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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 입장에서 생각하는 금융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21
바로 서야 신용보증기금의 지속가능경영과 중소기업 지원이라는 법적 사명을 온전히 수행하고 사회가 요구하는 책임경영을 지속할 수 있다는 서비스마인드를 말한다. 공심의 철학과 함께 신용보증기금은 2011년 중소기업의 성장과 금융시스템 선진화, 더불어 기관의 향후 미래 가치를 높이고자 ‘기업이 행복한 세상, 함께...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이상 상품 제조 현장을 방문하는 등 제조 현장의 품질 향상을 위한 지원도 병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동업계 대비 가장 적은 소비자 불만접수건수(2012년 녹색소비자연대 발표)를 보이며, 고객 만족도 및 신뢰 형성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partner in automobiles and beyond)’를 목표로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을 반영해 브랜드와 감성품질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브랜드 슬로건인 ‘새로운 생각, 새로운 가능성(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에 걸맞은 새로운 사고와 행동철학을 바탕으로 더 많은...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주도했다. 이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의 프로세스 구축과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 및 브랜드 가치를 업계 최고수준으로 개선해 신용카드 업계 전반의 고객서비스 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수찬 롯데건설 이사는 서비스 품질과 혁신의 고객중심 품질경영철학을 정립하고, 지속적으로 고객...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롯데카드는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이 고객 접점부서라는 마음가짐으로 업무 시스템을 고객중심으로 최적화하고 있다. 고객의 소리 시스템과 고객관계관리센터를 갖추고 정기적인 고객만족도조사(csi)를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만족교육과 고객만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07-10 15:30:06
이런 앞선 서비스 덕분에 kt금호렌터카는 201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 제주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호텔, '휴먼웨어' 대대적 혁신…친절·배려로 고객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신한카드 임원회의실 최고경영자(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가 있으며, 모든 전자결재 양식에는 ‘최종결재는 고객님이 하십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는 모든 의사결정의 관점을 고객의 입장에서 하고 모든 목표는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데 두겠다는 ceo의 강한 의지를 나타낸 것이다. 신한카드는 회원 수...
토종 칫솔전문기업 `크리오` 세계시장 공략 `본격화` 2013-07-09 17:38:48
대표이사는 "크리오는 오로지 품질력으로 승부해 R&D 부문에 연 매출 8%이상은 투자하고 있고 그 결과 지난 2010년 세계유수의 기업도 성공하지 못한 이중미세모의 라운드 가공기술을 개발해 세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라운드미세모` 칫솔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설명: 정태상 크리오 대표이사 사장>...
성과 강조하던 구본무 LG회장 "의미있는 실패, 더욱 격려하겠다" 2013-07-09 17:28:32
것을 의미한다”며 “이제부터는 경영진 모두가 고객의 삶을 확연히 바꾸겠다는 사명감으로 lg의 시장선도에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고객의 삶을 바꾸는 건 단기간에 이루기 힘든 매우 도전적인 목표인 건 사실”이라며 “지난달 전략보고회를 통해 논의한 사업들도 마찬가지”라고 했다. 시장 선도를 추진하는...
구본무 LG 회장 "고객의 삶을 바꿔라" 2013-07-09 11:01:00
또 "올 하반기에는 상품의 품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환경안전을 준수하고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경영활동의 기본에 더욱 충실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임원세미나에는 강유식 LG경영개발원 부회장과 구본준 LG전자 부회장, 김반석 LG화학 부회장,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조준호 ㈜LG 사장 등 CEO와 임원 300여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