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그룹에 무슨 일이 … 동빈 · 동주 형제 경쟁 본격화됐나 2013-08-28 14:37:35
65억 엔(한화 약 741억 원)을 투입해 4000명의 직판 사원을 조직하고 공격적인 영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약 90억 엔 수준인 동남아 시장 매출액을 내년 150억 엔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태국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는 한국 롯데가 집중하고 있는 시장이다. 신 회장은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를 해외 진출...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실현시켰다. 직영점, 가맹점 형태의 직판 체제로 유통과정을 단축하고, 박스포장을 없애 사용설명서를 제품 뒤에 표기하도록 한 것. 그 밖에 불필요한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는 비용구조 혁신을 통해 화장품 내용물이 용기값보다 비싼 화장품을 만들었다. 이에 미샤의 매출은 만 1년 만에 10배가 상승했으며 전국 주요 유통...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실현시켰다. 직영점, 가맹점 형태의 직판 체제로 유통과정을 단축하고, 박스포장을 없애 사용설명서를 제품 뒤에 표기하도록 한 것. 그 밖에 불필요한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는 비용구조 혁신을 통해 화장품 내용물이 용기값보다 비싼 화장품을 만들었다. 이에 미샤의 매출은 만 1년 만에 10배가 상승했으며 전국 주요 유통...
화장품, 어디서 사나요? 2013-08-12 17:52:18
큰 인기를 누리다가 직판 화장품 시장이 어려워지면서 매출 감소 현상을 보였던 브랜드다. 그러나 홈쇼핑 시장 진출을 통해 지난해 하반기를 기점으로 매출이 급상승하는 등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베리떼는 이에 그치지 않고 gs 왓슨스에 론칭하며 드러그 스토어 시장에 진출했다. 기초 제품 2~3만원 대, 집중케어...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가맹점 형태의 브랜드숍 직판 체제로 유통과정을 단축하고, 박스포장을 없애 사용설명서를 제품 뒤에 표기했다. 그 밖에 불필요한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는 비용구조 혁신을 통해 화장품 내용물이 용기 값보다 비싼 화장품을 만들었다. 이에 미샤의 매출은 만 1년 만에 10배가 상승했으며 전국 주요 유통 거점을 장악했다....
코리아나, 세니떼로 유통 사업 시작 2013-07-16 09:49:59
직판(신방판)시스템을 벗어나 보다 공격적인 신사업을 전개한다는 차원에서 시판유통으로 멀티 브랜드샵을 개점한 것이다. 2013년 초부터 테스트 마케팅을 펼쳐왔던 코리아나는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신개념 브랜드샵 시스템에 대한 화장품 전문점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높아지고 가맹사업이 확대되자 사업을 본격화하고...
보쉬, 점화플러그 탄생 111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2013-07-15 11:00:37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보쉬 점화플러그 탄생 111주년을 맞아 직판매 사이트(www.boschdirect.co.kr)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15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점화플러그 전 품목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회전 자석다트 게임세트'를 증정한다. 기...
[인사] 일동제약 ; 미래에셋증권 ; 하나대투증권 등 2013-07-01 17:20:01
배성수 ◈동부화재 ◎승진▷직판영업1부장 박정원▷진주사업단장 김세희◎전보▷신사업지원파트장 박월웅◇동부cns◎전보▷cns서울상담센터장 변등섭▷cns전주상담센터장 이중호 ◈알리안츠생명 ◎선임<전무>▷인적자원실장 김상욱 ◈대한전선그룹 ▷tec건설 대표이사 류진렬▷tec&r 대표이사 임영선▷파인스톤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