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일난다 쓰리컨셉아이즈, 가로수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5-05-27 15:03:00
[오아라 기자] 국내 뷰티 브랜드의 강자로 떠오른 스타일난다 쓰리컨셉아이즈. 5월29일 홍대 매장에 이어 가로수길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오픈을 맞아 크리에이티브한 메이크업 쓰리컨셉아이즈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핑크루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래그십...
수지, 남친 이민호도 반하게 만들 여름 패션 화보 공개 2015-05-27 09:37:27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미쓰에이 수지의 2015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27일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경쾌하고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통해보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썸머룩을 완성했다. 레저 스포츠 등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철을 맞아 액티브 무드가 더해진...
자이언티, 크러쉬와 전화 연결 중 돌발상황 발생? 2015-05-20 17:50:19
음색과 공감 가는 가사로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자이언티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비법부터 무명시절 겪었던 어려움에 대한 이야기까지 솔직 담백하게 풀어나갔다. 자이언티의 ‘멜론TV-해시태그’ 인터뷰는 멜론 홈페이지와 멜론 모바일 앱, 로엔의 글로벌 K-POP 통합 브랜드 ‘1theK’ 유튜브...
아리따움, 새로운 뷰티 소통 공간 `옴니스토어` 오픈 2015-05-20 11:41:16
코엑스점은 사진을 찍고 SNS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등록(#아리따움옴니스토어)시, 신촌역점은 구매고객에게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리따움 브랜드 관계자는 "지금껏 무한 사랑을 주신 아리따움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온·오프통합 옴니스토어 매장을 선보였다"며...
잘풀리는집, 나들이 필수품 다용도 티슈세트 증정 이벤트 2015-05-14 09:48:07
무형광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에서 나들이철인 요즘 꼭 필요한 다용도 티슈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4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롯데마트에서 동시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 행사중인 잘풀리는집 상품을 2만5천원 이상 구매할 시 구매고객 전원에게 잘풀리는집 다용도 티슈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마트에 있는 다용도...
‘루이 비통 시리즈 2-과거, 현재, 미래’ 전시 연장 개최 2015-05-13 10:15:24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루이비통시리즈2’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루이 비통은 6월 중 추첨을 통해 총 세 명에게 다음 ‘루이 비통 시리즈3’ 전시가 열리는 도시로의 여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루이 비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핫 패션...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캠페인’ 이색 광고 공개 2015-05-11 11:00:00
즐겁게 놀이처럼 실천하는 그린라이프를 의미하는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5월21일까지 캠페인 광고를 보고 ‘#플레이그린’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올리면 경품을 제공하는 등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이니스프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이색적인 스니커즈 전시회, 메이드바이유 2015-05-11 09:39:32
기념하는 전 세계적인 `Made by you(메이드바이유)`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컨버스를 사랑하는 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스니커즈와 그 기억을 함께 나누기 위해 특별한 전시회를 마련했다. 3월 23일부터, 페이스북과 `Made by you(메이드바이유)`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컨버스는 6장의 사진과 6개의 해시태그로 자신만의...
해피바스, 고객 소통 위해 SNS 마케팅 강화 2015-05-11 09:24:38
브랜드 해피바스가 고객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해시태그로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로 최근 페이스북과 함께 20-30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채널이다.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운영하고...
민화의 팝아트 선두주자가 화장품을 만났을 때? 2015-05-08 19:35:27
브랜드 자인이 민화의 팝아트화를 탄생시킨 안성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접목시킨 자인X안성민 콜라보레이션은 자인의 헤리티지꽃인 천녀목란과 함께 만개한 모란꽃을 디자인에 담고 있다. 매년 한국의 미를 보여주는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