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선주조, 부산사랑 제품 마케팅 효과 2013-05-08 09:18:46
임직원들의 다각적인 마케팅 노력으로 매출 신장과 브랜드 인지도 정착 등의 성과를 내고 있다는 것이다. 즐거워예 판매량은 4월 기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6.4% 상승했다. 지난해 11월 리뉴얼 제품 출시 이후 월평균 10% 이상의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대선주조는 즐거워예의 이 같은 성장이 시민 공모로 채택한...
[포토] ‘써봤니 미즈온?’ 한채아와 함께하는 미즈온 부스 현장 2013-05-07 16:21:01
미즈온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채아를 모델로 내세운 미즈온은 자사 생산라인을 보유하여 직접 연구 개발한 화장품을 공급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업으로 알려졌다. 유통 마진을 제외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많은...
[bnt포토] 배우 한채아와 함께 건강한 피부 만들어 봐요~ 2013-05-07 15:55:39
세계 박람회’에 참가한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 부스에서 배우 한채아의 모습이 포착됐다. 미즈온의 뮤즈로 활동 중인 한채아의 영상과 등신대가 부스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것. 최근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그는 평소 건강한 피부로 주목받고 있어 미즈온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농심, 기업 페이스북 공식 오픈 2013-05-07 12:19:54
농심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구축하고 나섰습니다. 농심은 최근 기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nongshim)을 공식 오픈하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농심 기업 페이스북은 즐거움과 추억을 함께 나누는 소통과 공유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농심은 페이스북에...
스포테이너 정아름이 표방하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란? 2013-05-07 10:55:50
브랜드들과의 프로모션 및 특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자신의 블로그인 ‘나스타일(narstyle.kr)’을 통해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콘텐츠들을 공유하며 끊임없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 유명인사들과의 인맥 또한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로서의 자양분이다. 정아름은 세계적인 스트리트 사진작가...
“아웃도어 광고가 즐거워진다” 컬럼비아, 옴니프리즈 제로 ‘펀 마케팅’ 실시 2013-05-06 16:09:36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신개념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 출시에 맞춰 위트 넘치는 tv광고와 함께 소비자와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펀(fun)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옴니프리즈 제로 마케팅 캠페인의 신호탄이 된 tv 광고는 ‘기술’과 ‘유머’의 결합으로 컬럼비아만의 독특함이...
정우성 `4랑` 감독 데뷔 `성공적`‥"첫사랑 누구나 공감" 2013-05-06 14:00:40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 S4’ 브랜드 필름 행사에는 ‘삶의 동반자’라는 주제로 정우성, 김남길, 양익준, 구혜선 감독이 각각 연출을 맡아 제작한 총 4편의 작품의 브랜드 필름 시사회가 열렸다. 정우성의 `4랑`은 첫사랑의 풋풋한 감성을 고스란히 영화에 담아냈다. 정우성은 이 자리에서 “누구나 다 공감할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 기업캐릭터 'M군' 탄생 2013-05-06 12:04:56
'm군' 캐릭터를 출시했다'며''m군'을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채널이자 브랜드 자산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템매니아 m군' 캐릭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엠아이 브랜드 스토리(http://blog.itemmania.com/)와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http://www.itemmania.com)에서 확인할 수...
기업 후원 '뚝' 박태환에게 무슨 일이? '전성기 지났다' 2013-05-04 11:20:12
소비자 접점을 만들고 소통을 위한 콘텐츠가 필요한 상황에서 스포츠 마케팅의 활용 가치가 더욱 증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국민 오누이' 김연아와 박태환의 명암이 엇갈리고 있다.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 (isu) 피겨 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연아의 '브랜드 가치'는 또다시 치솟고...
금호타이어, 타이어 전문점 광고 방영 2013-05-04 00:58:07
데 초점을 맞췄다. 브랜드 캐릭터 '또로'가 등장, 타이어 교체 장소에 대한 문답으로 시험을 보는 상황을 연출한 것. 이 회사 김주상 커뮤니케이션팀장은 "텔레비전 광고는 안전운전에 필수인 타이어 관리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통 활동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