에서 총 10개 국내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였다. 모모홈쇼핑에 ...
삼성, `시청각 장애인용 TV 보급 사업` 공급자로 선정 2020-05-13 09:12:04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삼성전자의 기술력이 의미 있는 사업에 활용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양한 접근성 기능 개발을 위해 북미, 구주, 한국 등에서 장애인 단체와 개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해 왔으며, 삼성 TV는 접근성 부문에서 CES 혁신상과 영국 왕립 시각장애인...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상생] 대기업 성공 노하우,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숨어있다 2020-05-06 15:57:00
발생하는 즉시 연결함. 스타트업은 그룹이 보유한 넓은 소비자 접점을 테스트베드로 활용 가능 3. L-CAMP 프로그램 이후 빠른 후속투자를 위해 패스트트랙 프로그램 운영. 무기명 투표를 통해 투자 진행 여부를 당일 결정해 후속 투자를 결정 <대표 스타트업> 1. 링크플로우(넥밴드형 웨어러블 360도 카메라 개발) 총 3차례...
[PRNewswire] 세계적인 인터넷 쇼핑몰 쉐인, 쉐인투게더 발표 2020-05-05 08:35:51
공동체, 소비자와 그 가족들에게 영향을 끼쳤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에 수수방관할 수 없었다"면서 "우리는 전 세계의 의료 최일선에 있는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기증한 것 외에도 우리 오디언스들이 이 펀드에 대한 지원의 중요성을 분명히 이해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쉐인투게더를 연다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었다"라고...
[생글기자 코너] 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 공공재로 분류되나 2020-05-04 09:01:07
배분하는 제도다. 시장경제 제도하에서 소비자와 생산자는 각각 만족의 극대화와 이윤의 극대화를 위해 합리적으로 행동하지만, 시장의 가격 신호에 따라 자원배분 문제가 풀리지 않는 경우가 있다. 바로 공공재다. 일반적인 재화나 서비스는 누군가 이것을 소비하면 다른 이가 소비할 기회를 줄여 사람 사이에서 경합 관...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상생] 콜로세움코퍼레이션, 창업계의 멀티플렉스 마루180 입주에 재차 도전… “아마존 넘어 물류계의 1인자 꿈꾼다” 2020-04-29 15:42:00
사람들이 돈을 잘 벌고, 판매자와 소비자 그리고 창고주가 모두 행복해지는 플랫폼을 만들고 싶어요. 그러기 위해서 계속 고객과 만나며 답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사진=김기남 기자] tuxi01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