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연주, 2013년 ‘최고의 핫스타’ 예감 2013-05-03 18:06:54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태다”며 “코스메틱 브랜드, 의류는 물론이고 가전제품 LG트롬, 기아자동차, 식음료 백년동안 흑초 등 전천후 CF 모델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청초하고 순수한 외모에 안정된 연기력까지 겸비한 하연주가 2013년 종횡무진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고 전했다.하연주는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쌓을...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하는 어린이날 선물 2013-05-03 15:32:39
유아교육 브랜드인 아이챌린지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마지막으로 ‘호비쇼 시즌3’ 공연을 시작한다. 이 공연에는 아이챌린지의 캐릭터 호비가 사는 마을에 새로운 친구 ‘떼쟁이’가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떼쟁이’는 고집과 나쁜 습관을 지닌 캐릭터로 여러 가지 말썽을 일으키지만 호비와 친구들의...
정몽규 회장, 책으로 소통하며 차세대 리더 키워간다 2013-05-03 15:22:38
대해 고민함으로써 새로운 소통의 계기가 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기업문화, 신규사업, 상품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등 4가지 주제에 대해 8명씩 총 4개의 소모임이 운영되며, 각자의업무영역의 범위를 넘어 다양하게 검토된 아이디어들은 사내 게시를 통해 전사적으로 공유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평소 자신의 업무영역과...
[bnt포토] 모다랩 패션쇼, 축제의 장 선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2013-05-03 12:41:32
등의 5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패션에 대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며 성대하게 마무리됐다. 무엇보다 1부의 하이라이트인 ‘neon nights’ 콘셉트 쇼는 눈부신 형광 빛이 런웨이를 화려하게 물들이며 패션피플의 호응과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2부에서의 안소니앤테스 비너스 인 보그 프리미엄 라인...
[2013 대학총장 인터뷰 (8)] 대통령 배출 서강대 확 달라졌네… 유기풍 총장 "시끌벅적한 대학 만들겠다" 2013-05-03 10:12:24
겁니다."- 서강대 브랜드를 강화할 특성화 분야는 어떤 게 있습니까."제가 공과대학장 시절부터 해오던 게 융합입니다. 스마트 시대의 화두가 융합 아닙니까? 여기서 말하는 융합은 '이종(異種) 간의 큰 융합'이에요. 전자공학과 화학공학의 융합이 아니라 컴퓨터공학과 예술의 융합(아트&테크놀로지), 이렇게 크게...
끊임없는 혁신·소통이 경쟁력…크리스털 영역, IT기기까지 넓혀 2013-05-02 15:30:22
등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액세서리 브랜드로 거듭났다. ○‘혁신과 소통이 경쟁력’ 스와로브스키가 최초의 전기 크리스털 절삭기로 시작했듯, 이 기업의 성장엔진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경영 혁신에 있다. 1913년 인조 크리스털 개발에 성공한 이후 1931년에는 크리스털이 박힌 봉제용 리본 ‘트리밍’을 처음...
'아트 마케팅' 펼쳤더니 성과도 예술이네 2013-05-02 15:30:04
제품에 심미성과 예술성을 부여, 브랜드 품격을 높일 수 있다. 유명한 아티스트와 공동으로 제품을 디자인하거나 기존의 예술작품을 상품에 융합하는 게 대표적이다. 명품업체 루이비통은 그래피티 예술가 스티븐 스프라우스, 팝아트 작가인 무라카미 다카시 등 예술가들과 협업하고 있다. 둘째, 장소마케팅 영역에서...
핀앤핏, 천재소년 유승우 뮤즈로 발탁 “유승우 with 핀앤핏 캐릭터밴드!” 2013-05-02 11:04:02
직접 찾아가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핀앤핏 뮤즈로서의 유승우 컬쳐 마케팅을 강화한다. 매주 진행되는 버스킹은 유튜브 유승우 페이스북, 트위터, 핀앤핏 sn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되며 버스킹과 함께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핀앤핏의 고객들에게 음악적 쾌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린다는 전략이다....
NH농협손보, 대표 브랜드 `헤아림` 선포 2013-05-02 10:24:35
NH농협손해보험이 `헤아림`을 회사 대표 브랜드로 개발했습니다. `헤아림`은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한다`는 의미입니다. 김학현 NH농협손보 대표이사는 "앞으로 고객의 행복을 먼저 헤아리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는 보험사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스포츠 패션의 완성은 '열정'…면접때도 런웨이 걷듯 나만의 개성 맘껏 뽐냈죠" 2013-05-01 17:53:37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입사 1년 만에 브랜드광고 업무를 맡은 성지은 씨(공채 4기)와 다양한 아이디어로 상품 개발에 임하고 있는 탁현우 씨(공채 5기)를 통해 데상트코리아 입사 당시의 기억을 되짚어봤다. 현재 성씨는 마케팅 광고홍보1팀에서, 탁씨는 데상트 신발기획팀에서 md(상품기획자)로 일하고 있다. ◆‘내...