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야크, 제3회 희망나눔캠핑축제 성황리 종료 2013-06-03 15:45:53
리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제3회 희망나눔캠핑축제`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지난 1일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1박2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블랙야크, 마운티아, 마모트 고객과 일반 캠퍼 등 온라인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0개 팀 총 2촌여 명의 캠퍼들이 참가, 업계 최대 규모로 개최됐습니다....
컨버스, 글로벌 뮤직 캠페인 Get Loud Gigs 성황리에 개최 2013-06-03 15:14:59
겟 라우드 긱스 (Get Loud Gigs)까지 매년 음악과 소통하며 전 세계 스니커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단순히 패션이 아닌 컬쳐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고 밝혔다. 컨버스는 올해 `SHOES ARE BORING, WEAR SNEAKERS` 캠페인을 통하여 컨버스가 추구하는 `창조적인 정신(Creative Spirit)`을 마음껏...
신제품 개발자에서 서비스 평가까지…외식업계 '프로슈머 마케팅' 활발 2013-06-03 09:00:00
아니라 출시 후 품질 관리까지 소비자와 소통하며 그들의 입맛, 눈높이, 성향을 적극 반영한다. 소비자가 직접 마케팅에 참여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구축하고 충성도 제고 효과까지 이른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기업에서는 이러한 고객 참여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카페베네의 두 번...
라도, 하이퍼크롬 컬렉션 출시 기념 전시회 진행 2013-05-30 15:35:31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열린 공간에서 소통하는 전시회 방법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제품을 확인 해 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이퍼크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좀 더 많은 고객들과 가까운 공간에서 소통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IZ Insight] 참 실용적인 카드, 꼭 갖고 싶은 카드…삼성카드 '화려한 귀환' 2013-05-30 15:35:00
시장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이 생활 속에서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한다는 전략이다. 또 상품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마케팅 효율화, 미래 성장 기반 확대, 리스크 관리 강화 등도 중점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최 실장은 “올해는 소비심리 위축과 가계부채 부담 때문에 신용카드 사업의 성장세가 둔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꿈꾼다!” 메트로시티 2013 S/S 패션쇼 성료 2013-05-29 15:11:22
브랜드 최초로 전국 매장의 순회 트렁크쇼를 진행하면서 브랜드와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인 아드리아나 리마를 모델로 이미지 변신을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백화점 관계자에 의하면 “매년 진행되는 메트로시티의 품격 있는...
배스킨라빈스, 6월의 맛 ‘아빠와 팥빙수’ 출시 2013-05-29 09:46:45
기준 2800원.오는 31일에는 배스킨라빈스만의 브랜드 프로모션 ‘31day’도 진행된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31day’ 프로모션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데이마케팅(day marketing)으로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그동안 사이즈 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선사해 31day...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최근 업계 최초로 고객과 직접 소통 할수 있는 소셜 기능을 강화한 이색적인 형식의 브랜드 홈페이지 ‘LIVE IT’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백 LIVE IT은 아웃백 직원들뿐만 아니라, 아웃백을 찾는 고객들이 추억을 보관하고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의 SNS 채널. 아웃백은 이미지로 소통...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모든 직원이 NVGE…영어보다 일인다역이 먼저" 2013-05-27 17:33:28
것이다. ▷jti만의 경쟁력이 있다면. “첫째는 브랜드다. 메비우스(옛 마일드세븐), 카멜, 윈스턴 등 담배 브랜드가 그 결과물이다. 둘째는 사람이다. 기업은 하나의 까만 상자다. 그 안의 사람들이 어떻게 팀워크를 이루는가에 따라 회사의 운명이 달라진다. 셋째는 경영진의 비즈니스 안목이다. 3~5년은 내다볼 수 있어...
휠라, 무료 캠핑 체험행사 `휠라 패밀리 캠프` 개최 2013-05-27 15:54:42
윤윤수)가 자사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아웃도어(FILA OUTDOOR)`와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키즈(FILA KIDS)`가 공동 진행하는 1박2일 무료 캠핑체험 행사 `2013 휠라 패밀리 캠프`의 첫 번째 행사를 지난 25일, 여주 참숯마을 오토캠핑장에서 개최했습니다. `휠라 패밀리 캠프`는 응모 당시부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