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항공산업 취준생 모여라"...항공 잡페어 27~28일 2022-10-27 17:41:48
지하 1층에서는 △항공 일자리 정책 홍보관 △현장 채용관 △멘토링관 등이 운영되고 있다. △취업 선?후배 토크콘서트 △명사 강연 △취업 타로 △이미지 컨설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채용관에서는 34개 기업이 현장 면접을 통해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한국공항공사는 전용 채용 상담 부스를...
서울 매력 알린 '방탄소년단'…홍보 영상 조회수 4억 뷰 넘어 2022-10-25 16:22:37
뷰를 달성했다. BTS는 2017년 서울 관광 명예 홍보대사로 처음 출연 이후 매년 영상을 통해 서울의 매력적인 장소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홍보영상에는 글로벌 ‘아미’(BTS 팬덤명)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댓글에는 전세계 언어로 “서울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 같다” “서울에 가면 RM과 진이 쉬고 있던 노들섬...
'슈퍼리치' 수낵이 기아차 리오 탄다고?…서민 코스프레 '소환' 2022-10-25 10:45:14
= 똑똑하고 부유한 엘리트 이미지가 강한 리시 수낵 영국 총리 내정자가 과거에 보여준 '곤란한 실수'들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영국 일간 '가디언'과 BBC 방송 등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수낵 전 재무장과의 총리 내정 후 그의 황당한 실수가 담긴 사진과 영상들이 다시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경기도, 오는 11월21일까지 '2022 경기도 브랜드 콘텐츠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22-10-25 08:50:28
도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홍보물로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이종돈 도 홍보기획관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민선 8기의 비전과 도정 가치를 담은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라는 도정 슬로건이 도민에게 가까이 다가 가기를 바란다”며 “참여하는 도민들에게 진학과 취업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수상작 활용 등...
기업 환경 어려워도…'사회에 대한 투자'는 멈추지 않는다 2022-10-24 16:20:21
이미지 개선과 ESG 성과 제고를 위한 중장기 투자로 보는 기업들이 많아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최근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의 키워드는 전문성, 다양성, 친환경 등이다.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과 관련이 있는 활동을 찾다 보니 사회공헌 아이템이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새로 시작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들은...
'환경 지킴이' 된 SK브로드밴드…노인들에 건강체조·식사 제공도 2022-10-24 16:15:29
환경재단의 ‘씨낵(Seanack)’ 캠페인 홍보를 기업간거래(B2B) 미디어 서비스 ‘온애드(On-Ad)’를 활용해 지원하기도 했다. 온애드는 고객의 자체 홍보 영상·이미지·텍스트 등 콘텐츠를 화면에 자유롭게 노출할 수 있는 Btv 기반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이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주요 프랜차이즈 고객사의 협조를 얻어...
尹대통령 SNS, 2030 주도…"9급 공무원, '차관급' 수석에 직보" [여기는 대통령실] 2022-10-24 07:00:04
확 줄이면서 이미지와 감성을 중시한다. 2030세대들의 소비 패턴에 맞게 동영상 길이도 짧아졌다. 정치권에서도 보수 정권에 등을 돌린 2030세대를 다시 끌어안으려면 파격적인 인사와 정책을 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정권 출범 후 한 때 50%를 웃돌았던 2030세대의 윤 대통령 지지율이 최근 들어 10%대로...
英여왕이 매년 보던 '첼시 플라워쇼' 경쟁부문에 韓 등 12개팀 2022-10-23 06:45:01
웰빙에 긍정적 영향을 주고 환경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는 방법이 주목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지해 작가 측은 "내년 첼시 플라워쇼는 기후 위기 대응과 탄소중립 실현에 대한 메시지가 강조되면서 세계 기업들이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는 각축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merciel@yna.co.kr [https://youtu.be/TUtO0SL-_eE]...
'스타워즈' 마크 해밀, 우크라에 드론 500대 지원 모금 활동 2022-10-23 02:55:00
단체 유나이티드24(United24)가 펼치는 드론 모금 활동의 홍보 대사로 활동 중이다. 그는 당시 성명에서 러시아를 '악의 제국'으로 지칭하면서 "우크라이나 영토와 자유, 민주주의 세계 전체의 가치를 보호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드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해밀은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극 중 은하제국...
ETF 브랜드 줄줄이 교체, 무슨 효과 있길래 [신민경의 편드는 펀드] 2022-10-22 07:00:02
운용사들의 ETF 브랜드 경쟁이 불붙었습니다. 브랜드 이름 자체를 바꾸거나 이미지(BI)에 변화를 주는 식입니다. 삼성자산운용은 지난 17일 'KODEX 출시 20주년 간담회'를 열고 리뉴얼한 브랜드를 공개했습니다. 기존 빨간색의 영문 대문자 'KODEX' 로고를 파란색 심볼과 함께 검정색 'Kodex'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