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하우스 베르사체, 호주-두바이 이어 마카오에 호텔 설립 2013-08-23 18:50:02
마카오 최초의 카지노 기업 sjm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코타이에 위치한 카지노 리조트에 설립되는 것으로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은 세계적인 패션하우스가 디자인한 마카오의 첫 번째 고품격 5성 호텔이 된다. 베르사체 ceo 지안 자코모 페라리스는 “브랜드 역사의 일부이기도 한 호텔과 인테리어 사업은 매우...
NS홈쇼핑, 서울소싱페어에서 중소기업 1:1 무료 상담 2013-08-22 17:15:05
SBA가 주최하는 전시회로 뷰티, 생활·주방, 식품, 가구, 가전 등 홈쇼핑 히트상품,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회와 대형유통사 MD-중소기업 입점 상담회로 구성돼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와 신규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하고자 마련됐습니다. NS홈쇼핑의 글로벌 상품팀과 생활문화 상품팀의 전문 MD들은 24~30개사의 중소기업과...
[bnt포토] 중국판 겟잇뷰티 촬영현장 “코스온의 미즈온, 중국에서 더 유명해~” 2013-08-21 09:13:21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중국판 겟잇뷰티라고 불리는 ‘아시대미인’은 중국 시청률 1위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호남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 ‘아시대미인’ 촬영팀은 8월12일 한국 뷰티 특집편 촬영을 위해 미즈온 매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식회사 코스온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올해 큰 열풍을 몰고...
[bnt포토] 배우 장주아 “중국판 겟잇뷰티, 코스온의 미즈온이 빠질 수 있나요?” 2013-08-21 09:13:16
참여하고 있다. 중국판 겟잇뷰티라고 불리는 ‘아시대미인’은 중국 시청률 1위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호남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 ‘아시대미인’ 촬영팀은 8월12일 한국 뷰티 특집편 촬영을 위해 미즈온 매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식회사 코스온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올해 큰 열풍을 몰고 온...
[포토] 중국 유명 스타일리스트 샤오피 “코스온의 미즈온, 중국에서 더 유명해요!” 2013-08-20 18:19:38
제품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중국판 겟잇뷰티라고 불리는 ‘아시대미인’은 중국 시청률 1위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호남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 ‘아시대미인’ 촬영팀은 8월12일 한국 뷰티 특집편 촬영을 위해 미즈온 매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식회사 코스온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올해 큰 열풍...
[포토] 모델 주정은 “미즈온 화장품, 중국진출이 기대되요” 2013-08-20 18:18:47
촬영에 참여하고 있다. 중국판 겟잇뷰티라고 불리는 ‘아시대미인’은 중국 시청률 1위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호남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 ‘아시대미인’ 촬영팀은 8월12일 한국 뷰티 특집편 촬영을 위해 미즈온 매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식회사 코스온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올해 큰 열풍을 몰고...
[포토] ‘중국의 유재석’ 허지옹 “코스온의 미즈온 중국진출 벌써부터 기대만발” 2013-08-20 18:17:03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중국판 겟잇뷰티라고 불리는 ‘아시대미인’은 중국 시청률 1위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호남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 ‘아시대미인’ 촬영팀은 8월12일 한국 뷰티 특집편 촬영을 위해 미즈온 매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식회사 코스온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올해 큰 열풍을 몰고...
[bnt포토] 모델 주정은 “중국판 겟잇뷰티 MC와 친해졌어요~” 2013-08-20 18:15:22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중국판 겟잇뷰티라고 불리는 ‘아시대미인’은 중국 시청률 1위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호남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 ‘아시대미인’ 촬영팀은 8월12일 한국 뷰티 특집편 촬영을 위해 미즈온 매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식회사 코스온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올해 큰 열풍...
남성 화장품 시장 ‘전세계 1위’...한국은 ‘피부미남’ 전성시대 2013-08-20 18:06:12
똑똑한 화장품 구매를 선도했다. 완소균이, 어린왕자 등의 남성 뷰티 파워 블로그나 온라인 남성 뷰티 동호회는 그루밍 족의 소통의 장이 되기 이르렀다. 그들은 서로 패션과 미용에 관한 정보를 교환하며 국내외 매장정보와 효율적 화장품 구매 팁 그리고 실제 제품 사용 후기 ...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확대에 가속화를 내려 한다. 매출 신장과 기업 성장을 위한 기반이 확고해졌다”며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와 함께 동북아 시장과 아랍권 시장에 더욱 집중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 시장 중 가장 먼저 진출한 일본에서는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입지를 굳혀가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