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룰더스카이, 2012 베스트앱 선정 감사 이벤트 2013-01-02 17:16:27
게임 최초로 공중파 tv 광고를 진행하고, 유저들이 직접 꾸민 섬을 소재로 한 지하철 전시회 '룰더스카이손가락전'을 개최하는 등 독창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왔으며, 유리상자, 슈퍼주니어, 뽀로로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jce는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모티브로 한 티셔츠와 모자 등 200여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첫날인 2일 오후에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이자 백화점 광고모델인소녀시대가 매장을 찾는다. 이 기간 영플라자의 외벽은 소녀시대로 꾸며진다. 정종견 롯데백화점 자주MD팀장은 "올해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유통 트렌드를...
"미 대선, 샌디 변수 주시...글로벌 경기지표 `촉각`" 2012-11-01 09:34:37
것’이라는 광고 카피를 내놓았다. 이에 애플이 반박광고를 냈는데 카피가 조금 자극적이다. ‘싸구려 플라스틱은 고르지 말라’는 것이다. 이럴 때는 누가 봐도 먼저 흥분한 사람이 지는 것이다. 그리고 기능도 애플이 훨씬 더 많다고 적어 놓았다. 하지만 기능 중 ‘새롭게 바뀐 플러그’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국말로...
스마트폰 이제는 생활필수품이다! 2012-08-28 15:30:28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제활동은 광고 시장에도 영향을 미쳐, 이용자의 91%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광고를 접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이들 가운데 62%는 해당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스마트폰은 경제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변화를 가져와 83%가...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노력했다."> 한류 모델을 기용하는 공격적인 광고전략과 함께 중국 소비자 욕구에 맞춰 연간 700여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락앤락은 2006년부터 5년 연속 `상해 인기브랜드`로 선정되었고, 일본경제신문이 선정한 `2011 중국히트상품 베스트` 6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특히...
"스팩 과열은 투기세력이 개인에 버블 전가한 꼴" 2010-03-30 00:00:00
투자 권유나 광고에 있어 상품의 본질과 위험을 충분히 알려야 한다는 지적이다. 김 연구위원은 "금융투자사들도 단기 자금조달이 용이하다는 이유로 개인투자자들의 입맛에 맞는 소규모 스팩만 양산할 게 아니라 기관투자가들에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모델을 가진 대형화,전문화된 스팩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