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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변의 금융권> ① 규제완화가 몰고 온 위기와 기회 2015-07-04 09:10:07
올 1월 서울 광화문에 복합점포 1호인 '광화문 NH농협금융PLUS센터'를 개설한 이래 지금까지 금융권에 44곳으로 늘었다. 신한금융지주가 27곳으로 압도적으로 많다. 나머지 지주사나 개별은행은 1~4곳정도다. 각각 증권과 은행 계열사가 없는 우리은행과 삼성증권은 손을 맞잡고 3곳을 운영 중이다....
와우파, 한국사능력검정 5주완성~ 개강 임박! 2015-07-03 07:33:49
또는 수능준비생, 기타 국가고시 응시자격을 위해 한국사능력검정 등급이 필요한 모든 수험생들이 이번 현장강의를 통해 한번에 합격의 영광을 누려보기 바란다. 자세한 교육일정 및 수강혜택은 한국경제 TV 와우파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된다.
혁신에 강한 이베스트, 인터넷은행 향해 무한변신 2015-07-03 07:10:00
시너지를 내고 있다. 일정 수준의 리테일 서비스망, 리서치센터와 ib 연계 상품, 트레이딩 기반의 투자 솔루션 등이 균형 있게 시너지를 창출하는 단계에 이르렀다는 판단이다.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이상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로 온라인 30%, 리테일(오프라인) 10%, 법인영업 20%, ib 20%, 트레이딩 20%를 잡고...
온라인·모바일 고객 PB센터 도입…실시간 '맞춤형 투자 상담' 시작 2015-07-03 07:00:34
올해 3분기에 시작하는 ‘온라인 고객관리 서비스’를 들 수 있다.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고객에게 맞춤형 투자상담을 해주는 게 이 서비스의 골자다. 수익률을 높일 수 있도록 유망 종목을 추천하고, 거시경제 변수를 분석하는 서비스도 한다. 다른 증권사 오프라인 프라이빗뱅킹(pb)센터를 고스란히 온라인으로...
[단독] 박현주 "계열사 펀드도 수익률 낮으면 팔지마라" 2015-07-01 21:59:15
고위 관계자는 “계열사 이익보다 고객 수익률이 중요하다는 박 회장의 ‘고객동맹’ 철학을 반영한 조치”라며 “계열사 펀드 비중은 정부 규정 상한선인 50%가 될 수도 있고, 극단적으로 0%가 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미래에셋증권과 생명은 이달부터 펀드운용사에 관계없이 수익률이...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 "고객 중심 핀테크 영업 강화할 것" 2015-07-01 21:24:22
“고객 중심의 핀테크(금융+기술) 영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이 사장은 이날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인터넷보험 브랜드 ‘올라잇(allright)’을 공개한 뒤 이 같은 경영전략을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은 올라잇을 통해 저렴한 암보험과 정기보험을 판매하고 고객에게 건강...
금감원, 채권시장 감독 강화…금융상품 판매 관행 쇄신 2015-06-30 18:39:00
리서치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금융투자협회와 증권사 리서치센터장의 정기협의체도 신설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증권사의 조사분석업무가 공정하게 이뤄지도록 자정 노력을 강화하고, 매도 리포트 공표시 애널리스트에게 불이익이 없도록 시장환경을 조성할 방침입니다. 증권사 임직원이 과도한 자기매매를 할 경우...
문답으로 풀어본 자동이체통합관리시스템 2015-06-30 17:14:52
및 고객센터(☎ 1577-5500)는 은행 영업일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인터넷뱅킹에 가입하지 않은 금융회사의 계좌에 등록된 자동이체도 시스템에서 조회할 수 있나. ▲ 고객이 해당 금융회사의 인터넷뱅킹에 가입했는지와 상관없이 시스템에서 조회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증권사 매도 리포트 활성화…사설메신저 채권거래 기록(종합) 2015-06-30 15:43:48
발표 금융감독원이 금융투자업계의 영업 관행 개선을위해 고삐를 죈다. 증권사 리서치센터의 매도 리포트가 활성화되도록 유도하고, 폐쇄적으로 운영돼온 채권시장 거래에도 손을 댄다. 금감원은 30일 '국민체감 20대 금융 관행 개혁' 과제 중 하나로 이 같은 내용을담은 금융투자상품 판매·운용...
금감원·저축銀·상호금융, 메르스 피해 서민금융 공동 지원 2015-06-30 15:03:47
메르스 관련 서민금융 금융지원이 부실화되더라도 금감원과 중앙회 등은 원칙적으로 부실책임을 묻지 않을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TF 구성을 계기로 저축은행, 상호금융조합 등 서민금융사를 이용하는 고객은 금감원 콜센터(1332)를 이용하거나 각 중앙회와 협회에 설치된 실무지원반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